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02 13:52

세리에는 원래 이런가요?

조회 수 278 추천 수 0 댓글 9
20200602_140044.jpg 세리에는 원래 이런가요?

AC밀란 부흥시켜보고자 세리에는 처음 시작했는데 시즌 중에 친선경기를 잡아오네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레드x벨벳 2020.06.02 13:54
    12월 말 휴식기 아님?
  • [레벨:12]lMINOl 2020.06.02 14:02
    레드x벨벳 휴식기 일정은 맞는것 같은데 고작 일주일 쉬는 일정에 친선경기를 잡아오니ㅋㅋㅋ
  • [레벨:3]신촌헐크 2020.06.02 14:17
    lMINOl 경기취소 하믄됨 선수단상황에 따라..epl도 그럼..
  • [레벨:12]lMINOl 2020.06.02 15:00
    신촌헐크 취소는 했는데 3번은 반복한듯 일정 잡히고 취소하고ㅋㅋㅋ
  • [레벨:28]unicom- 2020.06.02 14:32
    나도 전작까진 안그랬는데 이번작은 뜬금없이 시즌중에 친선 하나씩 꼭 잡히던데 epl임
    근데 강제가 아니라 경기일정가서 취소가능함
  • [레벨:12]lMINOl 2020.06.02 14:59
    unicom- ㅇㅇ 취소는 하는데 계속 잡아오더라ㅋㅋㅋ
  • [레벨:23]공수래공수거 2020.06.02 14:42
    스텝이 일정 잡은거 아님?
  • [레벨:12]lMINOl 2020.06.02 15:00
    공수래공수거 ㅇㅇ일정 잡아오고 취소하고만 3번 함
  • [레벨:23]공수래공수거 2020.06.02 16:18
    lMINOl 그거 스텝업무에서 설정할수 있어

  1. 인기 생성유스 데려왔는데 외모가 레전드네 [9]

    2020.08.03 FM20 자유 빈센트데이 조회804 추천18
    생성유스 데려왔는데 외모가 레전드네
  2. 인기 22/23 QPR 시즌결산 [22]

    2020.07.26 시즌결산 모공모공 조회1895 추천16
    22/23 QPR 시즌결산
  3. 인기 프로 로스터 올라왔다 이야~~! [14]

    2020.08.01 FM20 자유 도로띠 조회1522 추천15
    프로 로스터 올라왔다 이야~~!
  4. 인기 fm 이정도 퀄리티면 어느정도 까지 돈 줄수 있음? [17]

    2020.08.03 FM20 자유 마지우개ㅋ 조회375 추천14
    fm 이정도 퀄리티면 어느정도 까지 돈 줄수 있음?
  5. 아 미친 페팩 적용 안되서 내 컴이 문젠줄 알았는데;; [4]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파리생제르맹 조회388 추천2
    아 미친 페팩 적용 안되서 내 컴이 문젠줄 알았는데;;
  6. 미라클 베티스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4Dst 조회286 추천1
    미라클 베티스
  7. 내 아들새끼 3년만에 프로의식 6이나 떨어졌음 ㅋㅋㅋ [12]

    2020.06.02 FM20 자유 민초볶음밥 조회339 추천3
    내 아들새끼 3년만에 프로의식 6이나 떨어졌음 ㅋㅋㅋ
  8. 크... 역습전개 미쵸따리 동영상첨부파일

    2020.06.02 경기 하이라이트 동방의현자 조회157 추천3
    크... 역습전개 미쵸따리
  9. 이적관련 질문있습니다 [2]

    2020.06.02 FM20 자유 바닐라 조회38 추천1
    이적관련 질문있습니다
  10. 그린우드 데려옴

    2020.06.02 FM20 자유 참신 조회233
    그린우드 데려옴
  11. 생성 유망주 [1]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dface119 조회253 추천1
    생성 유망주
  12. 이 사양이면 fm2020 무리나 컴퓨터에 데미지 없이 쾌적하게 씹가능 인가요?
  13. 발리슛 줫간지네 ㅋㅋㅋ

    2020.06.02 FM20 자유 bouod 조회44
    발리슛 줫간지네 ㅋㅋㅋ
  14. 세리에는 원래 이런가요? [9]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lMINOl 조회278
    세리에는 원래 이런가요?
  15. 펨린이인데 전술 복사해야됑? [1]

    2020.06.02 FM20 자유 vishnu94 조회208
    펨린이인데 전술 복사해야됑?
  16. 현실 이피엘 이적예산? 질문 [6]

    2020.06.02 질문 에펨산펭구 조회140 추천1
    현실 이피엘 이적예산? 질문
  17. 후...포그바 사망선고 [12] 첨부파일

    2020.06.02 FM20 자유 민초볶음밥 조회251 추천1
    후...포그바 사망선고
  18. 433 공격진 조합 어떤지좀 봐주세요 [4]

    2020.06.02 FM20 자유 고식빵 조회192
    433 공격진 조합 어떤지좀 봐주세요
  19. 심지어 밀사를 1500억에 플렉스 했는데도 저리남음;

    2020.06.02 FM20 자유 한지인의힘으로 조회152
    심지어 밀사를 1500억에 플렉스 했는데도 저리남음;
이전 맨앞 다음
- +
1329 1330 1331 1332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