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4 06:41

[공홈] EPL 2명, COVID-19 양성 판정

조회 수 29582 추천 수 236 댓글 98
PL-ball-Merlin-training-post.jpeg.jpg [공홈] EPL 2명, COVID-19 양성 판정
5월 19일 화요일, 5월 21일 목요일, 5월 22일 금요일에 996명의 선수와 클럽 스태프가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이 중 두 팀에서 2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선수 혹은 클럽 스태프는 이제 7일간 자가격리할 예정입니다.



236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유리아쥬 2020.05.24 09:37
    좆된게 아니라 1000명 가까이 받았는데 2명이면 긍정적인거지 아마 대부분 재개 가능성 높아졌다고 생각할걸?
  • BEST [레벨:3]이잉기분좋아유 2020.05.24 09:38
    멸치볶음2 너는진짜구나
  • BEST [레벨:38]몽키.D.바클리 2020.05.24 09:38
    멸치볶음2 진짜의 향기가 나네...
  • BEST [레벨:11]뉴런 2020.05.24 09:40
    멸치볶음2 찐냄새 확 나네
  • [레벨:2]싼티카레 2020.05.24 10:59
    세상이즐겁다 그것만 없으면 다행이지 ㅅㅂ
  • [레벨:26]부루루 2020.05.24 09:35
    재개고 지랄이고 다음 시즌 개막은 할 수 있는거냐...??
  • [레벨:26]바이트 2020.05.24 09:35
    리버풀 우승 실패
  • BEST [레벨:34]유리아쥬 2020.05.24 09:37
    좆된게 아니라 1000명 가까이 받았는데 2명이면 긍정적인거지 아마 대부분 재개 가능성 높아졌다고 생각할걸?
  • [레벨:11]가난한너구리 2020.05.24 09:39
    유리아쥬 ㅇㅇ 이게 맞는데 ㅋㅋㅋㅋ
  • [레벨:16]Hannibal 2020.05.24 09:39
    유리아쥬 분데스는 2주동안 검사해서 10명 나왔고 재개 들어갔는데
    일단 3일동안 검사 실시해서 2명이면 선수들 상태는 나쁘지 않다는거 같은데..
  • [레벨:34]유리아쥬 2020.05.24 09:40
    Hannibal 이피엘은 지난번 1차때 500몇명 검사해서 6명인가 나왔고 이번 2차때 천명 검사해서 2명이라 긍정적으로 볼듯.
  • [레벨:13]XaviesT 2020.05.24 09:41
    어제자 프리메라 재개 가능하다는 기사: 와 메시 보겠다 축구 너무 오랫동안 못봐서 슬펐자너ㅠㅠ
    오늘자 EPL 코로나 2명 확진 나왔다는 기사: 역시 EPL은 취소되야지 암
  • [레벨:28]디루쿠카윗 2020.05.24 09:42
    XaviesT ㄹㅇㅋㅋㅋ
  • [레벨:16]천장바닥 2020.05.24 09:51
    XaviesT 리버풀 우승 못하는 팀 컬러 확실해지길 바람
  • [레벨:24]킹탄소년단 2020.05.24 12:00
    Xavi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적 위험감지
  • [레벨:26]폴아웃 2020.05.24 09:44
    돈때문에 무리하게 리그 열고 선수들 대거 감염되는 바람에

