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4.08 01:18

진짜 매너 좋네

조회 수 23800 추천 수 346 댓글 63


뭔가 했는데 와

  • BEST [레벨:24]5세훈 2021.04.08 01:19
    진짜 오세훈잘몰랐는데 완전다시봤음
  • BEST [레벨:34]더불면죽인당 2021.04.08 01:19
    -----------보수의 품격-----------
  • BEST [레벨:22]뿌링클순살 2021.04.08 01:23
    안철수 선생 헌정치민좃연합 문재앙한테는 핍박만 받았는데 여기서는 함박웃음 ㅠㅠ
  • BEST [레벨:27]L3해리스 2021.04.08 01:23
    안철수도 이제 한자리 할때가 됐는데 참...
  • [레벨:3]한나라당 2021.04.08 11:34
    둘이 힙 합쳐처 중도보수를 이끌어줘라
  • [레벨:24]그냥노창 2021.04.08 11:58
    철수형 ㅜㅜ
  • [레벨:9]뼈치킨알고있니 2021.04.08 12:01
    오세훈 계속 어디서 봤다했는데
    마스크끼니까 완전 고독한 미식가에 고로상닮았네
  • [레벨:11]낙동강폭격기 2021.04.08 12:29
    뼈치킨알고있니 오그렇네ㅋㅋㅋㅋㅋ
  • [레벨:3]램지파티 2021.04.08 12:12
    난 찰쓰팬이지만 진짜 이번에 찰스 대인배스러웠다고 생각함...
    오세훈도 다시보게된 계기가 됐고 잘됐으면 좋겟음.
  • [레벨:20]조타딱조타 2021.04.08 12:25
    둘이 사겨라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모델하자 2021.04.08 12:26
    하 이타적인 정치인들 첨 본다 진짜 둘 다 롱런해라
  • [레벨:3]ThinkKRW 2021.04.08 12:31
    철수형 좋아하는 중도가 생각보다 엄청많음
    몰랐는데 우리 장인어른도 안철수 되게좋아하시더라
    말투가 어눌하고 표현을 잘못해서그렇지 기업가로서의 사고나 행동력을 보면 나중에 일 잘하겠다고 하던데
    난 정치 잘 몰라서 끄떡끄떡 리액션만 했음 ㅋㅋ
  • [레벨:29]김원중 2021.04.08 12:41
    안철수 대선은 못나오겠지?..
  • [레벨:25]쟈니핸섬 2021.04.08 12:47
    솔직히 와꾸만봐도 씨발소리 절로나오는
    박원순과 비교가 안될정도
  • [레벨:3]아그래써 2021.04.08 12:55
    훈훈하다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4.08 12:56
    아 근데 진짜 안철수도 이미지 좋아져서... 다음 대선 야당 인물로 나오는거 아님??
  • [레벨:10]대갈메시 2021.04.08 13:14
    나 중도라 안철수가 곧 내 선택이다

  1. 인기 뉴비 정갤 메커니즘 알아냈다 [15]

    2021.04.18 자유 BEBOP-77 조회2844 추천55
    뉴비 정갤 메커니즘 알아냈다
  2. 인기 아무리 봐도 갈라치기발언 안<<<유인데 ㅋㅋ [15]

    2021.04.18 자유 P1nk 조회3252 추천49
    아무리 봐도 갈라치기발언 안<<<유인데 ㅋㅋ
  3. 인기 여성징병 하는법 [7]

    2021.04.18 자유 애플케어 조회406 추천46
    여성징병 하는법
  4. 박형준 엘시티 안팔았으면 한다

    2021.04.08 자유 FMM 조회50 추천1
    박형준 엘시티 안팔았으면 한다
  5. 100분토론 보니 아직 멀었음 첨부파일

    2021.04.08 자유 중대장은실망했다 조회129 추천2
    100분토론 보니 아직 멀었음
  6. 페미 표 얻고싶으면 필독) 첨부파일

    2021.04.08 자유 드리이이일 조회23 추천2
    페미 표 얻고싶으면 필독)
  7. 대가리 안깨진 40대 정상남들이 존재감이 없는 이유가 뭘까
  8. 혹시 홀스 정진호 아는 사람 있습니까? [16]

    2021.04.08 자유 후아이앰 조회81 추천2
    혹시 홀스 정진호 아는 사람 있습니까?
  9. 존나 웃긴게 맨날 반기문 타령

    2021.04.08 자유 신사임당은어려서 조회46
    존나 웃긴게 맨날 반기문 타령
  10. 애초에 정세균은 총리 받았으면 안됌ㅋㅋ
  11. 클베가 유독 좆같은 소리만 씨부리는 이유 [1] 첨부파일

    2021.04.08 자유 잉토마스터김역배 조회145
    클베가 유독 좆같은 소리만 씨부리는 이유
  12. 위기의 민주당을 구할 단 한사람.jpg [4] 첨부파일

    2021.04.08 자유 투마데이라 조회213 추천8
    위기의 민주당을 구할 단 한사람.jpg
  13. 순천사람으로서 이정현이 진짜 일 잘했었는데 [2]

    2021.04.08 자유 와타나베요우 조회213 추천6
    순천사람으로서 이정현이 진짜 일 잘했었는데
  14. 진짜 매너 좋네 [63] 동영상첨부파일

    2021.04.08 자유 맹견조련사뎀바바 조회23800 추천346
    진짜 매너 좋네
  15. 와 근데 졌으면 지금쯤 [4]

    2021.04.08 자유 이등신빛나 조회152 추천2
    와 근데 졌으면 지금쯤
  16. 김어준, 출구조사후 "TBS제작진이 날 버리려 한다"
  17. 박영선 38% 대에서 끝날 듯

    2021.04.08 자유 NFL매니아 조회108
    박영선 38% 대에서 끝날 듯
  18. 국힘은 무조건 2030에 올인해라 [2]

    2021.04.08 자유 볼드문트 조회153 추천9
    국힘은 무조건 2030에 올인해라
이전 맨앞 다음
- +
3173 3174 3175 3176 3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