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2 18:34

[올풋볼] 무버지 "어이 과르디올라, 아직 경기 끝나지도 않았으니 파티는 나중에 하시지?"

조회 수 14474 추천 수 94 댓글 51
interbarcelona.jpg [올풋볼] 무버지 "어이 과르디올라, 아직 경기 끝나지도 않았으니 파티는 나중에 하시지?"


https://m.allfootballapp.com/news/La-Liga/Mourinho-tells-Guardiola-Stop-the-partying-this-isnt-over-yet/2348644

조세 무리뇨는 예전에 인터 밀란과 FC 바르셀로나가 맞붙은 2차전에 인테르의 티아고 모타가 퇴장당하자 FC 바르셀로나 벤치에서는 자신들이 벌써 경기를 이긴 거 마냥 좋아했다고 말하였다.

때는 2009/10 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인테르 밀란은 바르셀로나를 산 시로에서 3-1로 짓누르고 캄프 누에서 2차전을 치르고 있었다.

그때 전반 28분, 티아고 모타가 세르히오 부스케츠에게 태클을 하였고 그 대가로 주심은 모타에게 레드카드를 꺼내 인테르 밀란은 남은 1시간을 10명의 선수로 소화해야하는 위기에 빠졌다.

2점차로 끌려가던 FC 바르셀로나에게 이만큼 좋은 기회는 없었고 뒤바뀐 상황에 당시 FC 바르셀로나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는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 새로운 전술 지시를 내리기 위해 그를 터치라인우로 뷸렀다.

이 때, 당시 인테르 밀란의 감독이었던 조세 무리뉴가 전술 지시를 내리고 있는 펩의 귀에대고 무언가를 속삭이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 모습은 아직도 그날의 경기를 대표하는 사진으로 남아있다.

그리고 이번주, 무리뉴 하에 인테르 밀란의 트레블 10쥬년을 기념하여 가제타 댈로 스포르트는 무리뉴 감독과 인터뷰를 하였다.

무리뉴는 그 때에 기억에 대해 "당시 부스케츠에게 태클로 들어간 모타는 레드카드를 받았고 저는 FC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이미 경기룰 이긴거 마냥 축하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펩은 즐라탄을 불러 그에게 10대 11 상황에 어떻게 경기해야하는 전술 지시를 내리고 있었고 저는 그런 펩에 귀에 대고 "파티는 나중에 하는게 어때? 경기 아직 남았잖아?"라고 말하였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이전 맨앞 다음
- +
1942 1943 1944 1945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