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6 13:35

해외선물 대여를 대놓고 광고하는 유튜버들 무슨 낯짝이냐 (수정)

조회 수 47277 추천 수 201 댓글 133

요새들어서 수많은 유튜버들이 


해외선물 하면서 대여업체 광고를 하는데 


먼저 간단히 구별법 보여주자면 


이미지 132.jpg 해외선물 대여를 대놓고 광고하는 유튜버들 무슨 낯짝이냐 (수정)

(해외선물 나스닥1계약 키움기준 한화 약 2천만원)





유튜버들이 뛰우는 화면에 로스컷 이란 단어가 있으면 높은확률로 대여업체 


화면 광고에 회사 번호가아닌 개인 폰번호가 적혀있는곳 = 대여업체


나스닥기준 1계약 = 한화 약 2천만원 


하지만 대여업체 2천도 안되는 돈으로 나스닥 5~10계약씩 들어감 = 



주식만 하는 친구나 선물을 모르는 친구를 위해 설명하자면 


나스닥 지수의 x3배로 추정하는 TQQQ,SQQQ 레버리지가 3배라고 치면 나스닥 선물 1계약의 가치는 20배가 넘음 


말그대로 2천만원이란 돈으로 몇억의 레버리지 배팅이 가능한거임



주식이 지루하거나 변동폭이 적어서 선물을 한다, 거기서 또 대여를 쓴다 ? 


그렇게 고레버리지에 미쳤으면 강원랜드나 마카오가서 바카라 하는게 낫지 뭣하러 선물하냐 




이런 대여 BJ들이 맨날 돈을 쳐 꼻아가면서도 매일 방송하면 돈 생기는이유


답은 그냥 사이버머니 


얼마를 잃던 얼마를 따던 사이버머니 보고 연기하는 광대들임 


저놈들의 목적은 지가 돈을 따고 잃는게 아님 얼마나 많은 호구(손님)들을 대여로 끌어들이는거지 




내가 직접 이름은 거론 안하는데 위 내용에 해당하는 유튜버 대충 몇명 생각나지?


그놈들이랑 이희진,조희팔 차이점이 대체 뭐냐 ? 




불법 토토사장들은 잡으면서 저놈들은 왜안잡아??


허가받지 않는곳에 사기업체에 저렇게 대놓고 광고하면서 회원 모집하는데 


얼마전에 펨코에 XX저격한 대여업체 글 올린적이 있었는데


그글에 대한 댓글이 가관이더라 증거있냐 허위사실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대여업체를 홍보하고 거기다 문자까지 넣어서 유도하는 캡쳐화면 까지 보여줘도 여기 돌대가리들은 증거증거 거리더라 


니들은 이희진이나 조희팔 기타 금융 사기꾼들 욕하지말아라 





한국이 금융 지수를 따지자면 70위권 되는데 이것도 존나게 잘쳐준거지 백날 무시하는 동남아보다 떨어질듯


저런 개 대여방송에 몇천명이 보고있으면서 돈따거나 돈잃으면 같이 웃거나 슬퍼해주는 병신들 보면서 참 한심하더라 




그리고 대놓고 대여업체하는 개병신같은 유튜버들은 나라잘만나서 미국에서 했으면 바로 깜방쳐갈새끼들이 


저렇게 낯짝으로 쳐방송하면서 금융인이니 뭐니 개 쑈하면서 하는것도 존나 역겹고


아니 그냥 그걸 쳐보는 시청자들이 더 역겹다 




천만원으로 대여업체로 나스닥 5계약을 배팅하는 개병신새끼는 5계약의 레버리지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나 매수,매도 하는걸까 


어차피 금융권 등록도 안된 업체고 당장 먹튀를 해도 이상하지 않은곳인데 몇몇 대가리들은 어디어디업체 먹튀 절대없어요 저도 출금해줬음~~


ㅇㅈㄹ 떨어가면서 찬양하는 꼴 보면 존나게 웃김 




내가 금감원,방통위 수십번 신고했거든?


