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10.20 23:22

요즘 뉴비유입이 많은데 연갤 뉴비들에게 바라는 점.

조회 수 5755 추천 수 32 댓글 71
요즘 뉴비유입이 많은데 연갤 뉴비들에게 바라는 점.


1. 연갤은 유머갤이 아닙니다.

유머갤에서 유입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유머갤이야 뭐 이런사람 저런사람 있고 제 소관이 아니니 뭐라 못하겠지만

연갤은 서로 좋은게 좋은거라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유머갤처럼 공격적인 어투, 키배, 저격 등은 자제부탁드립니다. 쌈나는거 보이면 글 양쪽 다 밀어버립니다.

또한 과도한 욕설, 저속한 언어사용도 자제부탁드립니다.

뒤끝이 길거나 싸움이 과도할 경우 갤러리 밴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2. 상담글은 최대한 자세히 써주시기 바랍니다.

연갤러들은 궁예가 아닙니다. 최대한 자세히 써주셔야 디테일하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긴글이라고 안읽는거 아닙니다. 다 읽고 얘기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선 다 얘기해드립니다.

혹시나 상담댓글이 없는 경우 다시 글을 올려주시거나, 저에게 링크 첨부해서 쪽지를 보내주시면 제가 상담해드리겠습니다.


3. 상담글, 레드라이트 탭 글들의 경우 진중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팩트폭력이랍시고 상당히 무례한 스타일로 댓글을 다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팩트폭력이랍시고 무례함을 범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좋은 말로 해도 충분히 가능한 말입니다. 팩트폭력이라도 부드러운 어투로 가능합니다.

상담글이나 레드라이트 탭 글이 아니더라도 문제가 있다 싶은 댓글들은 심한 경우 다이렉트로

아주 심하지 않더라도 문제가 있는 글., 댓글들은 몇 번 보이면 가차없이 건신갤로 갑니다.

밴 사유가 되는 글, 댓글들은 갤러리 밴 사유에 박제되므로 알아서 조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글삭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간혹 상담글 올려놓고 지우는분들이 있는데, 댓글 달아주는분들은 상당히 허탈해합니다. 가급적이면 지우지 말아주세요.


5. 상담글 올리기 전에, 연갤 맨 위에 있는 연애상담 갤러리 읽어볼만한 글 목록은 한번씩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저기에 좋은 글들이 많습니다.

상담글 쓰기 전에 한번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굳이 상담글이 아니더라도 어지간한 픽업아티스트 글보다 좋은 글들이 많으니 솔탈을 위해서 읽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레벨:37]이.대.호 2017.10.21 13:37
    노력하겠습니당
  • [레벨:22]로랑 2017.10.21 17:08
    열일하시네요 굿굿
  • [레벨:1]VOSS 2017.10.24 02:37
    객관적으로 팩트 제시한답시고 무례하게 나가는 사람들 많음...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2:41
    너부터 솔선수범을 보여라...
    전에 프로야구/K-리그 비판하는 글 올렸더니
    나한테 뜬금없이 지랄하고 욕했지?
    관리자라는 놈이 그러면 쓰나 ㅋㅋ
    부끄럽지 않냐? 너부터 솔선수범을 보여라...
  • [레벨:37]이.대.호 2017.11.28 02:42
    얘는 또 여기와서 시비질이냐ㅉㅉ
    안온다며? 썩 꺼져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2:43
    내가 너한테 시비를 걸었다고?
    네가 나한테 먼저 욕했잖니 ㅋㅋ
    난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걸고
    네가 나한테 시비를 걸었다고 장담할 수 있는데?
    갈수록 추잡해지네 ㅋㅋ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2:51
    나도, 내 여자친구도 펨코 연갤에서 가끔 글 쓰는데
    네가 관리자인 줄은 몰랐네?
    너부터 떳떳하게 살아라. 지난 네 과오도 반성하고^^
  • [레벨:37]이.대.호 2017.11.28 02:56
    그럼 너가 부계정이라는 소리구나

    찾아서 밴할게 땡큐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2:59
    내가 왜 부계정이지?
    연갤에서 담여헌으로 글 썼는데 ㅋㅋ
    수위가 높은 글이 많아서
    상담을 다 받고나면 글 지웠는데? ㅋㅋ
    열심히 찾아봐~ 부계정이 있나^^
    어제 '귀지' 관련해서 글 썼던 것도 나야^^
    부끄럽지 않게 살자 인마...
    난 여자친구랑 같이 펨코하기 때문에
    니처럼 먼저 시비걸고 다니지 않아^^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3:03
    아니 남자새끼가 지가 먼저 시비걸었으면
    인정을 하고 사과를 하든가 ㅋㅋㅋ
    시비걸어놓고 되받아치니까 계집애처럼
    신고까지 넣은 다음에 지 갤러리로 도망가서
    조롱글 쓰면서 좆목질했던 분 아니신가? ㅋㅋ
  • [레벨:22]담여헌 2017.11.28 03:04
    스스로 좀 창피하지 않냐?
  • [레벨:37]이.대.호 2017.11.28 08:02
    자꾸 어떻게든 시비걸고싶어서 질척대는게 안쓰럽다ㅎㅎ

