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9.05 17:42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조회 수 38449 추천 수 9 댓글 63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FifaOnline3 ScreenShot 2017-09-05 17-39-30-637.jpg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보면 선택선수 11/11 있는데 이거 시발 개소리였음


그냥 50명 있으면 50명다 사용가능한거고


그거 모르고 버린선수 많은데 짜증


만약 선수가 50명보유중이라면 50번의 사용횟수가 되는거고


선수는 무조건 랜덤으로 뜸


한판당 2명씩 사용가능하고


한명에 한번씩 사용할때마다 사용횟수는 1회씩 차감 


그러니까 판당 2명사용하면 2번사용차감된다는것


그리고 사용 안하면 다음판으로 넘어가는거고



그리고 시방클럽 신청하고 글쓸때 제목에 "시방" 넣어줘야 승인받아줄수있음 


  1. 인기 들렸다가여 [56]

    2018.02.17 잡담 배주현 조회619 추천31
    들렸다가여
  2. 인기 1만원 패키지 초대박 씹;;;;;;;;; [13]

    2018.02.18 피온 새미오비 조회188 추천31
    1만원 패키지 초대박 씹;;;;;;;;;
  3. 인기 잠시멀리 가겠습니다ㅠㅠ [5]

    2018.02.17 피온 장희령. 조회327 추천18
    잠시멀리 가겠습니다ㅠㅠ
  4. 프로스카우터랑 탑스카우터중에 뭐가 더 좋음?? [8]

    2017.09.05 피온 한지민한효주 조회226 추천3
    프로스카우터랑 탑스카우터중에 뭐가 더 좋음??
  5. 9/7 되면 신규 월레들도 지금 시세보단 떨어지겠죠??
  6. 유리몸 특성 체감 많이됨? [6]

    2017.09.05 피온 다빈손산체스 조회135 추천3
    유리몸 특성 체감 많이됨?
  7. 클럽선수 11명이면 되지 [10]

    2017.09.05 피온 Don Vito 조회21 추천4
    클럽선수 11명이면 되지
  8. 11 파뿌리 금카 안올라온다 ㅠㅠ [4]

    2017.09.05 피온 로코스디포 조회57 추천3
    11 파뿌리 금카 안올라온다 ㅠㅠ
  9. 원랜디 할사람 ㅇ벗냐? [7]

    2017.09.05 피온 아뉘아니아니아니 조회23 추천4
    원랜디 할사람 ㅇ벗냐?
  10. 이케아 홈피 인터페이스 펨코랑 비슷한듯 첨부파일

    2017.09.05 피온 에핑은지 조회64 추천2
    이케아 홈피 인터페이스 펨코랑 비슷한듯
  11. 아직도 예비군 다니는 애들은 조용하자 [1]

    2017.09.05 피온 장땡♡ 조회116 추천3
    아직도 예비군 다니는 애들은 조용하자
  12. CC 마타,플레처,브라운,테베스 쓰신분들 후기좀
  13. 불란서 강뚝 센터백 듀오 [7] 첨부파일

    2017.09.05 피온 ReVeluv 조회121 추천5
    불란서 강뚝 센터백 듀오
  14. 붙으면 10만 [9] 첨부파일

    2017.09.05 이벤트 D.Forlan 조회182 추천65
    붙으면 10만
  15.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63] 첨부파일

    2017.09.05 팁/정보 피를로 조회38449 추천9
    클럽선수 사용법 총정리
  16. ㄹㅇ 군대이야기 그만좀 [2] 첨부파일

    2017.09.05 피온 꾸레임 조회114 추천3
    ㄹㅇ 군대이야기 그만좀
  17. cp야투 5카vs 16라키치티 금카 [4]

    2017.09.05 피온 세정마드리드 조회234 추천1
    cp야투 5카vs 16라키치티 금카
  18. 군머이야기하며는안됌 [9]

    2017.09.05 피온 꿔보 조회70 추천3
    군머이야기하며는안됌
이전 맨앞 다음
- +
8791 8792 8793 8794 879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