심지어 아프리카TV에서도 사다리광고가 나오더라? ㅋㅋㅋ


그냥 진짜 답이없다 우리 스스로 조심하자


그리고 제발 저런인간들 빨아주지도말고 언급도 하지말자 




선물에 선짜도 모르는 여자들은 꼭두각시로 매수매도 버튼이나 눌러가면서 회원 꼬시고 않아있고


진짜 개판이다 개판 


유튜버 뒷광고에는 존나게 분노하면서 저런 유튜버들 댓글에는 욕조차도 없다는게 존나게 통탄스럽다 





포금풀고 글추가함

------------------------------------





보통 해외선물 FX마진 불법 대여업체들은 전부 브로커가 있음 


보통 잘사는집,차,시계 등을 자랑하면서 대여광고 하는애들이 많고 


얼마전에 구속되었던 놈도 대여로 구속된건 아니지만 대여업체 광고하던놈이였고



대여업체가 위험한건 단순히 고레버리지 뿐만이 아님 


선물 = 고레버리지 대여선물 = 초초초고고고레버리지 가 가능한 상품임 


만에하나 로또맞을 확률로 너가 천마넌넣고 1억을 만들었다 치자 



1억을 과연 출금해줄까? 보통 해외선물은 소액 공제후 세금 11%낸다 


1억을 출금받았으면 그걸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자체로도 탈세고 


어쨋든 쓰는 순간 같은 범죄자가 된다는거다 


사회초년생이나 어린친구들은 탈세에대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게 진짜 나중에 가면 얼마나 위험하고 본인 인생 발목잡는 위험한 범죄인지 알게될꺼다 




물론 그걸 줄일도없겠지만 (먹튀)


대여업체는 실체결이 아닌 경우가 있다 


말그대로 키움증권같은 증권사들도 중간거래업체임 (수수료 챙기는)


너가 키움에서 해외선물로 몇억을 따던 잃던 관계없고 키움은 수수료만 챙김


선물 상품 자체는 미국 CME 시카고 상품 거래소등 여러 업체에서 만든거기때문에 


키움증권도 말그대로 연결(계약체결)시켜주는 중간업체라는거임 



근데 이게 실체결이 아니다? 


대여업체는 수수료를 먹는게 아닌 너가 잃은 돈 전부를 챙길수도 있다


한마디로 너가 주문을 하던 CME에서는 그딴거 기록 되지도않고 


그놈들이 만든 짝퉁 HTS에서 체결된거처럼 가상 화면만 보여주고 쑈한다는거다 



선물 자체가 고레버리지에다가 따는 놈은 극소수다 근데 거기다 레버를 더 높였으면 어찌되겠냐


당연히 대부분 놈들이 다 쳐잃을거고 그돈을 고스란히 챙기는거지 


차라리 증권사에 받쳤다고 생각하는게 낫지 그놈들한테 다 받쳤다고 생각해봐 니가 주문한 거래는 애초애 있지도 않았고 얼마나 열받지 않니



 

당장 유튜브에 선물만 쳐봐도 


여자들이 다 판을 친다 이 썅년들과 아프리카BJ 씹새끼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국을 점점 더 금융 후진국으로 만들고 있다 



대가리가 침팬지 아닌이상 본인이 쓰는게 대여인지 아닌지 구별하는 법은 다 알지


금융감독원에 조회해봐도 되고 메이저 키움,삼성,신한,KB등등 이런 업체 아니면 애초애 이용 자체를 하지 말아라 제발 


삶이 힘들고 일확천금을 노리는 마인드는 비난하지 않겠는데 


최소한 실패하더라도 투자다운 투자를 해야지 선물을 하더라도 정식증권사에서 500만원으로 굴려도


너가 실제 굴리는 레버리지는 (1억이) 넘는다 이거보다 더 고레버리지가 필요하면 넌 투자가아닌 도박을 하고있는거야 




최근에 원유 - 사태로 인해서 키움이 보상해줬지 ? 