    1. 펨코 규정에 금지되어있는 패드립을 한것도 너고, 부계정 파서 유머갤에서 저격하고 찡찡대는것도 너임.
    2. 계집애처럼 신고? 너도 부주심한테 나 욕했으니까 밴먹으라고 오지게 부들부들거리면서 계집애보다 더 찌질하게 군건 생각안하나봐ㅎ
    3. 연갤러들이 유머갤에서 뭔 소리를 하건 관심없음. 연갤에서 조심하라는 소리지. 유머갤 일을 갖고와서 쓸데없이 자꾸 징징대는게 정말 추하고 보기 안쓰러워.
    4. 너가 연갤에 자주 왔으면 애초에 저 사건 이전에 연갤에서 내 눈에 띄었어야할텐데 단 한번도 보이지않았음. 구라는 자제하자. 내가 분명히 글삭튀하지말라고 부탁까지했는데 글삭튀? 계집애니?

    좀 생각이 있다면, 본인 또한 부끄러운짓 하고 그러지 말자. 패드립한것도 여친이 알면 참 좋아할듯ㅎㅎ
    남자친구가 펨코에서 패드립 날리고 내로남불에 찌든 인간이라고하면 얼마나 부끄러워할까ㅎㅎ
  • [레벨:22]담여헌 2017.11.28 10:47
    1. 니가 분명히 니가 지껄인 더러운 말에 대해서 떳떳하다고 주장하기래 난 너한테 "그렇게 떳떳해? 그럼 니 부모 앞에서도 그런 더러운 말 거리낌없이 지껄일 수 있겠네?" 라고 했을 뿐이지^^
    패드립의 의미에 대해 잘 모르나봐? ㅎㅎ
    2. 너하고 나의 차이점이 뭔지 알아?
    넌 니가 먼저 시비걸어놓고 신고했다는 거고 거기에 니 갤러리에 가서 계집애처럼 좆목질하면서 남을 비꼬고 험담했다는 거야^^ 난 니가 먼저 시비걸어서 맞받아치고 니가 먼저 신고해서 맞신고한게 전부야^^
    3. 연갤이든 유갤이든 먼저 시비걸고 욕하는 건 분명한 잘못인데? 아무리 변명하고 회피하려 들어도
    네가 그렇게 먼저 시비걸고 찌질하게 굴었다는 그 사실은 사라지지 않아^^
    4. 글삭튀? 너야말로 계집애처럼 생각하네^^
    나 혼자만의 이야기라면 얼마든지 글 남겨두지^^
    근데 내 여자친구랑 수위높은 글을 쓰니까 여자친구한테 혹시라도 해가 갈까봐 삭제하는 것뿐이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행동이 계집애같은 행동이라면 나는 앞으로도 얼마든지 계집애처럼 굴 수 있단다^^

    여자친구가 그러더라 ㅎㅎ 너같이 온라인에서 함부로 시비걸고 다니는 놈들하고 굳이 어울리지 말라고 욕을 먹어도 그냥 대범하게 참고 넘기라구^^ 제발 반성좀 해라.. 역겨운 인간아..
  • [레벨:37]이.대.호 2017.11.29 01:22
    그래그래 니가 한건 패드립이 아니고 나는 패드립으로 받아들여져서 신고한거고

    니가 패드립이 아니라고 그렇게 자기합리화 오지게한다고하면 열심히 해^^

    연갤은 안왔으면 좋겠다 너딴애들 필요없으니까^^
  • [레벨:22]담여헌 2017.11.29 05:23
    찌질이새끼 ㅋㅋ
  • [레벨:37]이.대.호 2017.11.29 05:47
    ㅇㅋ ㅂㅇ
  • [레벨:35]문별헤는밤 2017.12.15 03:33
    뉴비받아라!
  • [레벨:37]이.대.호 2017.12.15 04:11
    ㅎㅇㅎㅇ
  • [레벨:2]Ryung 2017.12.27 14:05
    연갤 오랜만에 와서 그런데 그 사비 알론좃님인가?? 그분 이제 안계셔요?
  • [레벨:37]이.대.호 2017.12.27 14:05
    그분 떠나신지 몇년 됐습니다ㅋㅋ;;
  • [레벨:2]Ryung 2017.12.27 14:08
    그런가요 ㅎㅎ시간 참 빠르네요 ㄷㄷ

