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3 18:40

다이어트 2일차 식단인증.jpg (뿌링클 칼로리 해명)

조회 수 101960 추천 수 625 댓글 294

다이어트 2일차임


일단 1일차 저녁 뿌링클 칼로리 해명을 하자면


우선 포텐글 댓글 단 분들의 말씀처럼 2500칼로리 정도가 맞음.


하지만 나는 반마리만 먹을거기 때문에 1300칼로리라고 한것임.


결과적으로 다 먹긴 했지만 암튼 이거 빼고는 전부 계획대로 지켰기 때문에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고 판단됨




어쨌든 칼로리를 오버해서 아침에는 벌칙을 주기로 했음./...


글구 오늘 저녁은 친구랑 먹기로 했기 때문에 칼로리를 아껴야 함







다이어트 2일차 식단


1.png 다이어트 2일차 식단인증.jpg (뿌링클 칼로리 해명)


아침 - 젤리콩 3알 (25칼로리)





2.png 다이어트 2일차 식단인증.jpg (뿌링클 칼로리 해명)


점심 - x 였는데 너무 배고파서 퇴근하고 페로페로쉐 2알을 먹어버림.. (150 칼로리)



저녁 - 튀김족발 (예정) (1225칼로리)



총합 1400칼로리


현재 88.6키로

  • BEST [레벨:34]아이스트레 2021.02.23 18:10
    결과적으로 다 먹긴 했지만 암튼 이거 빼고는 전부 계획대로 지켰기 때문에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고 판단됨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에드워드오니짱 2021.02.23 18:08
    그와중에 0.7키로 쪘누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Kabak 2021.02.23 18:34
    집집이 안하면 안하는거지 뭘로 퉁치는 거임 ㅋㅋㅋㅋ
  • BEST [레벨:5]집집이 2021.02.23 18:33
    Kabak 오늘은 출근해서.. 힘듦.. 일한걸루 퉁칠래..
  • [레벨:21]쌍봉아래골짜기 2021.02.23 19:13
    살빼도 요요확정 ㄷㄷ
  • [레벨:25]세숙ars 2021.02.23 19:13
    안먹었다는 걸로 속을뻔했네
  • [레벨:21]농부의꿈 2021.02.23 19:15
    암튼 다먹은걸로 대충넘어가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
  • [레벨:17]우유가누우면아야 2021.02.23 19:17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축잘알만댓글달아 2021.02.23 19:19
    나랑 선의의 경쟁하자 몸무게 비슷하네 나 89임 방금 운동하고옴 런데이 1일차
    나 오늘 먹은거 점심 돈까스 저녁 닭젖
    직장인이라 점심은 무조건 같이 먹어야해서 일반식먹어야 함
    글 계속 써라
  • [레벨:20]여관바리스타 2021.02.23 19:19
    ㅋㅋㅋㅋㅋㅋ 개 웃겨 근데 이렇게 먹으면서 운동 열심히하면 유지는 될듯
  • [레벨:17]모아다솔 2021.02.23 19:19
    ㅋㅋㅋㅋ컨셉 잘 잡았네
  • [레벨:24]펩시보다코카콜라 2021.02.23 19:19
    진지하게 말하자면 진짜 기초대사량만큼은 먹으셔야됨 물론 그럴거 같지만
  • [레벨:2]오멘 2021.02.23 19:21
    살찐돼지 ㅇㄷ
  • [레벨:22]주또못또 2021.02.23 19:22
    미친새끼 컨셉 ㅋㅋㅋㅋㅋㅋ
  • [레벨:22]xoxoxoqp 2021.02.23 19:22
    이거 컨셉맞지? 이렇게먹으면 진짜 건강다상한다;;;
  • [레벨:21]중봉 2021.02.23 19:25
    골고루챙겨먹ㄹ어 이렇게 다이어트하면 대머리된다 야
  • [레벨:2]열참동보 2021.02.23 19:25
    매일올려봐
    최종은 100키로예상
  • [레벨:24]곱지폭 2021.02.23 19:28
    ㅁㅊㅋㅋㅋㅋ
  • [레벨:25]싸물어뒤지기싫음 2021.02.23 19:35
