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23 10:47

[디 마르지오] 피야니치 - 아르투르,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간 긍정적인 느낌 계속 증가중

조회 수 21295 추천 수 102 댓글 137

https://gianlucadimarzio.com/it/juventus-arthur-barcellona-pjanic-ultime-news

arthur_barcellona_IMAGE_ok.jpg [디 마르지오] 피야니치 - 아르투르,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간 긍정적인 느낌 계속 증가중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간 피야니치 - 아르투르 교환딜에 대한 긍정적인 느낌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르투르는 이제 계속해서 유벤투스 측에 (딜에) 열려있다는 신호를 보내기 시작하고 있지만, 많은 것이 변할 수 있는 현 상황에서 아르투르는 양 구단이 딜을 마무리짓는 작업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확실한 허가를 주어야 할 것입니다.


유벤투스는 선수의 현재 연봉의 2배가 넘는 5백만 유로의 연봉을 오퍼했습니다. 오늘 유벤투스의 경기가 있었고, 내일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빌바오의 경기, 아르투르는 소집됨)의 경기가 있기에 새로운 소식은 수요일에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바르셀로나와 피야니치 간 합의는 쉽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양 구단간 최종적인 합의는 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아르투르가 OK 신호를 보낸다면, 이제 양 구단은 서로간 차이를 줄여야 합니다. 현재로써 양 구단은 각각 피야니치를 7천만 유로의 가치로, 아르투르를 8천만 유로의 가치로 평가하고 있는데 바르셀로나 구단은 피야니치가 아르투르보다 나이가 상대적으로 더 많고 연봉도 더 많이 받는 상황을 이유로 1천만 유로보다는 더 많은 금액을 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파라티치의 부인(아르투르-피야니치 딜은 시간의 문제는 아니다라고 함)에도 불구하고, 양 구단은 경제적인 이유로 6월 30일까지 딜을 마무리지어야 할 것입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우리말콤 2020.06.23 07:51
    아니 씨발 바르샤 씨발년들 진짜 죽창 갈기고 싶네
  • BEST [레벨:39]Matthijs 2020.06.23 07:48
    프랭크램파드 이게 20분전 올라온 디마르지오 기사임
  • BEST [레벨:35]무사부일체 2020.06.23 09:39
    Migos 바르샤 현 의장이 그런것좋아함. 전임자인 로셀이나 라포르타도 ㅂㅅ긴했는데 선거를통해 선임되는체제다보니 기본적으로 정치인이나 매한가지임. 그렇다보니 보여주기식 위세영입되게많이하고 구단에필요한 포지션영입이아니라 자기 영향력에도움되는 그런짓많이함. 그러다보니 재정빵꾸메꾸려고 저런행동하고.

    그래도 듣자하니 다음연임또저새끼란말도있던데 어딜가나 호구들많은듯. 거의 반 사이비집단임.

    전에 파울리뉴영입때도 결과적으로 의외로 성공했지만 영입목적은 중국시장자본확보와 물꼬트기성영입이었다고함. 그런 부분만봐도 또라이같은짓잘함 이적료가 40m인데 4m이면몰라도.
  • BEST [레벨:35]무사부일체 2020.06.23 08:42
    Migos 나이도 나이인데 스타일자체가존나 겹침. 공격적인 메짤라가필요한데 아르투르도 메짤라로는 수비적인편이라 아르투르 부슼 데용 삼중미도 전진패스 안들어가는판국에 아르투르대신 퍄니치면 더 암울함
  • [레벨:11]황브라이너 2020.06.23 11:03
    디마르지오 바르샤 쪽 별로 아님?
  • [레벨:2]베일의골프교실 2020.06.23 11:03
    바르샤 보드진들은 진짜 빡대가리 새끼들 밖에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Mukari 2020.06.23 11:03
    유벤투스는 대체 거래를 어떻게하길래 매번 저런 꿀딜을 성사시키냐
  • [레벨:21]쉬온마 2020.06.23 11:04
    아니 바르샤씨발년들아 아르투르 어차피 트레이드할꺼면 조르지뉴랑 바꿔달라고
    그담에 조르지뉴랑 피아니치 바꾸면 되잖아ㅎㅎ;
  • [레벨:11]xenu 2020.06.23 11:04
    바르샤 구단 경영 잘하는거보소. 뎀쿠그 돈 ㅈㄹ 영입은 ㅈ 망각 보이는데

    그래도 밥값해주는 애들은 다 내보내고 존 나 인재영입의 귀재임. 얼릉 메시 은퇴해라.

    바르샤의 미래는 밝다. 여기는 구단주문제가 아니라 보드진 전체가 나사가 빠진느낌임.