  1. 공지 연애상담 갤러리 읽어볼만한 글 목록 2012.02.29-2016.03.25 [40]

    2016.03.26 공지 안녕안녕반가워 조회101678 추천26
    연애상담 갤러리 읽어볼만한 글 목록 2012.02.29-2016.03.25
  2. 공지 연애상담 갤러리 통합공지_7차 수정 (17.07.19) [24]

    2017.07.19 공지 이.대.호 조회42701 추천0
    연애상담 갤러리 통합공지_7차 수정 (17.07.19)
  3. 광고글 포함 문제될만한 글,댓글이 올라왔을 때 제보해주시면 건당 1000포씩 드립니다.
  4. 공지 요즘 뉴비유입이 많은데 연갤 뉴비들에게 바라는 점. [71] 첨부파일

    2017.10.20 연피셜 이.대.호 조회5755 추천32
    요즘 뉴비유입이 많은데 연갤 뉴비들에게 바라는 점.
  5. 공지 최근 인증글 및 좆목질에 대해서 [28]

    2017.11.09 공지 권병장 조회4477 추천10
    최근 인증글 및 좆목질에 대해서
  6. 공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2018.01.01 공지 권병장 조회300 추천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보육프로그램 = 리오넬. 다중계정 및 어그로로 밴 처리하였습니다
  8. 인기 어제자 달달톡.jpg [24]

    2018.01.17 연카오톡 몽몽1001 조회397 추천16
    어제자 달달톡.jpg
  9. 인기 에휴 여친이랑 남사친 문제로 얘기했다 [24]

    2018.01.17 한탄 오스망뎀벨레 조회531 추천9
    에휴 여친이랑 남사친 문제로 얘기했다
  10. 인기 20살이랑 사귀는데 너무 어린티가 나는데 [11]

    2018.01.17 커플-상담 추억은가슴에묻고 조회344 추천9
    20살이랑 사귀는데 너무 어린티가 나는데
  11. 야식을 끊고 탄수화물 줄이는 중인데 첨부파일

    1 분 전 잡담 태연한소현이 조회2
    야식을 끊고 탄수화물 줄이는 중인데
  12. 이게 그렇게 틀딱 꼰대임?

    4 분 전 잡담 목요일 조회4
    이게 그렇게 틀딱 꼰대임?
  13. 예전에 연락하던누나랑 카톡좀 봐줘용 !! 첨부파일

    8 분 전 잡담 본좌로이스 조회26
    예전에 연락하던누나랑 카톡좀 봐줘용 !!
  14. 같이 일하는 맘에드는 애가 있는데 어떻게 할지
  15. 어플에서 어떻게 이어지는겨ㄷㄷ [2]

    13 분 전 한탄 그가가가강 조회15
    어플에서 어떻게 이어지는겨ㄷㄷ
  16. 임신 가능성좀 봐주세요.. [2]

    20 분 전 잡담 땡칠 조회21
    임신 가능성좀 봐주세요..
  17. 여러분 전주 남부시장 놀러가세요 색이 엄청이쁩니당
  18. 여친이랑 남사친 관련 문제로 다툰 후 결말 [10] 첨부파일

    24 분 전 연카오톡 오스망뎀벨레 조회76 추천1
    여친이랑 남사친 관련 문제로 다툰 후 결말
  19. 내가 만나는 사람은 예의가 바르다 [2]

    29 분 전 잡담 토니알메이다 조회59 추천4
    내가 만나는 사람은 예의가 바르다
  20. 크 7분대장님 충성충성 ^^7 (인증) [4] 첨부파일

    41 분 전 잡담 컨피던스 조회53 추천1
    크 7분대장님 충성충성 ^^7 (인증)
  21. 진짜 연애하면 자존감 많이 올라가는듯.... [8]

    45 분 전 연애이야기 7분대장 조회151 추천2
    진짜 연애하면 자존감 많이 올라가는듯....
  22. 지하철 줄서기 할 때 내가 이상한거냐 [5]

    2 시간 전 잡담 oqooqo 조회226 추천5
    지하철 줄서기 할 때 내가 이상한거냐
  23. 엄청 예민한 여자친구 [3]

    2 시간 전 커플-상담 딩요의엄마 조회51 추천1
    엄청 예민한 여자친구
  24. 형님들 긴가민가 할때는

    2 시간 전 커플-상담 쿠스고흐두 조회57
    형님들 긴가민가 할때는
  25. 모텔 대실했는데 [5]

    2 시간 전 잡담 지코 조회93 추천1
    모텔 대실했는데
다음
- +
1 2 3 4 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