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1 08:52

[데일리메일] 아르테타는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아르센 벵거와 연락했다

조회 수 14256 추천 수 97 댓글 61

Mikel Arteta has kept in contact with Arsene Wenger while managing the Gunners this season [데일리메일] 아르테타는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아르센 벵거와 연락했다


미켈 아르테타는 지난해 12월 아스날에 부임한 이후 전 아스날 감독 아르센 벵거와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4년과 2015년 두 차례 FA컵을 우승한 아르테타는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벵거와 계속 연락하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아르테타는 기자회견에서 아르센 벵거와 대화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르센 벵거는 정말 총명한 사람이고 나를 지지해주는 것을 알고 있으니, 마음이 한결 차분해진다. 벵거와는 무슨 얘기든 할 수 있고, 메모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감독들이 FA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있다. 모든 트로피는 거대해졌다. 준결승전을 보면 참가한 클럽들은 감독들이 경기에 얼마나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8579827/Arsenal-manager-Mikel-Arteta-reveals-kept-close-contact-Arsene-Wenger.html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