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6 13:22

현재 아이패드 상황.feat 보태충

조회 수 54235 추천 수 284 댓글 229
5728D5C6-5923-4F21-A3C3-46B964486AA1.jpeg 현재 아이패드 상황.feat 보태충


91328C44-8922-4585-A48E-AFB801549DFE.jpeg 현재 아이패드 상황.feat 보태충

C4455DEE-C7F1-4931-A0FA-1F7C778758B8.jpeg 현재 아이패드 상황.feat 보태충

반고흐 에어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아패갤 펌
  • BEST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3:49
    zeverk ㅋㅋ 프로가 11이 $799인데 미쳤다고 애플에서 $599 에어를 $799보다 더 좋게 내겠음? ㅋㅋㅋ 급나누기 선수들인데 ㅋㅋㅋㅋ
  • BEST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3:43
    zeverk 14가 싱글코어에서 약간 좋은거 빼고는 멀티코어는 12z가 압살하고 gpu다이도 12z가 훨씬 더 많이 박혀있어서 더 좋은데?

    그리고 프로4가 램도 6기가로 2기가 더 많고
    쿼드 스피커에 120hz 디스플레이도 있고 기본 용량 128기가로 64기가 더 많음.

    크기도 뭐 11인치는 별로 차이안나지만 12.9는 대빵크고

    아 그리고 프로는 듀얼카메라에 Lidar 스캐너 달려있음.
  • BEST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3:23
    쉬다온마운트 마케팅 수법에 가슴이 웅장해진다
  • BEST [레벨:4]쉬다온마운트 2020.09.16 13:24
    리버테리언 이게 옵션올리는게 다른 곳들 처럼 10만원 대였으면 안 생기는데 20만원씩 올라가니 ㄹㅇ 보태면 다음 기종임 ㅋㅋ
  • [레벨:21]당면 2020.09.16 16:19
    내가 그래서 프로 4세대 512기가 12.9인치 질러서 잘 쓰고 있음
  • [레벨:23]스모크언더워터 2020.09.16 16:20
    이거 완전 아반떼 깡통 사려고 갔는데 옵션 올리다보니 그랜저까지 간 거네
  • [레벨:23]오늘도휴무 2020.09.16 16:20
    아 근데 개빡치네

    내가 프로 11인치쓰는데 기존 에어랑 별 차별화를 안둔거 같네

    아 개짤ㅇ나
  • [레벨:22]알등이는자유다 2020.09.16 16:21
    32기가는 안되고 64기가면 충분쓰
  • [레벨:21]펨창28호 2020.09.16 16:26
    나도 아이패드 쓰지만
    진짜 애플 용량 장난질하는거보면
    존나 개씹양아치새끼들 같음
    외장메모리 지원해주는게 그렇게도 어렵나
    십새끼들
  • [레벨:2]요슈아.김미희 2020.09.16 16:27
    저번주 에어3 팔길 잘해따
  • [레벨:21]hachi_08 2020.09.16 16:30
    내가 저래서 아이패드 에어3 살라다가 프로3 삼 에라이
  • [레벨:11]지단조아해 2020.09.16 16:32
    에어4 구매 vs 다음에 나올 프로 존버 추천 좀..
  •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6:34
    지단조아해 지금 당장 필요함? 지금 당장 대학교 공부나 아님 일하는데 필요함? 혹시 돈 부족한데 영끌해서 과소비하는거임?

    아니면 프로5 존버 ㄱ
  • [레벨:11]지단조아해 2020.09.16 16:35
    리버테리언 걍 공부 할 때 쓰려고 함 맥북 쓰는데 패드 편해 보여서 써보려는데 이번에 뭐 10주년이라고 나온다고 존버하라고 해서 올해초 부터 계속 존버 중ㅋㅋㅋㅋㅋ
  •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6:36
    지단조아해 지금 당장 필요없으면 프로 5 존버하셈 프로 3,4 거의 똑같아서 5에선 많이 바뀔것같으니까.

    근데 당장 아이패드 내눈앞에 없으면 ㄹㅇ 뒤질것같다 그럼 에어4 사셈 ㅋㅋㅋㅋ
  • [레벨:11]지단조아해 2020.09.16 16:43
    리버테리언 프로5는 내년에 나오나? 100정도면 구매가능?
  • [레벨:24]리버테리언 2020.09.16 16:47
    지단조아해 11인치면 가능. 12.9인치는 절레절레.... 30만원은 더 필요함

    그리고 프로 5세대는 미니 led 들어갈 확률이 높은데, 그럼 가격 더 뛸듯, 12.9인치는 150도 가능할지도...
  • [레벨:11]지단조아해 2020.09.16 16:48
    리버테리언 12.9인치 비교를 해봐야겠네 봐본적이없따리.. ㄱㅅㄱㅅ
  • [레벨:5]K.Vertz 2020.09.16 16:52
    지단조아해 폰 갤럭시면 갤탭가고
    아이폰인데 맥북 있으면 굳이 안사도 됨 ㅋㅋ
  • [레벨:6]냐하하하하하핳 2020.09.16 16:39
    그래서 ㅅㅂ 뭘 사야 된다고요?
  • [레벨:1]아라가키유이| 2020.09.16 17:00
    냐하하하하하핳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1테라 셀룰러 구입하시면 됩니다ㅎㅎ
  • [레벨:8]이칸진 2020.09.16 17:06
    저러다 귀찮아서 아이패드 미니 샀었는데
  • [레벨:1]도전 2020.09.16 17:19
    이번 에어 60hz야?
  • [레벨:1]리중딱진화리하딱 2020.09.16 17:33
    아이패드 에어3 넷플릭스 가테의 제물
  • [레벨:21]당당한행복씨드 2020.09.16 19:31
    리중딱진화리하딱 카테가 뭐야
  • [레벨:1]리중딱진화리하딱 2020.09.16 20:27
    당당한행복씨드 가디언테일즈
  • [레벨:22]일모도원 2020.09.16 17:38
    [정보] 스트리밍 시대라서 영화 봐도 64면 떡을친다.(물론 펨창은 못침)
    에어3로 64기가 충분하게 쓰고있고 곧 에어4로 갈 예정인데

    학생이고 패드는 처음써본다 -> 에어 시리즈로 가셈 교육할인스토어에서 할인되니께
    만약 돈 충분해서 상관없다? -> 무조건 프로. 아이패드는 프로랑 그 외로 나뉜다고 할정도로 존재감이 큼
  • [레벨:22]D.mOGkOD 2020.09.16 18:05
    일모도원 ㄹㅇ 난 32도 안 모자람 어차피 하는게 스트리밍 유튜브 롤토체스 에펨터치 책보기 정도라
    용량 크면 좋지만 모자란적이 없었음
  • [레벨:22]스탭아닙니다 2020.09.16 18:11
    근데 에어4 좋긴한데 가격 때문에
    중급기가 아니라 중상급기 된 느낌이네
  • [레벨:3]FC광주 2020.09.16 18:41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샀는데 애플케어를 안든다고? 미친 거 아냐?
    애플케어도 들어야지까지 추가
  • [레벨:32]Neymarr 2020.09.16 18:46
    에어3이랑 4랑 차이많이남?
  • [레벨:17]핀포인트 2020.09.16 19:45
    헤헤~ 내가 아이패드프로 12.9 호구다~
  • [레벨:10]킹주 2020.09.16 21:16
    핀포인트 뭐라노 제일 좋은거 가지고잇으면서

이전 맨앞 다음
- +
2007 2008 2009 2010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