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02 12:58

올블랙 유니폼인 구단 추천좀

조회 수 219 추천 수 0 댓글 3

잉글랜드 이탈리아 리그중에 유니폼 올블랙인 구단 있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6]cjm4355 2020.06.02 13:18
    K리그였으면 성남인데 ㄲㅂ
  • [레벨:7]호산동존잘 2020.06.02 13:19
    cjm4355 개간지
  • [레벨:2]fusey 2020.06.11 03:57
    잉글랜드랑 이탈리아에는 없음 분데스에는 프랑크푸르트 있긴한데 올블랙 원하면 저번 시즌 유니폼으로 바꿔주면 됨

  1. 인기 와 사임하겠다는데 붙잡는건 나 처음이야 [17]

    2020.08.08 FM20 자유 화려한조명이나를 조회1707 추천17
    와 사임하겠다는데 붙잡는건 나 처음이야
  2. 인기 프로 로스터 올라왔다 이야~~! [16]

    2020.08.01 FM20 자유 도로띠 조회4871 추천16
    프로 로스터 올라왔다 이야~~!
  3. 인기 와! 키퍼로 골 처음넣어봄ㅋㅋ [3]

    2020.08.08 FM20 자유 코인노예방알바생 조회226 추천11
    와! 키퍼로 골 처음넣어봄ㅋㅋ
  4. 인기 50시간 축알못 펨린이 승격 시켰습니다 [3]

    2020.08.06 FM20 자유 ETT 조회505 추천8
    50시간 축알못 펨린이 승격 시켰습니다
  5. 첼시특)돈이 넘쳐흐름 [2]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한지인의힘으로 조회359 추천1
    첼시특)돈이 넘쳐흐름
  6. 에디터 나이 질문 [3]

    2020.06.02 FM20 자유 ㅡ다니엘제임스ㅡ 조회177 추천1
    에디터 나이 질문
  7. 어? 유로파 조1위하면 16강부터네? [2]

    2020.06.02 FM20 자유 파리생제르맹 조회124
    어? 유로파 조1위하면 16강부터네?
  8. 개시발 좆같은 라리가 바이아웃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감자먹는여고생 조회248
    개시발 좆같은 라리가 바이아웃
  9. 트레콰 플메역할에 들어감? [22]

    2020.06.02 FM20 자유 미스터가라데 조회498
    트레콰 플메역할에 들어감?
  10. 맨유 이 적폐들은 왜 자꾸 이적거부하는거죠 [8]

    2020.06.02 FM20 자유 21데용 조회397 추천1
    맨유 이 적폐들은 왜 자꾸 이적거부하는거죠
  11. 유망주 키울때 주의할점들 [6]

    2020.06.02 FM20 자유 레드x벨벳 조회363
    유망주 키울때 주의할점들
  12. 조축노라 시작. [2]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수련화 조회205 추천1
    조축노라 시작.
  13. 올블랙 유니폼인 구단 추천좀 [3]

    2020.06.02 FM20 자유 호산동존잘 조회219
    올블랙 유니폼인 구단 추천좀
  14. 2029년 진행중인데

    2020.06.02 FM20 자유 레드x벨벳 조회65
    2029년 진행중인데
  15. 나이 어린애는 주전으로 쓰면 피로도 회복이 늦네..
  16. 리그 2년우승째인데 초기예산 대박터짐 [2]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리버풀중위권이딱이E 조회867 추천1
    리그 2년우승째인데 초기예산 대박터짐
  17. 유저 매치엔진에서는 4231 공미 괜찮아? [1]

    2020.06.02 FM20 자유 남양주창현신시우 조회373
    유저 매치엔진에서는 4231 공미 괜찮아?
  18. 더 이상 약점이아님 뜨면 훈련 멈춰야됨? [4]

    2020.06.02 FM20 자유 FC_코리아 조회339 추천1
    더 이상 약점이아님 뜨면 훈련 멈춰야됨?
  19. 2편 작성중..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고무열 조회55 추천2
    2편 작성중..
이전 맨앞 다음
- +
1405 1406 1407 1408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