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4 05:40

[토트넘 vs 풀럼] 레길론어시, 케인 선제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회 수 71194 추천 수 252 댓글 233












.

  • BEST [레벨:29]Garethh 2021.01.14 05:41
    얘들아...풀백이 어시스트를 해...ㅠㅠ
  • BEST [레벨:28]빅버드 2021.01.14 05:41
    이게 토트넘 풀백이 할 수 있는 크로스구만
    난 풀백들 토트넘만 오면 크로스 박스안으로 올리면 뒤지는 병에 걸리는줄ㅇ라았지
  • BEST [레벨:14]칰킨 2021.01.14 05:43
    토트넘에서 이런 크로스를 ㅠㅠㅠㅠ
  • BEST [레벨:13]체력코치 2021.01.14 05:43
    아니시벌 내가아는 토트넘 풀백 크로스가 아닌데
  • [레벨:4]에덴동산 2021.01.14 06:02
    크로스 죽인다 정말
  • [레벨:14]무버티드윙어 2021.01.14 06:03
    와 토트넘에서 이런 크로스를 보게 될줄이야
  • [레벨:19]gobye 2021.01.14 06:04
    이래도 벤뎁이 오히려 더 낫다는새끼는 그냥 블라해야겠다
  • [레벨:10]마르가르 2021.01.14 06:04
    크로스 얼마나 쎄길래 케인 마빡이 빨갛게 패였누
  • [레벨:11]djshsur 2021.01.14 06:04
    ㄹㅇ게임에서나 보던 다이빙 헤더 존나 간지나네ㅋㅋ 근데 좆길론 잘하긴 했는데 소농민 스프린트 하면 좀 찔러줘라... 한번을 안주냐
  • [레벨:24]푸학 2021.01.14 06:05
    소름이네 크로스 시발 미쳤나
  • [레벨:1]쏘니짱 2021.01.14 06:05
    오늘도 윙크스 똥싸더라
  • [레벨:20]로이스슛 2021.01.14 06:06
    패스 단 두개로 만들어진 골 ㄷㄷㄷ
  • [레벨:20]건전한에펨닉네임 2021.01.14 06:06
    오늘은 선수들 다 ㄱㅊ네 스위칭도 엄청 활발하고 보는맛이 있다
  • [레벨:11]OlleH610 2021.01.14 06:07
    와 롱패스 지리고 트래핑 지리고 다시 크로스도 지리고 다이빙 헤더도 지렸네..씨벌..
  • [레벨:24]J.RODON 2021.01.14 06:07
    그러니까 이게 빠른 BD33이라고요? ㅋㅋㅋㅋㅋ 이거 유머네요
  • [레벨:23]초코에몽맛있음 2021.01.14 06:11
    J.RODON ㄹㅇㅋㅋ
  • [레벨:6]dukkha 2021.01.14 06:08
    저남자..궤적이 눈부시다..ㄷㄷㄷ
  • [레벨:2]잉토는나빠 2021.01.14 06:10
    딱...ㅌ..토트....ㄴ..넘..급이네....
  • [레벨:2]명품박지성 2021.01.14 06:10
    ㅋㄱㅋㅋ레길론 부활하네 얼마전에 파티땜에 욕 한바가지 먹더만ㅋㅋㅋㅋ
  • [레벨:33]인싸흥 2021.01.14 06:11
    크로스궤적보소
  • [레벨:13]츤츤데레한몽몽2 2021.01.14 06:13
    개잘한다 진짜
  • [레벨:25]득점왕우리흥 2021.01.14 06:13
    토트넘이 왼쪽측면에서 기기막힌 크로스가 올라오다니 ㅋㅋㅋㅋㅋㅋ
  • [레벨:2]피닉스썬즈 2021.01.14 06:14
    시야+롱패스+퍼스트터치+크로스+헤더 모든것이 완벽한 골
  • [레벨:20]한국땃쥐 2021.01.14 06:14
    그래 사람이 구라 좀 치고 살수도 있지!!!!!!
  • [레벨:24]울바메양종신 2021.01.14 06:18
    택배 ㄷㄷ
  • [레벨:6]노랑줄무늬티셔츠 2021.01.14 06:18
    파티 좀 할 수도 있지 뭐 ㅋ
  • [레벨:34]RX6900XT 2021.01.14 06:19
    정보: 흥민이도 비슷한 어시 크로스를 했었다
  • [레벨:21]절대추남 2021.01.14 06:26
    레길론은 진짜 잘 데리고 왔다. 크로스 질이 너무 다르다. 우측도 저런 크로스 올라오면 토트넘 순위 많이 달라질텐데
  • [레벨:15]워크북 2021.01.14 06:31
    뭔 씨발 헤딩도 저렇게 강하냐

    미 쳤 다 !
  • [레벨:12]소피아노 2021.01.14 06:32
    세상에 관중석으로 크로스가 아니라니
  • [레벨:23]고환큰암사자 2021.01.14 06:47
    얘들아...왼쪽 풀백이 사람한테 가는 크로스를 해....
  • [레벨:30]l레알마드리드l 2021.01.14 07:29
    울길론
  • [레벨:24]키스레드 2021.01.14 07:32
    크로스 궤적봐 ㄷㄷ
  • [레벨:3]출동출동 2021.01.14 07:52
    와 레길론 크로스 ㅎㄷㄷ
  • [레벨:24]나락 2021.01.14 09:16
    로즈였어봐 케인입에서 fuck 나왔음
  • [레벨:24]무례한굴리트 2021.01.14 11:27
    크로스뭔데 ㅋㅋㅋㅋㅋ
  • [레벨:24]천화신 2021.01.14 15:09
    케인이마봐라 ㅅㅂㅋㅋ독박축구

이전 맨앞 다음
- +
665 666 667 668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