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4 04:51

포텐 ???: Hey! Ronaldo!

조회 수 26276 추천 수 284 댓글 36

�����_��Ǫű.jpg ???: Hey! Ronaldo!


시발년이

284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6]더빙의신 2018.01.14 07:29
    저당시가 함북시절인데 손흥민이 유망주로 나와서 골도 넣고 잘해주고 있었고, 싸운상대는 똑같이 함북유망주 수비수인 라이코비치임. 둘 다 유망한 선수였고 선발로 나오는 경기가 많았는데 라이코비치가 연습경기도중에 손흥민 말로 도발했고 손흥민이 참다참다가 저렇게 싸웠음. 저 일 이후에 라이코비치는 1년정도 경기에 못나오고 벤치에 있다가 몇년후에 함북떠나고 축구인생도 잘 안풀렸던걸로 앎.
  • BEST [레벨:8]쫄랭이 2018.01.14 09:12
    모든축구정보=에펨 ...진정한 펨창이십니다
  • BEST [레벨:19]상처엔마데카솔 2018.01.14 08:34
    감히 축신을 알아보지 못한 죗값을 치뤘구나
  • [레벨:34]타카기맘 2018.01.14 05: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포도팔이소녀 2018.01.14 05:03
    어디 그런 근본없는 놈을!!
  • [레벨:2]곱자 2018.01.14 05: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빡칠만하네
  • [레벨:23]킹갓흥민 2018.01.14 07:23
    왜 싸웟데 ㄷㄷ;;
  • BEST [레벨:16]더빙의신 2018.01.14 07:29
    저당시가 함북시절인데 손흥민이 유망주로 나와서 골도 넣고 잘해주고 있었고, 싸운상대는 똑같이 함북유망주 수비수인 라이코비치임. 둘 다 유망한 선수였고 선발로 나오는 경기가 많았는데 라이코비치가 연습경기도중에 손흥민 말로 도발했고 손흥민이 참다참다가 저렇게 싸웠음. 저 일 이후에 라이코비치는 1년정도 경기에 못나오고 벤치에 있다가 몇년후에 함북떠나고 축구인생도 잘 안풀렸던걸로 앎.
  • [레벨:36]독고 2018.01.14 08:09
    대화내용같은거 검색하면 나오려나.
  • [레벨:16]더빙의신 2018.01.14 08:22
    저당시에 내가 경기도 보고 네이버해축도 즐겨봤는데, 네이버 해축에서 대화내용 잠시 나왔음. 그냥 라이코비치가 손흥민 슛때리면 그것도 슛이라고 때리냐?? 이런식으로 비아냥 거렸는데 손흥민이 첨에는 참았다가 나중에 하도 비아냥되니까 그냥 저렇게 주먹질했음. 그때 아슬란이란 손흥민이랑 젤 친한 함북유망주가 싸움말리다가 손흥민 대신에 쳐맞았던걸로 기억함. 할튼간에 라이코비치 저넘은 그 이후로 1년동안 벤치신세에 그 이후로도 함북경기에 못나오다가 결국 방출된걸로 기억하고 있음.
  • BEST [레벨:19]상처엔마데카솔 2018.01.14 08:34
    감히 축신을 알아보지 못한 죗값을 치뤘구나
  • [레벨:22]사와무라에이준 2018.01.14 08:36
    Fm 검색해보니까 지금 팔레르모에 있네요
  • [레벨:25]선라 2018.01.14 08:44
    그거 에펨이라 이적한거아니냐..? 네이버 치니까 다름슈타트 뜨는데
  • [레벨:22]D.실바 2018.01.14 08:51
    님꺼에서 이적한듯? 구글에 검색해보면 팔레르모가 맞음
  • [레벨:25]선라 2018.01.14 09:32
    네이버치니까 프로필에 그렇게나오길래..ㅋㅋ 네이버가 옛날정보였구만
  • [레벨:5]오브리가두 2018.01.14 09:30
    다름슈타트 갔다가 16년에 팔레르모로 이적. 근데 현재까지 4경기 출전함ㅋㅋ
  • BEST [레벨:8]쫄랭이 2018.01.14 09:12
    모든축구정보=에펨 ...진정한 펨창이십니다
  • [레벨:30]독설가 2018.01.14 09:46
    솔직히 모르는 선수 주급 궁금해지면 가끔 에펨 참고함
    요 비슷한 정도겠구나 하고
  • [레벨:22]팸코아재 2018.01.14 07:36
    이제 손날두라고 부르지말자 창피하다
  • [레벨:22]맨체스터주인TM 2018.01.14 09:16
    호날두가 포르투갈의 손흥민 ㅇㅇ
  • [레벨:10]다현 2018.01.14 08:06
    ㅋㅋㅋㅋ
  • [레벨:31]RP 2018.01.14 08:12
    ㅁㅊ ㅋㅋ
  • [레벨:4]eros90 2018.01.14 08:12
    녹색 조끼랑 싸우는건가 뒤에 애랑 싸우는건가 어떻게 싸우는데 손흥민 손모양이 저렇게 되있지
  • [레벨:16]더빙의신 2018.01.14 08:37
    금발의 녹색조끼 눈찡그린애가 라이코비치임.
  • [레벨:11]바헤벡 2018.01.14 08:20
    라이코비치 존나망했냐? Fm2012에서 붙박이주전이었는데
  • [레벨:27]qwerty 2018.01.14 08:22
    그냥 후보인듯? 저번시즌에 팔레르모 갔고 이번시즌 출전이 없음
  • [레벨:2]울라라ㅡㅇ 2018.01.14 08:23
    라이코비치가 죽빵날렸는데
    손흥민이 피해서 뒤에 사람맞음
  • [레벨:16]더빙의신 2018.01.14 08:24
    그게 손흥민이랑 젤 친한 아슬란.
  • [레벨:4]싸..싼다라박 2018.01.14 09:09
    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파워섹머신 2018.01.14 08:44
    손흥민 나중에 선수생활 마무리하면 안정환처럼 예능나왔으면 좋겠다 썰풀것도 많고 인싸라서 안정환이상의 개꿀잼일듯
  • [레벨:21]다니엘스터리지 2018.01.14 08:55
    ㄹㅇ 할것같음 성격도 그렇고 아는 연예인 많고
  • [레벨:15]아니그걸그렇게 2018.01.14 10:20
    걸데.. 아.. 아앗...
  • [레벨:21]다니엘스터리지 2018.01.14 08:54
    흥궈가 이겼음 심지어 상대 주먹 피하고 ㄷㄷ
  • [레벨:21]Kingus 2018.01.14 09:07
    씹인싸 손흥민이 팀메이트랑 주먹질 할정도면 솔직히 안봐도 훤하다. 말로 도발이라고 하지만 듣고 넘기기 어려울정도로 모욕적인 언사였거나 인종차별적인 발언이었겠지
  • [레벨:16]코발트 2018.01.14 09:22
    어디다 호흥민 따위를 붙여!
  • [레벨:25]바이에른문헌 2018.01.14 10:04
    펀치왕 손흥민ㅋㅋ
  • [레벨:24]이슈 2018.01.14 10:10
    기억하기론 라이코비치가 첼시에 있다가 함북 간걸로 아는데, 저 사건 이후로 축구인생 잘 안풀렸지
    아마 당시에 댓글 기억하기론 인성이 별로라는 얘기가 있었음
  • [레벨:6]벤자민헨리치 2018.01.14 15:01
    싸이코비치 ㅋㅋ
  • [레벨:23]대기만사성 2018.01.14 15:37
    ㅋㅋㅋㅋ