    다음 시즌부터 개최 중단되면 더 손해 아닌가
  • [레벨:28]근본충만맥토미니 2020.05.24 09:48
    확진자 둘은 안타깝지만 나름 긍정적 아닌가
    관리만 철저히 한다면 재개는 문제없어 보이는데
  • [레벨:16]광탈 2020.05.24 09:53
    양성판정을 받았는데 입원이 아니라 7일간 자가격리? ㅋㅋㅋㅋㅋ
  • [레벨:25]Marquand 2020.05.24 10:07
    광탈 확진자 늘어나는데 병원 인프라 모자란 데는 심각한 증상 없으면 일단 집에 자가격리 시켜놓고 재검사하는게 보통이야
  • [레벨:21]커티스존스빨아 2020.05.24 10:41
    광탈 와 양쪽으로 생각 못하는 빡대가리가 있네
  • [레벨:5]서울이랜드 2020.05.24 09:53
    K리그는 경기 전에 3번 검사한다던데, 리그 1,2 다 구단 관계자,지원팀 다 합쳐서 1명도 안나오고 있는게 대단한거네..
  • [레벨:24]갈매기와곰 2020.05.24 09:57
    서울이랜드 영국은 우리나라보다 확진자수가 수십배 많으니까
  • [레벨:24]맵고짜고단거 2020.05.24 10:00
    갈매기와곰 그래서 위험하다는거야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5.24 09:58
    이상하게 PL에만 반응이 엄금진 ㅋㅋ
    라리가 리그앙 분데스에도 좀 그래봐라
  • [레벨:25]파리빵집 2020.05.24 10:01
    이걸왜지냐고 리그앙은 종료함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5.24 10:03
    파리빵집 파리 우승 인정해줬을 때도 이런 반응이었나 싶어서 말이지
  • [레벨:25]파리빵집 2020.05.24 10:03
    이걸왜지냐고 아하 난 재개 얘기하는줄
  • [레벨:2]노틸러스 2020.05.24 10:05
    이걸왜지냐고 리그앙은 뭐 이미 파리가 꽉잡고 있으니 그러러니하는듯
  • [레벨:2]Holland 2020.05.24 10:07
    노틸러스 2위랑 승점 12점 찬데요? ㅋㅋ
  • [레벨:2]노틸러스 2020.05.24 10:10
    Holland 그니깐 매년 우승하는 놈들이 조기종료로 우승 인정받는거랑 0회 우승인 애들이 조기종료로 우승 인정받는게 받아들이는게 다르단거지. 리버풀 조기종료로 우승하면 나중에는 0.7우승 이렇게 놀리고 있을껄?
  • [레벨:2]Holland 2020.05.24 10:10
    노틸러스 매년 우승하는 애들이긴 ㅋㅋ 누가보면 리그앙 최다우승이 파린줄 알겠어요 ㅋㅋㅋ 리옹이랑 동급이고 생테티엔이 더 많은데 ㅋㅋ
  • [레벨:2]노틸러스 2020.05.24 10:11
    Holland 최근 10년간 최다 우승 어딘데?
  • [레벨:2]Holland 2020.05.24 10:13
    노틸러스 10년간이 왜나와 ㅋㅋ 언제든 뒤집어질수 있단 얘기하고있는데 ㅋㅋ
  • [레벨:16]Hannibal 2020.05.24 10:14
    Holland ㄹㅇ 쌉병신인가????? 매년 우승한다는 말에 최다우승을 왜 끌고 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커티스존스빨아 2020.05.24 10:42
    노틸러스 그거랑 현 상황이랑 무슨 상관임?
  • [레벨:20]퇴사 2020.05.24 12:18
    노틸러스 이게 뭔 좆같은소리지..
    바르샤 우승 밥먹듯이하니까
    앞으로 10년치 우승 바르셀로나줘도된단얘기지?
  • [레벨:1]대황가드 2020.05.24 13:09
    노틸러스 뭔개좆같은소리를 ㅋㅋ
  • [레벨:22]운도실력 2020.05.24 13:29
    노틸러스 이걸 꾸레 평균으로 받아들이면 되는거임?
    진짜 메시팬은 그냥 조금 과격한 팬덤인데
    바르샤 팬은 씨발 역겨운새끼들임 진짜 ㅋㅋㅋ
    콥등이랑 2탑으로 역겨워
  • [레벨:25]Marquand 2020.05.24 10:09
    노틸러스 epl: 1위 29경기 82점, 2위 28경기 57점
    리그앙: 1위 27경기 68점, 2위 28경기 54점
    누가봐도 이중잣대 ㅋㅋ
  • [레벨:4]이매진브레이커 2020.05.24 12:57
    이걸왜지냐고 걔네랑 국가가 같냐? 한국에서 축구한다고 중국에서도 축구 할래? 뭔 말 같지도 않은 소리야 ㅋㅋㅋㅋ
  • [레벨:31]DD충 2020.05.24 09:59
    ㄷㄷ
  • [레벨:2]아아아아바 2020.05.24 10:54
    뒷말 안나오고 리그 진행해서 끝내는게 베스트지
    여건만 갖춰진다면야 뭐 호
  • [레벨:22]Llorente 2020.05.24 10:56
    라리가 분데스는 10명씩 나와도 별말 안하더니 왜 pl은 2명씩만 나와도 재개가 힘들다느니 재개하면 안된다느니 그럼??
  • [레벨:24]Fool!! 2020.05.24 10:57
    Llorente 그냥 프리미어는 리버풀 때문에 재개하면 안 되는 리그됨
  • [레벨:22]Llorente 2020.05.24 10:59
    Fool!! 현지에선 오히려 생각보더 적게나와서 긍정적이던데 펨코만 유독 심각하게 반응하는것같음 ㅋㅋ
  • [레벨:24]캉테 2020.05.24 12:30
    Llorente 라리가에 별 관심없어서 그런거아닐까?
    우간다 리그에 확진자 50명나와도 별관심없을거같은데
  • [레벨:12]-CHELSEA 2020.05.24 11:03
    베댓 좆찐따새끼하나 인생 참 한심하고 불쌍하네...
  • [레벨:34]내삶의낙리버풀 2020.05.24 12:54
    1명 나와도 그들눈에는 영국 전인원 양성 위기인거임 ㅋㅋ
  • [레벨:22]운도실력 2020.05.24 13:30
    진짜 리그앙/분데스/라리가랑 epl은 왤케 댓글 분위기가 다르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0]모범창년로버트슨 2020.05.24 15:05
    운도실력 ㅋㅋ 그런댓글단사람 한명밖에없는데
  • [레벨:22]운도실력 2020.05.24 17:08
    모범창년로버트슨 뭔소리야 분데스 확진자 10명가까이 나왔을때도 충분히 관리 가능하다고 리그 재개하고 축구시작한다고 응원하는 댓글이 대부분이었는데
    여긴 2명인데도 시작부터 재개 위험하다, 불안하다 같은 댓글들이 반인데
    한명??
  • [레벨:8]MANCHAST 2020.05.25 13:16
    오도이라는데요?????

이전 맨앞 다음
- +
344 345 346 347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