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6.10 08:47

여러번 공지했던 것 같은데

조회 수 103542 추천 수 0 댓글 130
인물 갤러리는 남녀(!), 나이의 많고 적음, 국내와 해외의 국적을 가리지 않고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올릴 수 없는 글들은 이미 갤러리가 있는 걸그룹이나 주요 부위가 노출된 사진 등등이지요. 그리고 당연히 인물 갤러리에 맞는 글을 올리셔야만 합니다. 


주요 부위가 노출된 사진이랑 걸그룹들은 보이는대로 다 삭제하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제발 올리실 때 한 번만 생각하고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잉토하고 망곰 달고 싶은 여러분의 마음은 이해합니다만 제목에 브레이브걸스, 스텔라, 베리굿 적혀있는 걸그룹들은 걸그룹 갤러리로 가야합니다. 유명하지 않은 걸그룹이라고 하더라도 걸그룹은 걸그룹이니까요.

공식적으로 오피셜이 나온, 혹은 본인 입으로 해체 혹은 탈퇴한 걸그룹(설리, 한선화, 지아, 제시카, 민하, 레인보우, IOI 등)은 올리셔도 상관없는데 그외 아직 그룹이 존재하는 멤버나 그룹(수지, 효성, 경리, 조현 등)은 걸그룹 게시판으로 작성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후방 같은 경우 이게 인물갤이야 후방갤이야 생각이 자주 들어 밀어버리고 싶지만 제 상위 관리자의 지침에 따라 인물갤에서는 어느정도 허용하고 있는데 가급적이면 심한 것들은 자제해주시고 중요 부위 나오는 것들은 올리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글 이동 권한이 없어 걸갤로 이동은 못 시키고 무통보 삭제하겠습니다. 1차적으로 삭제당한 원인은 공지를 읽지 않고 갤러리를 잘못 찾은 분의 잘못이니까요. 

*기타 문의사항은 쪽지함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EST [레벨:30]아시마리 2017.06.10 09:29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요새 스무살 아가씨와 연애하느라
    요새 스무살 아가씨와 연애하느라
    요새 스무살 아가씨와 연애하느라
  • BEST [레벨:25]마이클조던 2017.06.10 09:47
    스무살자랑하려고 공지썻네 ㅉ
  • BEST [레벨:34]싸지주 2017.06.10 09:27
    스무살? 이씨발
  • [레벨:24]크빡이 2017.06.17 07:49
    ㅇㅋ 니말대로 걸그룹 공지 지킬테니까 일좀 똑바로 해줘 강수지 삭제하지말고
  • [레벨:2]손오공 2017.06.17 07:50
    ㅋㅋㅋㅋ강수지 삭제는 미안하고 음악갤에 노래나 올려주셈

    눈의꽃 개꿀
  • [레벨:17]브릴엠볼로 2017.06.17 18:46
    이자식! 장하다!
  • [레벨:7]정상인 2017.06.19 22:18
    손가놈 인성보소
  • [레벨:1]주중원 2017.06.21 01:34
    후방좀봐주셈 인물갤이유일한희망임 맨날야짤만쳐보는것도아니고 은꼴갤없애졌던것도 개오바꽁치참치캔이구만
  • [레벨:2]박지만 2017.06.23 00:30
    연애충 꺼졐
  • [레벨:2]황연주 2017.06.23 13:14
    24시간 상주안하시는건 알겠는데 24시간동안 글삭제안되는건 쫌

    http://www.fmkorea.com/690118137
    http://www.fmkorea.com/689910053
    http://www.fmkorea.com/689908575
    http://www.fmkorea.com/689646438
    http://www.fmkorea.com/689633209
  • [레벨:2]손오공 2017.06.23 14:35
    제보 감사드립니다
  • [레벨:4]Gorang 2017.06.29 16:37
    저장을 ? ㅋㅋㅋㅋㅋㅋ
  • [레벨:37]까치울역 2017.07.09 14:04
    ㅅㅂ련아
  • [레벨:22]9Martial 2017.07.20 03:47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일부는 저장하고 있는데
  • [레벨:1]뮌헨 2017.07.25 13:11
    왜 삭제당한거죠???
  • [레벨:2]손오공 2017.07.25 16:55
    어떤 글이죠?
  • [레벨:1]뮌헨 2017.07.25 18:32
    손가락 빠는 글이었는데요 ㅠㅠ 정말 잘못 보실 수 있는 글이긴한데요 ㅠㅠ
    그는 참 좋은 글이었습니다..
  • [레벨:2]손오공 2017.07.25 20:01
    누가 나오는 글이였죠...? 전 아이돌 아니면 잘 안 손대요
  • [레벨:2]손오공 2017.07.25 20:01
    회사라 그거 보다가 저 디져요...
  • [레벨:1]뮌헨 2017.07.25 20:21
    너무행... av배우 같긴한데 몰라용...
  • [레벨:2]손오공 2017.07.25 20:21
    ㅋㅋ 그럼 나 아닐거임
  • [레벨:24]전술메이커 2017.07.25 23:53
    왜 나눈거? 합쳐
  • [레벨:21]펨통령 2017.07.31 19:12
    부럽다 씨뱅아
  • [레벨:6]규격집 2017.08.12 12:33
    에휴 괁리자놈 일하는거 보소
  • [레벨:37]박주영 2017.08.18 17:24
    걸갤 씹새끼들 파벌 존나 심함
  • [레벨:16]비추판단전문가 2017.08.20 13:51
    지도 남자새끼면서
  • [레벨:21]Viva리버풀 2017.08.23 11:48
    미시헌터님 글 다 어디갔어요?
    1편빼고 다 삭제된건가요?
  • [레벨:2]손오공 2017.08.23 12:20
    제가 삭제 안 했음
    건신갤 ㄱㄱ
  • [레벨:5]AloeDdal 2017.08.25 02:48
    쒸벌,,,,여자 가슴 일부분만 나오는,움짤,,,올렸었는데,,,왜,,지웠는가,,?

