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3 21:15

화장실의 뱀.gif

조회 수 16200 추천 수 38 댓글 19

0.gif 화장실의 뱀.gif


똥쌀라고 문 열었는데 코브라 튀어나오면 지릴듯

3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곶자 2017.09.13 22:10
    똥이 휴지를 감고 다닌다
  • [레벨:28]독고 2017.09.13 21:24
    마주했을때 내가 으악 하면서 몸부림치면 나 공격함?
  • [레벨:2]페어만 2017.09.13 22:00
    님 몸부림보고 기절함
  • [레벨:28]독고 2017.09.13 22:11
    쿰척
  • BEST [레벨:25]곶자 2017.09.13 22:10
    똥이 휴지를 감고 다닌다
  • [레벨:2]김정은돼지 2017.09.13 22:45
    ㅋㅋㅋ
  • [레벨:14]지저스가브리엘 2017.09.13 22:43
    나도 들은거지만 호주에선 자주 저런다며
  • [레벨:14]줍파춥스 2017.09.14 06:23
    잡아서 구워먹으면 개이득?
  • [레벨:2]A산체스 2017.09.14 10:56
    호주에도 코브라가 있음?
  • [레벨:16]개떡새기 2017.09.14 07:20
    문 살짝 열어놓고 대가리 살짝 나오면 문 존나쎄게 발로 차서 조져버릴수 있을거같은데
  • [레벨:8]탑시티 2017.09.14 10:18
    며칠전에 차로밟았는데도 안죽더만..
  • [레벨:20]kles 2017.09.14 10:21
    잔인하게 휴지들고 가네 ㄷㄷㄷ
  • [레벨:24]돌깡패 2017.09.14 11:18
    와 진짜 개지릴듯
  • [레벨:4]설인아 2017.09.14 12:34
    뱀에 휴지 꽂힌 거 뭔데 ㅋㅋ
  • [레벨:22]ZekiJJang 2017.09.14 13:01
    다행이네. 똥싸다가 뱀이 몰래 고추 앙 물면 얼마나 놀래겠냐.
  • [레벨:24]JR@com 2017.09.14 19:43
    두마리야?
  • [레벨:14]주엽 2017.09.16 00:16
    그런듯
  • [레벨:28]바람없는천지 2017.09.14 20:10
    ㅇㅘ
  • [레벨:23]곰탱잌ㅋ 2017.09.14 21:18
    휴지.. 뱀도 별로 안굵네
  • [레벨:21]네스티스타 2017.09.15 05:52
    서양이라 휴지심도 서양남자꼬추만큼 커진것 우리꼬추론 역부족

  1. 골든 리트리버 아스펜(Aspen)과 함께하는 콜로라도 탐험 [12] BEST

    2017.09.19 자연/생물 빨간맛 조회4633 추천24
    골든 리트리버 아스펜(Aspen)과 함께하는 콜로라도 탐험
  2. 병자호란 당시 노예로 끌려간 조선인 [3] BEST

    2017.09.19 문명/역사 빨간맛 조회5931 추천17
    병자호란 당시 노예로 끌려간 조선인
  3. 엄마의 시력을 앗아간 죗값 [5] BEST

    2017.09.20 사건/사고 긔엽긔는긔엽긔 조회4405 추천16
    엄마의 시력을 앗아간 죗값
  4. 일본 중학생 사이코패스 살인사건 [8] 첨부파일

    2017.09.14 사건/사고 토스인생 조회10782 추천22
    일본 중학생 사이코패스 살인사건
  5. 칼에 찔리는꿈을꿨는데 [8]

    2017.09.14 질문/요청 소미의미소 조회2045 추천4
    칼에 찔리는꿈을꿨는데
  6. 무속인딸인내친구ㅠㅠ난레알얘가무서움 [2]

    2017.09.14 공포/심령 슈뉴형 조회3797 추천4
    무속인딸인내친구ㅠㅠ난레알얘가무서움
  7. 영국 자연사박물관 선정 ‘2017 올해의 야생사진’ 후보작 [15] 첨부파일

    2017.09.14 자연/생물 돌고래눈 조회5708 추천11
    영국 자연사박물관 선정 ‘2017 올해의 야생사진’ 후보작
  8. 그것 후기 (약 혐/스포) [14] 첨부파일

    2017.09.14 리뷰(스포有) Lust 조회13717 추천22
    그것 후기 (약 혐/스포)
  9. 혜성을 알아보자 [6]

    2017.09.13 천체/우주 빨간맛 조회5559 추천14
    혜성을 알아보자
  10. 자유, 평등, 우애, 그리고 방데 [3] 동영상

    2017.09.13 문명/역사 빨간맛 조회1103 추천5
    자유, 평등, 우애, 그리고 방데
  11. 실록 기사를 바탕으로 한 위화도회군 후의 개경전투.ssul [3]

    2017.09.13 실화/픽션/괴담/번역 빨간맛 조회6499 추천30
    실록 기사를 바탕으로 한 위화도회군 후의 개경전투.ssul
  12. 한국사 IF [37]

    2017.09.13 미스테리/미제 카를로스떄뺴 조회7998 추천12
    한국사 IF
  13. 화장실의 뱀.gif [19] 첨부파일

    2017.09.13 자연/생물 주춤주춤 조회16200 추천38
    화장실의 뱀.gif
  14. 청새치 깜놀 기습.gif [17] 첨부파일

    2017.09.13 자연/생물 천우희 조회13453 추천41
    청새치 깜놀 기습.gif
  15. 질문) 방금 잇엇던 사이다얼린거 [29]

    2017.09.13 질문/요청 FmKap 조회9492 추천3
    질문) 방금 잇엇던 사이다얼린거
  16. 로힝야족과 미얀마 [12]

    2017.09.13 문명/역사 치즈그라탕 조회10786 추천40
    로힝야족과 미얀마
  17. 여기다 이런거 물어봐도 될지 모르겠는데 [10]

    2017.09.13 질문/요청 Ar1se 조회4913 추천9
    여기다 이런거 물어봐도 될지 모르겠는데
  18. 영화질문인데ㅠ [5]

    2017.09.13 질문/요청 디미누엔도 조회1985 추천4
    영화질문인데ㅠ
이전 맨앞 다음
- +
6 7 8 9 10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