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4 06:07

포텐 [스포탈코리아] 'PK 실축 아쉬움' 리버풀, 세비야와 2 - 2 무승부

조회 수 33099 추천 수 100 댓글 107
[스포탈코리아] \'PK 실축 아쉬움\' 리버풀, 세비야와 2 - 2 무승부


안 필드에서 리버풀과 세비야의 챔스 조별리그 1차전이 열렸다.


세비야에서 선제골이 나왔으며, 뒤이어 살라와 피르미누가 골을 뽑아냈고


41분, 페널티킥 키커로 나선 피르미누가 실축을 하고 말았다.


72분, 코레아의 동점골이 터졌고 결국 2 - 2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었다.


http://www.sportalkorea.com/news/view.php?gisa_uniq=2017091405314055&key=&page=1&field=&section_code=20

10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여자친구은하사랑해 2017.09.14 06:32
    어차피 강팀 아니자너ㅋㅋ
    걱정 ㄴㄴ
  • BEST [레벨:2]음미 2017.09.14 06:12
    후..... 죄송합니다 epl형님들 저희도 이기고 싶었어요... 근데 시발 로브렌이 똥을 거하게 싸버리네요. 죄송합니다... 시발
  • BEST [레벨:2]음미 2017.09.14 06:14
    이길 경기를 이겨야 하는게 강팀의 조건인데 시부레 못이김 그것도 공격은 미쳐 날뛰는데도 못이김
  • [레벨:18]관람차 2017.09.14 23:29
    로브렌 사햄때는 왜잘했던거냐..??
  • [레벨:37]씨발 2017.09.14 23:33
    제발 한국인이면 로브렌 까지맙시다
  • [레벨:22]플랑플랑 2017.09.14 23:35
    대한 러브렌 아끼자ㅠㅜ
  • [레벨:29]모라타맘 2017.09.14 23:50
    병신팀ㅋㅋ
  • [레벨:20]파브레돈가스1 2017.09.14 23:56
    리버풀 팬이면 존나 빡칠듯.. 로브렌 모레노 ;; 모레노는 공격은 나름 준수했던거 같지만
  • [레벨:5]유정연귀여워 2017.09.15 00:01
    유로파결승때졌는데 이번에비긴거면잘한거아니냐 ㅋㅋ;
  • [레벨:21]아항항ㅋㅋ 2017.09.15 00:25
    슛을 24개를 쳐때려놓고 황브렌 하나 땜시 개털렸네 캬

  1. [인터풋볼] ‘호날두 복귀’ 레알, 안방서 베티스에 0-1 충격패...바르사와 ‘7점차’
  2. [피파] 2017 피파 월드베스트 후보 55인 선정 [174] BEST

    2017.09.20 오피셜 산왕머니 조회9272 추천65
    [피파] 2017 피파 월드베스트 후보 55인 선정
  3. [엠스플뉴스] 루니, 이혼 피했다 "콜린이 5가지 규칙 제안" [38] BEST

    2017.09.20 국내기사 린델로프웨이 조회5726 추천56
    [엠스플뉴스] 루니, 이혼 피했다 "콜린이 5가지 규칙 제안"
  4. [스포츠서울] '챔스 본선 5골' 손흥민, EPL 이어 챔스에서도 대선배 박지성 넘었다.
  5. [스포탈코리아] 'PK 실축 아쉬움' 리버풀, 세비야와 2 - 2 무승부 [107] 첨부파일 포텐

    2017.09.14 국내기사 하멘 조회33099 추천100
    [스포탈코리아] 'PK 실축 아쉬움' 리버풀, 세비야와 2 - 2 무승부
  6. [Euro] '틸레망스 데뷔골' AS모나코, 라이프치히 원정에서 1대1 무승부
  7. [스포티비뉴스] 손흥민 선취골 토트넘 돌문에 3:1 승리 [42] 첨부파일

    2017.09.14 국내기사 싸커몰락 조회13024 추천47
    [스포티비뉴스] 손흥민 선취골 토트넘 돌문에 3:1 승리
  8. [스포탈코리아] 스톤스 멀티골 ! 맨체스터시티 4-0 완승 ! [82] 첨부파일 포텐

    2017.09.14 국내기사 최설화 조회37204 추천96
    [스포탈코리아] 스톤스 멀티골 ! 맨체스터시티 4-0 완승 !
  9. [스포르트] 넬슨 세메두 "가능하다면 여기서 제 커리어를 마치고 싶습니다."
  10. [데일리 메일] 피어스 : 무리뉴가 아스날 감독이라면 얼마나 좋을까??ㅜㅜ [64] 첨부파일 포텐

    2017.09.14 번역기사 마티치따까리폭바 조회31477 추천119
    [데일리 메일] 피어스 : 무리뉴가 아스날 감독이라면 얼마나 좋을까??ㅜㅜ
  11. [스카이스포츠] 바젤과의 승리 이후 포그바의 부상 상태를 지켜보는 맨유
  12. [미러]폴 포그바는 챔피언스리그때의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6주동안 결장 될 수 있다
  13. [스포르트] 레알과 바르셀로나의 막심 로페즈 영입경쟁
  14. [미러] 오바메양 "5년 전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까지 했었다" [12] 첨부파일

    2017.09.14 번역기사 펩세구라 조회4142 추천46
    [미러] 오바메양 "5년 전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까지 했었다"
  15. [스카이스포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첼시와 디에고 코스타 협상에 돌파구를 마련하면서 영입 자신.
  16. [시티워치]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 '신성' 브라힘 디아즈 노린다 [31] 첨부파일

    2017.09.14 번역기사 사나는시티즌 조회5868 추천33
    [시티워치]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 '신성' 브라힘 디아즈 노린다
  17. [BBC] 셀틱은 음바페를 까려고 시도한 팬 때문에 UEFA에 기소되었다.
  18. [스포르트] 뎀벨레가 바르사 이적당시 보여줬던 태도를 비판하는 크로스의 에이전트
이전 맨앞 다음
- +
31 32 33 34 3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