    자네,,해명좀~
  • [레벨:2]손오공 2017.08.25 12:19
    나 아님 난 아이돌만 지움
  • [레벨:5]AloeDdal 2017.08.25 12:20
    그려?ㅠㅠ
  • [레벨:27]박기량. 2017.09.13 10:06
    한번더 ㅂㄷㅂㄷ하고 갑니다 헤어지길
  • [레벨:25]베지터. 2017.10.10 03:38
    카카로트...!!!!!

  1. 여러번 공지했던 것 같은데 [130]

    2017.06.10 공지 손오공 조회103542 추천0
    여러번 공지했던 것 같은데
  2. 공식 해체 걸그룹 혹은 탈퇴 멤버만 올려주세요 [28]

    2017.09.08 공지 손오공 조회39079 추천0
    공식 해체 걸그룹 혹은 탈퇴 멤버만 올려주세요
  3. ㅎㅂ)시청률을 올리고싶었던 여자배구 카메라맨 [12] BEST

    2017.11.19 국내 에바참치 조회9631 추천73
    ㅎㅂ)시청률을 올리고싶었던 여자배구 카메라맨
  4. ㅎㅂ) 어메이징한 블로그마켓녀.jpg [31] BEST

    2017.11.18 국내 사쿠라마나 조회13834 추천63
    ㅎㅂ) 어메이징한 블로그마켓녀.jpg
  5. ㅇㅎ) 화장실에서. [10] BEST

    2017.11.19 국내 싸지주 조회7209 추천42
    ㅇㅎ) 화장실에서.
  6. ㅎㅂ | 비키니핏 첨부파일

    41 분 전 국내 놀러코스터 조회296
    ㅎㅂ | 비키니핏
  7. ㅎㅂ | 필리핀 모델 [3] 첨부파일

    60 분 전 국내 놀러코스터 조회275 추천8
    ㅎㅂ | 필리핀 모델
  8. (ㅎㅂ) 몇명의 ㅇㅎ 서양녀.jpgif 동영상첨부파일

    2 시간 전 서양 미에루 조회202 추천2
    (ㅎㅂ) 몇명의 ㅇㅎ 서양녀.jpgif
  9. 누굴까오? [5] 동영상첨부파일

    2 시간 전 국내 snwissbh 조회690 추천3
    누굴까오?
  10. ㅇㅎ) 토리 블랙

    2 시간 전 서양 시시콜콜한이야기 조회583 추천3
    ㅇㅎ) 토리 블랙
  11. ㅇㅎ) Young Magazine Summer CAMP [1]

    2 시간 전 동양 시시콜콜한이야기 조회435 추천1
    ㅇㅎ) Young Magazine Summer CAMP
  12. ㅎㄷㄷㄷ한 연예인 코스프레 [1] 첨부파일

    2 시간 전 국내 벚꽃라떼 조회856 추천7
    ㅎㄷㄷㄷ한 연예인 코스프레
  13. 이채영

    2 시간 전 국내 시시콜콜한이야기 조회206 추천5
    이채영
  14. (ㅎㅂ) 2명의 ㅇㅎ 서양녀들.jpg 첨부파일

    2 시간 전 서양 미에루 조회340 추천2
    (ㅎㅂ) 2명의 ㅇㅎ 서양녀들.jpg
  15. (ㅎㅂ) ㅇㅎ 동양녀들 모음.jpg [4] 첨부파일

    3 시간 전 동양 미에루 조회222 추천9
    (ㅎㅂ) ㅇㅎ 동양녀들 모음.jpg
  16. (ㅎㅂ) 피팅모델.jpgif 동영상첨부파일

    3 시간 전 국내 미에루 조회940 추천4
    (ㅎㅂ) 피팅모델.jpgif
  17. 임지연

    3 시간 전 국내 시시콜콜한이야기 조회1539 추천3
    임지연
  18. ㅇㅎ) 교생 왔을때 공감.gif [11] 동영상첨부파일

    3 시간 전 싸지주 조회2594 추천24
    ㅇㅎ) 교생 왔을때 공감.gif
  19. (ㅇㅎ)겨드랑이 핥고 싶어요.jpg [7] 동영상첨부파일

    3 시간 전 미래미래 조회3128 추천24
    (ㅇㅎ)겨드랑이 핥고 싶어요.jpg
  20. ㅎㅂ) 서양녀 길거리 패션. [21장] [6] 첨부파일

    4 시간 전 서양 싸지주 조회309 추천5
    ㅎㅂ) 서양녀 길거리 패션. [21장]
다음
- +
1 2 3 4 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