    몇년째 감독도 이상한 애들만 쓰고 영입은 하나 같이 ㅈ 박고있고
  • [레벨:20]김규평 2020.06.23 11:05
    딜 성사되면 꾸레 접는다 애미 뒤진 밤톨 좆드진 개씹새끼들아 ㅡㅡ
  • [레벨:25]레어 2020.06.23 11:06
    꺼억^^7
  • [레벨:18]KingisBB 2020.06.23 11:06
    씨발 병신새끼들이 메시은퇴하면 나락으로 떨어지고싶나
  • [레벨:30]리쓴푸시캣 2020.06.23 11:06
    바르사 보드진 진짜 재앙이다
  • [레벨:8]통속의뇌 2020.06.23 11:07
    메시 은퇴하면 볼 이유도 없을듯 ㅋㅋ
  • [레벨:8]잉토뭐같네 2020.06.23 11:08
    이걸 왜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드진해도 저땀 병신짓은 안한다
  • [레벨:37]신유나 2020.06.23 11:09
    부상 없는 아르투르는 사비의 재림 아니였어?
  • [레벨:1]패린이탈출하기 2020.06.23 11:10
    바르샤는 진빠 메시 떠나면 멸망하겠다
  • [레벨:22]코모에스타스 2020.06.23 11:11
    바르샤 보드진 진짜 개씹새끼들 아오
  • [레벨:2]물은물이요 2020.06.23 11:13
    아르투르가 바르샤 현재이자 미래 아님? 아직 20대 초중반인걸로 아는데 피아니치도 30 됐잖아 왜 스스로 밀란 되려는거야?
  • [레벨:25]마르키 2020.06.23 11:16
    피아니치 + 알파가 아니라 1대1임?
  • [레벨:10]P06ba 2020.06.23 11:17
    파는 순간 비르샤 나락 확정
  • [레벨:7]찐판독기 2020.06.23 11:33
    바르샤 팬들 아르투르 풀타임 느낌 좀 체력 조루인건 아는데 이렇게 트레이드 매물로 나올정도임?
  • [레벨:26]안뇽인혜 2020.06.23 11:38
    찐판독기 절대 아님 아르투르는 바르샤의 미래임 보급형 사비 소리도 듣는애임..
  • [레벨:9]쪄니사랑 2020.06.23 11:40
    안뇽인혜 사비까진... 영입되고 두시즌 정도는 기대 했는데..
    이젠..
  • [레벨:7]찐판독기 2020.06.23 12:34
    쪄니사랑 이젠 아니라는거?
  • [레벨:4]날두좋은데메시냐 2020.06.23 11:38
    찐판독기 ㄴㄴ전혀
  • [레벨:13]순수실력 2020.06.23 11:46
    찐판독기 그냥 아르투르 멜루 경기 보면 안다. 체력 조루란것도 편견임. 평균 활동량이 10km 이상임. 많이 뛰면 11.9km뜀
  • [레벨:7]찐판독기 2020.06.23 12:34
    순수실력 뭐야 ㅅㅂ ㅋㅋㅋㅋㅋㅋ 쥰나 잘 뛰네
  • [레벨:8]3년차글쟁이 2020.06.23 11:40
    나 진짜 이해가 안되네 아르투르를 왜 피아니치랑 바꾸는거지 메석대가 좆두 고생하는거 안타까워서 도와주라고 보내는건가
  • [레벨:25]메시맘 2020.06.23 11:40
    이젠 걍 포기다 ㅋㅋ;; 팀 해체하고 바르셀로나fc로 재창단하자 ㅋㅋ;;
  • [레벨:19]크리스폴cp3 2020.06.23 11:47
    전형적인 회장의 정치질이지...
    봐라 나의 파워!!!
    팀성적은 조조좆을 박던말던 상관 없다ㅜ이거지
  • [레벨:20]축구천재9595 2020.06.23 11:48
    보드진 병신든은.왜 저런 폐기물을 데리고 오려는거지 아예 쳐 팔든가
  • [레벨:31]Nancy, 2020.06.23 11:49
    아무리 봐도 이건 밤톨이가 개병신이야 ㅋㅋㅋㅋㅋ
    레알팬으로써 밤톨이 종신은 좋은거지만
    아무리봐도 이새끼들 보드진은 진짜 씹병신이 틀림없음
  • [레벨:28]Osiris 2020.06.23 11:54
    메시야 epl가자
  • [레벨:7]tmi인생 2020.06.23 12:38
    보드진들삽질오진다~~~^^^ 망해라
  • [레벨:17]사리아웃 2020.06.23 12:48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마킹 2020.06.23 13:03
    현지소시오들도 문제임 저지랄하는대 가만히있음 ㅋㅋㅋ병신팀 좆망하시길
  • [레벨:21]밤톨시1발년아웃 2020.06.23 13:21
    개새끼가 회장으로 선출된거면 팀을 좋은 방향으로 운영해야지 씨발련이 지 영달만을 위해서 포퓰리즘으로 선수 영입하고 있어
    진짜 길거리 지나다가 보면 칼침놓고 싶다
  • [레벨:8]축구평론 2020.06.23 16:03
    ㅋㅋㅋㅋ어디 아프나 진짜 ㅋㅋㅋㅋ
  • [레벨:21]레오넮메시 2020.06.23 17:21
    바르샤 수뇌부 보드진 밤톨 씨발놈들 사퇴기원
  • [레벨:20]DIVI10 2020.06.23 20:52
    가암사합니다 황르샤행님덜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