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1 18:19

[디 애슬레틱-온스테인, 휘트웰] 스몰링, AS 로마 이적 근접 중 (이외 맨유의 이적시장 상황)

조회 수 15706 추천 수 78 댓글 34
[디 애슬레틱-온스테인, 휘트웰] 스몰링, AS 로마 이적 근접 중 (이외 맨유의 이적시장 상황)
AS 로마는 크리스 스몰링 완전 영입에 가까워지고 있다. 수요일 딜에는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양 팀의 최종 세부사항 조율만 남은 상태다. 

어떻게 딜에 진전이 있었나?

->로마는 £12M만을 오퍼하고 있었지만 딜에 진전이 있었고 이제 로마의 오퍼가 맨유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스몰링 딜은 왜 이렇게 오래 걸렸나?

->파울로 폰세카 감독은 공식적으로 본인이 스몰링과 대화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이는 구단이 합의를 하지 못한 상황에서 하면 안될 말이었다. 폰세카의 발언은 협상에서 맨유의 권력을 강화했고 로마에게 딜을 성사하도록 압박을 넣었다.

맨유는 이제 누굴 영입할까?

->현재까지 새로운 센터백 영입 계획은 없다. 솔샤르 감독에겐 매과이어, 린델뢰프, 바이, 존스, 로호, 멘사, 멩기 라는 옵션들이 존재한다. 하지만 다요 우파메카노에 대한 관심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맨유의 최우선 영입 포지션은 오른쪽 윙이고 그 중 1순위는 여전히 제이든 산초다. 산초 실패 시의 대체자 영입 물색도 추진되고 있다. 우스만 뎀벨레와 더글라스 코스타가 `임대` 영입으로 고려되고 있는 이름이다.

포르투와 알렉스 텔레스 협상도 계속되고 있다. 

맨유는 적합한 기회가 온다면 스트라이커 영입에도 열려있다. 에딘손 카바니가 하나의 옵션이 될 수 있다.

스몰링 제외 다른 매각 대상은?

->안드레아스 페레이라가 임대 이적으로 떠난다. (라치오) 라치오는 주급을 전부 부담할 것이고 딜엔 완전 영입 `선택`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https://theathletic.com/news/manchester-united-transfer-smalling-roma/LQoZHCBn1IfA
첨부 파일
첨부파일

이전 맨앞 다음
- +
929 930 931 932 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