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3.09 16:55

아 씨발 공대 내가 왜 갔을까

조회 수 66 추천 수 7 댓글 3
공대 나와도 걍 좆소 갈 것 같은데 문과 가서 빠른 공시 ㄱㄱ 나 할 걸...는 에바인 것 같고 걍 다녀야겠다...
  • [레벨:25]유애나 2021.03.09 16:59
    ??? : 아 시발 공대가서 좆소라도 취직먼저할걸......
  • [레벨:25]Yukinong 2021.03.09 17:00
    ???: 아 ㅅㅂ 대학원 갈껄...
  • [레벨:1]미야나가사키 2021.03.09 17:04
    공대 존나 어려워... 나두 힘들어 죽겠어 ㅠㅠ

  1. 인기 5등분 미쿠 귀 냄새 쩔거같지 않음? [4]

    2021.04.20 문화수도 와타나베요우 조회389 추천43
    5등분 미쿠 귀 냄새 쩔거같지 않음?
  2. 인기 씹덕이야기 할새끼 댓글 ㄱ [53]

    2021.04.20 문화수도 하토사리 조회964 추천36
    씹덕이야기 할새끼 댓글 ㄱ
  3. 인기 얘 좀 이상한 애 같네 [13]

    2021.04.20 문화수도 유망주 조회73 추천35
    얘 좀 이상한 애 같네
  4. 이런 새끼들이 고의 트롤이지? [9] 첨부파일

    2021.03.09 BanG Dream! 첼타몽. 조회174 추천13
    이런 새끼들이 고의 트롤이지?
  5. 안에는 안된다고 했자나! [4] 첨부파일

    2021.03.09 BanG Dream! 나카노찐쿠 조회41 추천7
    안에는 안된다고 했자나!
  6. 아 포켓몬 너무 재밌다 [4]

    2021.03.09 문화수도 나오. 조회30 추천8
    아 포켓몬 너무 재밌다
  7. 싸요....히나.... [1] 첨부파일

    2021.03.09 BanG Dream! 나카노찐쿠 조회174 추천6
    싸요....히나....
  8. 사요히나를 향한 애정 잘 받았읍니다

    2021.03.09 문화수도 히카와히나 조회110 추천5
    사요히나를 향한 애정 잘 받았읍니다
  9. 男の子になりたい [5]

    2021.03.09 문화수도 사기리 조회50 추천6
    男の子になりたい
  10. 다 좋은데 웨햄이 무섭네 [1] 첨부파일

    2021.03.09 문화수도 늑대와향신료 조회126 추천3
    다 좋은데 웨햄이 무섭네
  11. 간만에 몰래 낙서 [4] 첨부파일

    2021.03.09 창작 유애나 조회122 추천5
    간만에 몰래 낙서
  12. 아 씨발 공대 내가 왜 갔을까 [3]

    2021.03.09 문화수도 YNWmelly 조회66 추천7
    아 씨발 공대 내가 왜 갔을까
  13. 이제 원신해야징~ [1]

    2021.03.09 문화수도 Megumin 조회24 추천2
    이제 원신해야징~
  14. 나는 초딩때 24명 6반

    2021.03.09 문화수도 사기리 조회21 추천2
    나는 초딩때 24명 6반
  15. 하아 씨발 과제 쳐 틀려서 학점 깎이겠네 [1]

    2021.03.09 문화수도 Megumin 조회66 추천4
    하아 씨발 과제 쳐 틀려서 학점 깎이겠네
  16. 벨짱 manhwa [2] 첨부파일

    2021.03.09 문화수도 벨파스트 조회204 추천8
    벨짱 manhwa
  17. 급현타옴 [1] 첨부파일

    2021.03.09 문화수도 하츠네_미쿠 조회121 추천5
    급현타옴
  18. 초딩땐 30명 6반이였는데

    2021.03.09 문화수도 전승 조회23 추천3
    초딩땐 30명 6반이였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7899 7900 7901 7902 7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