  1. 인기 조코비치vs정현 35구 랠리gif [13]

    2018.01.22 이슈 부활포그바 조회1734 추천39
    조코비치vs정현 35구 랠리gif
  2. 인기 고풍스런 평창 식문화 [29]

    2018.01.22 분노 Hitomi 조회6156 추천38
    고풍스런 평창 식문화
  3. 인기 ???: 세르비아가 3대0으로 졌다고? [8]

    2018.01.22 유머 축구수도파리 조회795 추천32
    ???: 세르비아가 3대0으로 졌다고?
  4. 인기 독일기자가 본 단일팀"선수들에겐 너무 참담하고 비극적이다" [10]

    2018.01.22 이슈 부활포그바 조회3311 추천34
    독일기자가 본 단일팀"선수들에겐 너무 참담하고 비극적이다"
  5. (필독)포텐간 "이건 좀 충격적이네"라는글 날조 조작이다.
  6. ??? : 손흥민 죽인다 동영상첨부파일

    2018.01.14 유머 절막만지셨자나요 조회224 추천6
    ??? : 손흥민 죽인다
  7. 손흥민, 사실 팀 동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져...
  8. ???: 으흠 내 생각에는 'SON' 별 볼일 없는걸? [1] 첨부파일

    2018.01.14 유머 s,chang 조회325 추천4
    ???: 으흠 내 생각에는 'SON' 별 볼일 없는걸?
  9. Son 하이라이트.gif [1] 동영상첨부파일

    2018.01.14 유머 크루셜스타 조회508 추천6
    Son 하이라이트.gif
  10. ??? : 야 그때 기억나냐?ㅋ [2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8.01.14 유머 맨유 조회21528 추천250
    ??? : 야 그때 기억나냐?ㅋ
  11. 판타스틱 4 라커룸사진 (mom son) [57] 첨부파일 포텐

    2018.01.14 유머 snet 조회38945 추천172
    판타스틱 4 라커룸사진 (mom son)
  12. 외국 사람들이 착각하는 한 가지. [2] 첨부파일

    2018.01.14 유머 손하나 조회1602 추천11
    외국 사람들이 착각하는 한 가지.
  13. ???: ...7번 비워놨어 흥민아 첨부파일

    2018.01.14 유머 박문성 조회638 추천3
    ???: ...7번 비워놨어 흥민아
  14. ??? : ㅈ됐다... ㅈ됐다... [3] 동영상첨부파일

    2018.01.14 유머 스피드웨건 조회201 추천8
    ??? : ㅈ됐다... ㅈ됐다...
  15. 다음중 son을 가장 잘 쓰는 선수는? [5] 동영상첨부파일

    2018.01.14 유머 크루셜스타 조회1003 추천7
    다음중 son을 가장 잘 쓰는 선수는?
  16. 손흥민이 진짜 대단한 이유.jpg [6] 첨부파일

    2018.01.14 유머 마봉 조회560 추천8
    손흥민이 진짜 대단한 이유.jpg
  17. ??? : 손절해라고요? [3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8.01.14 유머 이점주 조회28269 추천313
    ??? : 손절해라고요?
  18. ???: Hey! Ronaldo! [36] 첨부파일 포텐

    2018.01.14 유머 나는돼지야 조회26276 추천275
    ???: Hey! Ronaldo!
  19. ???: 뭐? 니 라이벌이 손흥민? [1] 첨부파일

    2018.01.14 유머 메좇두따리 조회237 추천12
    ???: 뭐? 니 라이벌이 손흥민?
  20. 갓흥민 분데스 뛰던 당시 손흥민 라이벌 JPG [33] 첨부파일

    2018.01.14 추억 프리메라 조회5583 추천11
    갓흥민 분데스 뛰던 당시 손흥민 라이벌 JPG
이전 맨앞 다음
- +
680 681 682 683 684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