대여업체 였으면 그냥 먹고 튀면 되는데 ㅋㅋ 





이 씹자식들이 제발 처벌받고 빵가길 기원하면서 절대 대여업체 쳐다도 보지말아라 


대여업체 하는애들 맨날 들여다보고있어도 천 이천 맨날 꼻아도 다음날 되면 몇천 또 충전되있어 ㅋㅋㅋㅋ 









  • BEST [레벨:24]Atop 2020.09.16 13:41
    사설 토토하던놈들이 넘어가서 하기 딱 좋네
  • BEST [레벨:25]우투명산 2020.09.16 14:49
    동쥬 호두는 이베스트 정식 증권사긴 함
  • BEST [레벨:9]Stratus 2020.09.16 16:30
    글쓴이 말대로 왜 안잡나 모르겠음 저건 투자가 아니라 그냥 생각없는 투기임
    괜히 선물 들어가기 까다롭게 조건정한게 아님.
  • BEST [레벨:24]천종윤일해라 2020.09.16 16:25
    동쥬 박호두가 이짝에선 제일 검증된 유튜버인데
  • [레벨:1]한간디라이빙 2020.09.16 16:43
    카카오떡상가자 아니 웨돔이랑 비교하는게 아니라 크게 시드가 불어나는 과정이 방송에서 하나도 공개가 안됬음 나도 그때 코인쟁이라 기억나는데 항상 방송에선 짤짤이 치다가 방송끝나면 시드가 불어나있어 그래서 나중에 보니까 500이 무슨 4억이 되있더만 무슨 난 여기서 진짜 그만ㅋㅋㅋ
  • [레벨:3]카카오떡상가자 2020.09.16 16:48
    한간디라이빙 그런가 내가딱 코인들어갈때, 터지기전이라 보고있으면 잘때도 걍 종목한두개 사놓고 자던대 뭐근데 그시절에 솔직히 대가리에 총맞지않은이상 돈꼬는게 불가능한 시장이긴했지
  • [레벨:16]알테오젠장 2020.09.16 16:42
    카카오떡상가자 이래도 쉴드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카카오떡상가자 2020.09.16 16:43
    알테오젠장 이게왜쉴드임 ㅋㅋ 걍있는그대로말한거임. 대여는 불법인거 모르는사람도있나
  • [레벨:22]동팡까꿍 2020.09.16 16:34
    선물이 진짜 바카라같음 일시적으로 딸순있어도
    끝까지가면 결국엔 잃음
    뭐 전략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선물로 돈벌사람은 다른거해도 무조건 벌사람
  • [레벨:21]살인예언자 2020.09.16 16:36
    강x호는 정식으로 하는거 아녔음? ㅋㅋ
  • [레벨:16]알테오젠장 2020.09.16 16:43
    살인예언자 아니야 ㅋㅋㅋㅋ
  • [레벨:3]카카오떡상가자 2020.09.16 16:44
    살인예언자 해선은X
    주식은 실투
  • [레벨:21]그치만오니쨩 2020.09.16 16:36
    20배 뻥튀기 가능하다 = 최소 20명 중에 19명은 잃는다
    재화는 한정되어있는데 너무 당연한 논리아니냐 ㅋㅋ
  • [레벨:9]너구리C 2020.09.16 16:36
    선물은 ㄹㅇ 도박임 최회장도 잃고 나오는 판인데
    참고로 우리 작은아버지가 저거 하다가 십억짜리 아파트 날리시고 이혼각 씨게 잡히셨지
  • [레벨:20]다이제마이쪙 2020.09.16 16:38
    그냥 간단히 말하면 온라인 도박사이트의 주식버전임