    님 이렇게 먹으면 나중에 머리부터 다빠져요 탈모인됨 진짜임 내말 믿으셈
  • [레벨:15]주식은맛잇다 2021.02.23 19:38
    컨셉와드 꾸준히올려라
  • [레벨:1]두부멍멍이 2021.02.23 19:39
    골격근 쭉쭉 빠지겠넹
  • [레벨:4]릅신의가호를내게 2021.02.23 19:40
    컨셉 개웃기네 ㅋㅋㅋ
  • [레벨:6]티어니종신해 2021.02.23 19:40
    컨셉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나은이아빠 2021.02.23 19:47
    또 페로페로쉐네 개열받게
  • [레벨:8]Stevie_G 2021.02.23 19:48
    아니 페레로로쉐라곸ㅋㅋㅋㅋ 저번부터 왜 자꾸 페로페로쉐래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에일로이 2021.02.23 19:49
    결국 다먹었네 ㅅㅂ ㅋㅋㅋㅋㅋ
  • [레벨:16]라라파루자 2021.02.23 19:49
    페로페로쉨
  • [레벨:29]바통안 2021.02.23 20:12
    오늘도 페로페라하네;
  • [레벨:31]神威 2021.02.23 20:20
    컨셉질 계속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벤상진 2021.02.23 20:34
    진짜 개웃기네ㅋㅋㅋ
  • [레벨:7]젤리팀 2021.02.23 20:37
    고기포함된 한식 먹어라....
  • [레벨:22]귀염뽀짝웬디 2021.02.23 20:41
    이렇게 먹으면 배변은 잘되나??? 궁금하넹
  • [레벨:7]맨시티골수팬 2021.02.23 20:45
    키184에 100키로 였는데 하루한끼 저녁에 먹고싶은거 아무거나 먹고 한달만에 7키로 빠졌어요. 요식업쪽에서 일해서 활동 많은편이고 운동은 일끝난후 공복인 상태에서 푸쉬업 70회 스쿼트 150개 3세트로 나눠서 하구요.일주일마다 인바디 재는데 근손실 없이 오히려 근육량 늘어나면서 체지방은 감소하더라구요 힘들더라도 운동도 같이 해보세요
  • [레벨:1]자비스08 2021.02.23 20:48
    아옼ㅋㅋ 저번부터 페로페로쉐랰ㅋㅋ 이거때매 회원가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T1MUFC 2021.02.23 20: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극한으로 줄이고 저녁을 화려하게
  • [레벨:20]김구쓰밍 2021.02.23 21:00
    성공적인 다이어트 시작 츅하드려요
  • [레벨:23]피갤 2021.02.23 21:26
    아니 근데 손 왤케 이쁘냐
  • [레벨:8]게이게이루 2021.02.23 21:30
    ㅋㅋㅋ페로페로쉐 ㅋㅋㅋㅋㅋㅋ페레로로쉐지
  • [레벨:2]돌잔치때백곰잡음 2021.02.23 21:43
    개웃기네 이사람ㅋㅋㅋㅌㅋㅋㅋㅋ
  • [레벨:21]거덜났다 2021.02.23 21:54
    확실히 햝아먹으면 페로페로쉐 쌉인정이지
  • [레벨:36]스즈쨩 2021.02.23 23:06
    님 키몇
  • [레벨:5]쯔와이스 2021.02.23 23:15
    이분 1일1식에 칼로리도 적게 먹는데 안좋다는거임?
    족발이라 그런가
  • [레벨:20]04년생 2021.02.23 23:43
    1일1식 하는데 족발 먹으면 살이 빠짐??
  • [레벨:25]해하 2021.02.23 23:44
    님 저녁에 먹지말고 점심에 먹어야 살좀 빠져요
  • [레벨:2]펨냥펨냥 2021.02.24 00:40
    근육 빼고 지방으로 채우는 중이네ㅋㅋ
  • [레벨:22]죠뚜루 2021.02.24 10:29
    뿌링클 다먹어서 쪘네ㅋㅋ
  • [레벨:2]펨코스날 2021.02.24 23:36
    빨리 3일차 올려라.. 어지럽다
  • [레벨:5]집집이 2021.02.24 23:44
    펨코스날 뇌절이라고 할까바 안올렸는데 ㅋㅋ 낼올릴게

이전 맨앞 다음
- +
601 602 603 604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