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6.12 16:56

펨코 롤갤 대회 관련 문의

조회 수 15394 추천 수 0 댓글 12

1.대회 주최는 반드시 관리자 -츠바사-,Karlcent 승인 하에 진행할것 (승인없이 개인적으로 진행시 제약을 받을수도 있음)


2.펨코 롤갤은 펨코공지를 준수, '현물거래 밑 포인트거래 금지'를 바탕으로 우승팀에게는 무조곤 기프트콘 지급실시


3.주최자 측은 4만원이하 기프티콘(2치킨), 후원자 측은 2만원이하 기프티콘(1치킨) 을 넘을수 없음

  잉여력 후원은 별도지정없음 (이 이상 후원 가능한 금액은 관리자와 별도 상담)


4.펨코 롤갤 대회 룰은

 

-반드시 토너먼트로 할것 4강 or 6강or 8강

-4강 토너먼트 시, A팀 VS B팀 1일차
                   C팀 VS D팀 2일차
                   결승팀       3일차  이렇게 하루 방송을 3판이상 넘기지 않는다.

-조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 까지 모두 3판2선 이어야함 (펨코 롤갤러의 시청 집중력은 하루 2시간미만이다 유치원생 수준)


5.드래프트제로 할지, 주최자의 벨런스패치로 할지는 주최자의 재량것 선택 가능


6.주최자는 이 5가지 내용을 어길시 관리자 재량하에 대회를 취소 할수 있다

7.이전의 우이승 사태 를 본받아 다시는 이런일이 되풀이 되지 않기위해 주최자는 책임감을 가지고 대회를 끝까지 마무리할것
관련내용↓

http://www.fmkorea.com/index.php?mid=lol&search_target=member_srl&search_keyword=39451&document_srl=676071533&page=1

8.관리자는 대회주최자를 적극 돕도록 하고 대회명단 및 토너먼트 엑셀표 등을 제공
0 -
  • [레벨:32]한상봉 2017.06.12 17:01
    ㅅㄱㄹ~
  • [레벨:4]신촌애니유저 2017.06.12 17:12
    슴가링~
  • [레벨:2]김오일 2017.06.12 17:40
    선생님 치킨 한마리 2만원 넘어요...
  • [레벨:1]Riot 2017.06.12 17:54
    치킨이 먹고싶습니다
  • [레벨:33]문별헤는밤 2017.06.12 18:15
    다음 대회때 포찌 후원하려했는뎅
  • [레벨:24]펨코롤갤관리자 2017.06.12 18:16
    잉여력 후원은 max가없습니다 선생님 ...주시는만큼 받습니다
  • [레벨:33]문별헤는밤 2017.06.12 18:17
    포인트거래 금지라길레 3번에 별도지정없음 써있구낭
  • [레벨:2]M@ster 2017.06.12 20:40
    역사에 남은 대회에 참가햇구만 뿌듯
  • [레벨:32]-츠바사- 2017.06.12 2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현아 2017.06.13 04:23
    저 관리자님... 기프트콘이 아니고 기프티콘입니다...
  • [레벨:7]꼬꽁이 2017.06.13 15:08
    ㅋㅋㅋㅋ;
  • [레벨:22]James 2017.06.16 12:12
    기프트콘이라고 하는거 보니 아재 빼박캔트

  1. 공지 롤갤님들 음여갤에서 이벤트 홍보왔습니다 [7] 첨부파일

    2018.02.20 자유&잡담 지니☆ 조회349 추천1
    롤갤님들 음여갤에서 이벤트 홍보왔습니다
  2. 인기 ㅋㅋㅋㅋㅋㅋㅋ픽밴 선택과금지 다른말로 [3]

    2018.02.20 LCK Spring 스파이더맨 조회344 추천18
    ㅋㅋㅋㅋㅋㅋㅋ픽밴 선택과금지 다른말로
  3. 인기 윈터 대회가 끝난 직후 간이역.jpg [10]

    2018.02.21 자유&잡담 박지선통역사랑개 조회215 추천15
    윈터 대회가 끝난 직후 간이역.jpg
  4. 인기 설맞이 즐겁구에서 꽁짜스킨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8.02.21 자유&잡담 꽃이유 조회209 추천12
    설맞이 즐겁구에서 꽁짜스킨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5. 앙개앙체코국대복치

    2017.06.12 자유&잡담 펨체정김쿠쾅 조회22 추천2
    앙개앙체코국대복치
  6. 그러고보니 내가 룬이 전면무료화된다는 찌라시를 들었는데 [5]

    2017.06.12 자유&잡담 문별헤는밤 조회246 추천1
    그러고보니 내가 룬이 전면무료화된다는 찌라시를 들었는데
  7. 낮져밤22님 들어오시면 댓좀요 [5]

    2017.06.12 자유&잡담 미나리낙지매운탕 조회114
    낮져밤22님 들어오시면 댓좀요
  8. 여기 닉언급하면 [17]

    2017.06.12 자유&잡담 미나리낙지매운탕 조회130 추천1
    여기 닉언급하면
  9. Ip 잘버는법 없나욤 [9]

    2017.06.12 자유&잡담 13년차구너접음 조회433
    Ip 잘버는법 없나욤
  10. 츠바사님~ [12] 첨부파일

    2017.06.12 자유&잡담 Eminem 조회197 추천4
    츠바사님~
  11. 브론즈 탈출하고싶다... [9] 첨부파일

    2017.06.12 자유&잡담 소울란 조회285 추천1
    브론즈 탈출하고싶다...
  12. 덕담의 형섭 [2] 첨부파일

    2017.06.12 자유&잡담 孤独のグルメ 조회343 추천2
    덕담의 형섭
  13. 칼바람) 탱커 vs 올ap의 최후 [4] 첨부파일

    2017.06.12 자유&잡담 라라랜드 조회582 추천3
    칼바람) 탱커 vs 올ap의 최후
  14. 탈론 아리 라인전 누가유리? [10]

    2017.06.12 자유&잡담 아무것도모택동 조회331 추천1
    탈론 아리 라인전 누가유리?
  15. 펨코 롤갤 대회 관련 문의 [12]

    2017.06.12 Q&A 펨코롤갤관리자 조회15394
    펨코 롤갤 대회 관련 문의
  16. 펨코 롤갤 통합 공지 <반드시 읽고 갤러리 활동 할 것> [59]

    2017.06.12 공지사항 펨코롤갤관리자 조회20457
    펨코 롤갤 통합 공지 <반드시 읽고 갤러리 활동 할 것>
  17. 누누 꿀잼이네 [4]

    2017.06.12 자유&잡담 M@ster 조회69 추천3
    누누 꿀잼이네
  18. 그 몰락 너프됬잖아. [18]

    2017.06.12 자유&잡담 Gasy 조회254 추천5
    그 몰락 너프됬잖아.
  19. 외국인들은 원래 발성이 큰건가요 [11]

    2017.06.12 자유&잡담 신촌애니유저 조회208 추천3
    외국인들은 원래 발성이 큰건가요
이전 맨앞 다음
- +
2913 2914 2915 2916 2917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