    웃긴건 토사장이나 도사장은 잡으면서 저건 안잡더라...
  • [레벨:3]차차좋 2020.09.16 16:39
    ㄷㄷㄷ
  • [레벨:13]귤맛 2020.09.16 16:39
    박호두 도네 수익생각안하고 돈잃는줄아는애들은 지능이 모자란애들..어림잡아도 잃는거,월세,애들월급주고도 월1억넘게 남을텐데
    먹방유튜버들 한달 식비만 수백나가는데 도네까지많이받고 월 2000~4000입금 할까말까 하면서 돈빌려서하는척 하는게 멍청한 구독자들 농락하는느낌 보니까 출금도 98만원씩 세금안걸리게 편법으로 돈뽑더만
  • [레벨:26]잉궈맨 2020.09.16 16:40
    x100 치고싶으면 그냥 빗맥가라 어짜피 분석이고 나발이고 안할껀데 존나편한 빗맥두고 딴걸찾네
  • [레벨:30]커피콜라 2020.09.16 17:17
    잉궈맨 ㄹㅇ
  • [레벨:21]roscore 2020.09.16 16:41
    저거 유튜브광고중에 일부는 실제랑 연관없이 차트만 따라가는것도있던데
  • [레벨:30]훠훠훠훠훠훠허 2020.09.16 16:41
    이거 인범이가 저격하고 사건좀 키웠는데
    바로 건달 양아치들 전화들어오고 일거수 일투족 다 감시하고있다고 협박당함
  • [레벨:21]엘카네 2020.09.16 16:44
    ㅇㄱㄹㅇ선물대여계좌랑 fx마진 사설업체는 대부분 사기라고 보면 됨
    그리고 방송하는 사람이 공인된 증권사가 아닌 배너를 달았다거나 카톡 문의 이딴거 남긴 사람은 빼박이라고 봐도 무방함
    그냥 가짜계좌 가지고 모투하는거고 실제로 버는 돈은 배너광고비임
  • [레벨:3]무.적.엘.지 2020.09.16 16:45
    주식왕 용느업
  • [레벨:24]피리부는황가드 2020.09.16 16:48
    유튜브에서 용느랑 박호두 빼면 다 사기꾼이니까 믿지마라
    주식은 용느 해선은 박호두
  • [레벨:22]흘러가는유동닉 2020.09.16 16:52
    사기꾼의 나라
  • [레벨:24]엄남용 2020.09.16 16:53
    박호두아세요?
  • [레벨:4]dldldlw2 2020.09.16 17:13
    엄남용 지ㅡㅡㅡㅡㅡ멘
  • [레벨:5]reet 2020.09.16 16:55
    주식 해선 코인 딱봐도 뒤에 브로커 세력끼고 장난질 하는건데

    저거보고 따라가서 투자하는 저능아들이 있다는게 신기하긴함.

    맨날 얼마를 벌었네 차를 사네 집을 사네 ㅋㅋㅋㅋㅋㅋㅋ ㅈㄹ을 해라 아주

    아프리카고 유투브고 털어내야지 저런 사기꾼들
  • [레벨:2]하지말라 2020.09.16 17:06
    혹시 강 ㄷㄱ 이분도 저런거인가요?
  • [레벨:20]로마구단주 2020.09.16 17:10
    저걸 하느니 로또 스피또 연금복권을 조지는게 비교도 안될정도로 낫지
  • [레벨:26]키원투원투 2020.09.16 17:37
    저런 동네도 있구나 ㅎㅎ....
    충격적인 동네네....
    내명의가아니고 남의명의로 투자한다는게 얼마나 위험한건데...
  • [레벨:2]푸르찾아삼만리 2020.09.16 17:46
    아프리카tv 강ㅇㅎ 이분도 그럼?
  • [레벨:13]Mori 2020.09.16 17:51
    병신들이 많으니까 쓰레기들이 설치지
  • [레벨:2]샌라 2020.09.16 17:58
    https://www.youtube.com/watch?v=_PlxXGee-Cc&t
    해선은 이것만 보면됨
  • [레벨:27]고든램지 2020.09.16 17:58
    우리 교수님이 선물은 하는거 아니랬음 자기가 2천 잃고 마누라한테 혼나서 안하는게 좋다고하심 ㅋㅋㅋ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0.09.16 18:30
    투자는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능력 안에서...
  • [레벨:24]이자율 2020.09.16 19:51
    작전상뒤로돌격 저건 투자도 아님 걍 사기

이전 맨앞 다음
- +
2199 2200 2201 2202 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