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3 11:52

[시티워치] 과르디올라 : "에데르손 출전 여부는 경기당일 결정 / 콤파니 복귀 임박 " 外

조회 수 1654 추천 수 21 댓글 33
[시티워치] 과르디올라 : "에데르손 출전 여부는 경기당일 결정 / 콤파니 복귀 임박 " 外

https://www.mcfcwatch.com/2017/09/12/peps-presser-guardiola-gives-ederson-and-kompany-injury-updates-discusses-toures-absence/


펩 과르디올라는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페예노르트전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에데르손과 콤파니의 몸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과르디올라 曰, "에데르손은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훈련에 정상적으로 참여했다. 리버풀전이 끝나자마자 그는 아무일도 없다는 듯 동료들과 친밀하게 대화를 나눴다."


"에데르손이 훈련에 참여하긴 했지만 그가 내일 출전할 수 있을지는 경기 당일 그의 몸상태를 봐서 결정할 것이다."


"콤파니는 원래는 다음주중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내 생각에 그의 복귀는 생각보다 빨리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UCL 경기에 팀을 지휘할 수 있게되어 영광이다. 지난 시즌 아스널, 맨유, 리버풀과의 승점 차이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챔스에 진출하는 것이 불투명했지만 우리는 해냈다."


"우린 침착하게 우리만의 플레이를 해야한다. 우리는 현재에 집중해야한다."


"UCL이 선수들에게 주는 압박감은 엄청나다. 선수들이 매 경기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빅이어를 드는 것은 언제나 꿈에서만 가능한 일일 것이다."


"우리 선수단은 시간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다. 우리 선수들에 매우 만족하지만, 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질지 지켜봐야할 것이다."

2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5]세르반테스 2017.09.13 11:53
    콤파니도 전설의 포켓몬이 되어가네...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3 11:53
    단순타박이라 복귀 빨리한건뎅 ㅠㅠ
  • [레벨:25]세르반테스 2017.09.13 11:54
    근데 너무 자주 아픈거 같음. 하기야 우리 코시엘니도 비슷하지만...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3 11:55
    콤주장 그래도 지난 6개월동안 건강했다구.. ㅠㅠ
    잦은 종아리근육 부상이 문제였는데 지난 겨울에 그 원인이 과다한 단백질 섭취에 있다고 진단받고
    단백질 섭취량은 대폭 줄이더니 더이상 근육부상은 안생기구 있음 ㅋㅋ
  • [레벨:25]세르반테스 2017.09.13 11:56
    오우야 우리 코시엘니는 종신 로테이션 판정 떨어졌는데... 쩝.
  • [레벨:20]킹데르손 2017.09.13 11:56
    리차즈화;;
  • [레벨:11]Jesus33 2017.09.13 13:14
    프리시즌에 건강하면 뭐하냐구
  • [레벨:34]짧좆 2017.09.13 12:37
    이정도면 이미 된거아입니까..,
  • [레벨:20]문어쭈꾸미 2017.09.13 11:57
    문어야 베르나르두 실바 보고싶다
  • [레벨:22]김단무 2017.09.13 11:59
    내일 잘하자!
  • [레벨:1]가싯 2017.09.13 12:04
    잼라보등판
  • [레벨:23]BEAMS 2017.09.13 13:03
    다 실바 유리몸이라던데 괜찮나
  • [레벨:25]만수르구단주 2017.09.13 13:12
    다비드실바? 저번시즌에 이미 검증했지 않나? 아구에로, 실바, 콤파니 전부 저번시즌에는 부상 그렇게 안 많았음
  • [레벨:23]BEAMS 2017.09.13 13:50
    베르나르두 다 실바 아님? 다 실바가 그 뜻인줄 알았는데
  • [레벨:25]만수르구단주 2017.09.13 13:52
    보통은 베실바, 다실바 라고 줄여불러서... ㅋㅋ
  • [레벨:23]BEAMS 2017.09.13 13:52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봐
  • [레벨:8]순대순대국 2017.09.13 13:52
    콤파니는 부상 여전했그..
    아게로 실바는 부상빈도가 확 줄었지
  • [레벨:25]만수르구단주 2017.09.13 13:57
    위 댓글에도 있지만 부상원인 발견한 뒤로는 꾸준히 출장했음.
  • [레벨:8]순대순대국 2017.09.13 13:59
    그건 리그가 끝난 겨울이그
    프리시즌과 국대경기때 잘 뛰었고
    저번 시즌 리그 출장은 거의 못했죠
    부상원인 알아냈으니 이번 시즌에는 철강왕 모드이길 빕니다
  • [레벨:25]만수르구단주 2017.09.13 14:09
    리그 종반쯤 돌아온 뒤에 나름 임팩트가 커서 제법 뛰었다고 내가 착각한듯...
  • [레벨:8]순대순대국 2017.09.13 14:18
    콤파니 임팩트 ㅇㅈ
  • [레벨:19]세르히오 자게로 2017.09.13 13:16
    다실바 쉬고 베실바 쓰자 펩빡아
  • [레벨:10]테에에에엥 2017.09.13 13:50
    내일 사네 베실바 스털링 제수스 나올듯 공격진은
  • [레벨:37]도연찡 2017.09.13 22:12
    그냥 브라보 내보내라 최근에 잘하던데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3 23:47
    최근에 나온거라고는 지난 리버풀전 45분이 끝이에요 아조씨!
  • [레벨:37]도연찡 2017.09.14 00:26
    작년 후반기도 잘햇고 코파때도 날라다녓음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4 00:27
    코파는 제가 안봐서 모르겠는데
    전반기에 보여줬던 모습이 너무 임팩트가 커서 ㅠㅠ
    후반기 때 어땠는지 기억이 안나욥... 카바예로가 미친 선방 보여줬던것만 기억나유 ㅠㅠ
  • [레벨:37]도연찡 2017.09.14 00:28
    후반기는 전반기에 비하면 사람이엿음
    바셀팸들이 첨에말햇던 적응하면 잘할거라는 모습 나왓음 나도 브라보 욕하던 사람중 하난데 전반기에 워낙 독보적 ㅂㅅ이여서 그랫지 후반기에수비진이랑 호흡맞아가니까 잘햇음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4 00:29
    후웅... 그건 그렇고
    아조씨 오늘 야간?
  • [레벨:37]도연찡 2017.09.14 00:29
    ㄴ 내일 주간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4 00:30
    호에엥 오늘 경기 못보시겠네요 ㅠㅠ
  • [레벨:37]도연찡 2017.09.14 00:30
    알람맞춰놓긴햇는데 다시잘듯
  • [레벨:1]사나는시티즌 2017.09.14 00:30
    주간근무시면 주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ㅋㅋ ㅠㅠ

