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7 23:37

김성모 작가의 귀멸의칼날평가.jpeg

조회 수 49471 추천 수 292 댓글 346
  • BEST [레벨:22]와센즈 2020.11.27 22:10
    귀칼이 여태 히트한 만화들중에 임팩트가 약한건 사실이지. 솔직히 블리치보다 아래라고 본다
  • BEST [레벨:4]응애나애기알등 2020.11.27 22:12
    사실 애니작화가 반이상은 해줬다고 봄..
  • BEST [레벨:24]cho4683 2020.11.27 22:15
    와센즈 블리치 아이젠 시절 비교하면 진짜 약하지
    귀멸의 칼날은 빈집털이 느낌이 강함
  • BEST [레벨:39]포기를모르는남자 2020.11.27 22:14
    근데 귀칼은 진짜 애니가 일 다함..
  • [레벨:20]덩크왕김덩크 2020.11.28 15:12
    F7연타 나도 럭키짱 쭉보게되더라 돌럭 말고ㅋ
  • [레벨:21]책사러갈래 2020.11.28 00:00
    이거 페북에 글 없는데 어디 있냐?
  • [레벨:24]훔바춤을춘다 2020.11.28 00:00
    솔직히 귀칼은 애니빨로 뜬거지 뭐 원작 그림 퀄이나 연출이나 모든 부분은 냉정하게 히토미 인기 작가 떡치는 묘사만도 못함
  • [레벨:7]천세 2020.11.28 00:02
    훔바춤을춘다 난 후반으로 갈수록 얼굴 구도가 삐뚤빼뚤해서 눈이 피곤해져서 집중을 못하겠던데
  • [레벨:19]뿌리뿌리 2020.11.28 00:01
    애니보고 원작봤는데 대실망 뒷내용이 궁금해서 다봄 ㅋㅋ
  • [레벨:35]RedVelvet 2020.11.28 00:01
    귀칼 만화책만 봤는데 전체적으로 맞는말인것 같음 ㅋ
  • [레벨:5]인생몰라 2020.11.28 00:03
    귀칼 만화도 괜찮기는 한데 애니화가 크지
  • [레벨:18]일생가 2020.11.28 00:03
    나도 귀칼 꾸역꾸역 다 봤지만 진짜 맞는말ㅋㅋ 각 에피마다의 흡입력은 좋았는데 엉성한게 한둘이 아님.. 그닥 장편만화도 아닌데 스토리가 흠
  • [레벨:2]아름답게 2020.11.28 00:04
    재밌긴 한데 대털이 낫다
  • [레벨:22]FM다시는안삼 2020.11.28 00:04
    귀칼 만화 못만든건 아닌데

    솔직히 연재 초반부터 중반까지 귀칼알던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애니빨 맞자나 ㅋㅋㅋ
  • [레벨:30]네네파닭 2020.11.28 00:06
    귀칼 만화책은 솔까 감흥 없음.
    근데 애니로 보면 효과음이나 음악.
    특히 색감이 너무 좋아.
    전투씬에서 훅훅 빨려들더라
  • [레벨:20]저녁뭐먹지 2020.11.28 00:09
    말하는거보니 ㅅㅂ 또 남깡여창스토리면서 넌 스토리나 좀 바꿔 이젠 다음웹툰 캐릭터생김새, 특징, 스토리 다 스포가능함 ㅅㅂ
  • [레벨:22]SK도롱뇽즈 2020.11.28 00:09
    응 그래도 한국만화는 비빌바 못됨
  • [레벨:22]맨날선방하는레노 2020.11.28 00:11
    체인소맨 급인거같응디 퀴칼
  • [레벨:4]아얄라옹 2020.11.28 00:12
    애니빨이지 솔직히 원작 흡입력은 별로..
  • [레벨:20]잉잘 2020.11.28 00:12
    최고의 명대사는 만해
  • [레벨:20]에잇이이잇 2020.11.28 00:15
    잉잘 오...웅장해진다
  • [레벨:22]모히또바 2020.11.28 00:14
    그림은 까고 스토리는 칭찬하는 것 같은데
  • [레벨:5]깨개갱 2020.11.28 00:14
    김성모 만화 몰입력에 코멸은 못비비지
  • [레벨:10]샤랄랄라라랄 2020.11.28 00:28
    허벌창에비하면 애기들이지
  • [레벨:20]어반스타일 2020.11.28 00:44
    나히아 주술회전 이런거보다 몇수는 아래라고 봄. 애니가 살렸다는게 괜히 나온 말은 아님.
  • [레벨:21]깐석원 2020.11.28 00:46
    난 귀칼 진격거보다 훨씬 밑이라고 생각하는데..
    귀칼은 그냥 저냥 볼만했던 정도라고 생각함
  • [레벨:23]이선균 2020.11.28 00:46
    성모형 페북 꿀잼임ㅋㅋㅋ
  • [레벨:16]hodoo 2020.11.28 00:55
    나도 애니는 안좋아해서 만화책으로 봤는데 만화책은 솔직히 별로긴 하더라 한 3권읽다 때려ㅁ
  • [레벨:2]로라이마 2020.11.28 01:02
    블리치작가 차기작 없나..
  • [레벨:15]애키드나 2020.11.28 01:15
    로라이마 신작 나옴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1-28 01:27:54]
  • [레벨:37]부족하면참치줌 2020.11.28 01:23
    질질 안 끌고 딱딱 끝내면서 스토리 진행도 늘어지지 않는 와중에 애니가 제대로 막타 쳐서 터진 거 같음
  • [레벨:24]FMNat 2020.11.28 01:29
    형님 대털같은 전통 느와르 하나좀요 제발
  • [레벨:13]정신머리 2020.11.28 01:50
    애니빨도 있고
    개인적으로 질질끄는거 없고 빠른전개가 맘에들더라
  • [레벨:21]와아드 2020.11.28 02:09
    안봐서 감히 평가는 못하겠는데 애니작화 액션씬퀄도 있겠지만
    딱봐도 여자들한테 인기많아보였음 캐릭터특징들보면 ㅇㅇ
    먼가 하이큐랑 비슷한 맥락이랄까 캐릭터디자인이 여자들이 환장할
    스타일이더라 난그래서 별감흥도없고 그래 볼생각자체도없고
  • [레벨:27]고든램지 2020.11.28 08:46
    와아드 평가는 못하겠는데 이미 평가를 끝내셨네요 ㅋㅋㅋㅋㅋ
  • [레벨:23]제이든보글 2020.11.28 02:10
    김성모 작가의 귀멸의칼날 평가.jpeg ㅇㄷ
  • [레벨:4]뿔보 2020.11.28 02:11
    인기에 비하면 좀 별로긴해
  • [레벨:6]제주감귤밭 2020.11.28 02:25
    사실 애니가 너무 터져서 그렇지 줄거리나 전개는 뭐 ㅋㅋㅋ...
  • [레벨:16]나는장풍을했다 2020.11.28 03:09
    성모형님 홧팅
  • [레벨:4]디엠카르페 2020.11.28 03:18
    만화보다 애니 연출이 너무 작살나서..
  • [레벨:15]yagu 2020.11.28 03:21
    귀칼은 인기있다길래 만화좀보다가ㅏ접음
  • [레벨:24]무리뉴2 2020.11.28 03:43
    애니 연출로 뜬거지 스토리는 머 평범했다고 나도 생각함

    거의 모든 지분이 애니 제작사가 캐리했다고 봄
  • [레벨:29]갓데 2020.11.28 06:37
    전기톱맨 아래임
  • [레벨:27]고든램지 2020.11.28 08:47
    갓데 좀 아네
  • [레벨:9]dalton 2020.11.28 08:06
    저분은 만화가니까 귀칼 만화에 대한 평가라면 어느정도 동감함
    사실상 지금 하이큐 히로아카랑 같이 인기가장 많은 작품중 하나인데 예전에 원나블 삼대장일때가 더 임팩트있고 작품퀄도 좋다고 생각함
  • [레벨:27]새벽이슬 2020.11.28 22:55
    dalton 원나블만큼 파급력 있던 만화들이 한번에 연재되던 그 시기는 앞으로 나오기 힘들듯
  • [레벨:5]ㅎㄱ 2020.11.28 12:58
    귀멸 애니빨인건 맞지
  • [레벨:10]상상력시간 2020.11.28 13:24
    잼있다길래 웨이브에서 26화 다 봤는데.. 그냥;; 그렇던데.. 내가 늙은건가?ㅠㅠ
  • [레벨:24]잘아는남자 2020.11.28 16:53
    김성모는 마계대전이나 다시 그려봐
    한국의 드래곤볼아니냐
  • [레벨:23]제이든보글 2020.11.28 20:22
    김성모 작가의 귀멸의 칼날 평가 ㅇㄷ

이전 맨앞 다음
- +
2446 2447 2448 2449 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