  1. [골닷컴] 리버풀, 6연속 무관 위기…클롭 "압박감 없다" [63] BEST

    2017.09.19 국내기사 마드리디스타 조회10964 추천64
    [골닷컴] 리버풀, 6연속 무관 위기…클롭 "압박감 없다"
  2. [공홈] 라다멜 팔카오, 네이마르를 제치고 리그앙 8월의 선수 선정
  3. [골닷컴] 에레라 "맨시티는 리그 우승해야할 의무가 있음"
  4. [슈포르트 빌트] 티모 베르너: 내가 다음 시즌에도 라이프치히에서 뛸 수 있다고 약속할 수 없다.
  5. [칼치오메르카토] 운이 좋았던 크로스? 의도된 슛? 콘테가 밝히는 자파코스타 골의 진실 (움짤)
  6. [RMC] 위기의 모나코? 르마와 무티뉴 라이프치히전 부상으로 결장
  7. [인터풋볼] KEB하나은행 FA컵 4강 대진확정 [21] 첨부파일

    2017.09.13 국내기사 에펨코리아13 조회713 추천20
    [인터풋볼] KEB하나은행 FA컵 4강 대진확정
  8. [ESPN] 유벤투스 경기 리뷰 - 큰 경기에서 또 다시 실망감을 안겨준 이과인 (+감독, 선수 평점)
  9. [미러] 제라드 " 래쉬포드는 좋은 선수다. 하지만 그는 .... [9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퍙아 조회38100 추천157
    [미러] 제라드 " 래쉬포드는 좋은 선수다. 하지만 그는 ....
  10. [골닷컴] [GOAL네트워크] 무리뉴가 옳다, 맨유는 득점기계를 헐값에 샀다
  11. [인터풋볼]래쉬포드, 4개 대회 데뷔전 데뷔골...불멸의 대기록 작성 [58]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국내기사 잉토ㄱㄱ 조회24922 추천150
    [인터풋볼]래쉬포드, 4개 대회 데뷔전 데뷔골...불멸의 대기록 작성
  12. [미러] 네이마르 : 셀틱의 ‘랄스턴’과 악수 거부 [99]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42560 추천162
    [미러] 네이마르 : 셀틱의 ‘랄스턴’과 악수 거부
  13. [미러] 셀틱 팬 : 음바페에게 ‘사커-킥’ 시도(feat.경기장 난입) [17]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41997 추천155
    [미러] 셀틱 팬 : 음바페에게 ‘사커-킥’ 시도(feat.경기장 난입)
  14. [인디펜던트] 포그바 : 햄스트링 부상(by 무리뉴) [7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31174 추천127
    [인디펜던트] 포그바 : 햄스트링 부상(by 무리뉴)
  15. [시티워치] 과르디올라 : "에데르손 출전 여부는 경기당일 결정 / 콤파니 복귀 임박 " 外
  16. [시티워치] 맨시티, 필 포덴을 향한 셀틱의 임대이적 제안 거절 [20] 첨부파일

    2017.09.13 번역기사 사나는시티즌 조회4372 추천35
    [시티워치] 맨시티, 필 포덴을 향한 셀틱의 임대이적 제안 거절
  17. [ESPN] 아센시오, "나는 PSG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 [26] 첨부파일

    2017.09.13 번역기사 사나는시티즌 조회8532 추천32
    [ESPN] 아센시오, "나는 PSG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
  18. [미러] 클롭 '공격 축구가 원칙이지만, 맨시티 상대론 다시 생각했어야'
이전 맨앞 다음
- +
28 29 30 31 32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