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6.19 17:21

좆가드도 지동원에 비하면 황가드?

조회 수 23358 추천 수 251 댓글 100

11.png 좆가드도 지동원에 비하면 황가드?


응 아니야~


린가드가 공격적인 지동원이고

지동원이 수비적인 린가드야

251 5
Atachment
첨부파일
  • HIT [레벨:20]등번호 2017.06.19 17:33
    0×0=0
  • HIT [레벨:21]|CR7| 2017.06.19 17:22
    그럼 린가드 지동원 투톱하면 벨런스맞나요?
  • HIT [레벨:7]귀엽다현 2017.06.19 18:05
    수비적인 린가드가아니라 수비도 잘하는 린가드같은데
  • [레벨:32]CuCo 2017.06.19 18:18
    강등권에서의 수비적인 린가드 vs 챔스권에서의 공격적인 지동원
  • [레벨:21]9월달군인됨 2017.06.19 18:19
    솔찌 린가드가 압살하지
  • [레벨:20]잭갤러허 2017.06.19 18: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팔도 2017.06.19 18:21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4나오면 예능스쿼드할때 좌동원 우가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실탄소년단 2017.06.19 18:24
    피파18 얼티밋 꿀팁 ㅇㄷ
  • [레벨:16]테사기시발 2017.06.19 18:21
    린가드 = 지동원
  • [레벨:16]crooo1 2017.06.19 18:21
    린가드가 약간 나은듯
  • [레벨:10]야호신난다 2017.06.19 18:22
    일주일전에 올시즌 맨유에서 린가드가 마샬미키보다 훨씬 기여했다고 하던새끼 생각나네
    출전시간 셋이 비슷하고
    공격포인트가 4 > 8 > 12로 2~3배 차이났는데

    출전 1550시간
    공격 포인트 4 이걸 어따 써먹음 ㅋㅋ
  • [레벨:4]BRPARK 2017.06.19 18:56
    부등호 방향이?
  • [레벨:10]야호신난다 2017.06.19 19:34
    이런 반대임
  • [레벨:23]보수 2017.06.19 19:34
    1550분도아니고시간을출전했다고?
  • [레벨:10]야호신난다 2017.06.19 19:34
    이런! 분임
  • [레벨:20]지구인22호 2017.06.19 21:02
    이런분이었구나...
  • [레벨:21]지네딘 자지단 2017.06.19 18:22
    그냥 손탁기랑 같은 92년생인데 죧도 못하는것만 봐도 답나오는데?? 맹구새기들만 죧가드 빠는것
  • [레벨:7]맹구야놀자 2017.06.19 18:26
    어떤장애인맹구가 좆가드를빨음ㅋㅋㅋㅋ
    맨유팬이욕더하는구만
  • [레벨:21]지네딘 자지단 2017.06.19 18:27
    정신병자새기들 없는것처럼 말하네. 시즌중에 죧가드 빠는 정신병자들 재계약할때도 존나 빨더만 아닌척 ㄴㄴ
  • [레벨:7]맹구야놀자 2017.06.19 18:28
    ㅈ까고있네 찾아봐라 뭐가더많을지
    일반화좆빠지게하네 눈하고 대가리를달고있으면 사리분별을해야지 장식이아니란다
  • [레벨:3]qjskn 2017.06.19 18:22
    센터백 듀오가능?
  • [레벨:35]무쌍스타즈 2017.06.19 18:22
    강등확정
  • [레벨:22]네라주리 2017.06.19 18:25
    씹가드 고평가 오졌따리 ㅋㅋㅋ
    실상은 지동궈 = 씹가드

    지동궈도 EPL에서 골 넣었어 새끼드라ㅋ
  • [레벨:26]네오퍼드 2017.06.19 21:15
    심지어 맨시티 상대로 ㅋㅋㅋ
  • [레벨:22]Punt 2017.06.19 18:28
    좆가드 좆가드 말만 들었지 저정도일줄은 ㄷㄷ
  • [레벨:1]지코 2017.06.19 18:28
    린가드는 진짜 뭘해도 병신같음
  • [레벨:5]Fuxxyou 2017.06.19 18:29
    한국산 지동원이 아니라 잉글랜드산 덴젤 해밀턴이었으면 맨유에서 뛸틴데 ㅜㅜ
  • [레벨:2]이글스새우 2017.06.19 18:32
    진지하게 경기력만 봐도 린가드 보단 지동원이 나아 저새끼 뻥룡인 아니었음 진작 방출이지
  • [레벨:21]클리넨스 2017.06.19 18:34
    제발 한국인이면 황가드 응원합시다
  • [레벨:21]성발라 2017.06.19 18:35
    린가드가 주급은 엄청 많이 받으니 진정한 승자네 ㅋㅋㅋ
  • [레벨:20]호다닥메다닥 2017.06.19 18:36
    근데 지동원은 팀 공격수 애들도 골 저렇게 넣은거 같던데
  • [레벨:26]네오퍼드 2017.06.19 21:16
    최다가 5골인가 그렇고 공격포인트로 계산하면 지동원, 구자철이 2등이었나 그럼
  • [레벨:22]leetr 2017.06.19 18:47
    좆가드 사람새낀줄 알았는데

    스탯이 진짜 개노답쓰레기였네 ㅋㅋㅋ

    소속팀 아우크스부르크였으면 스탯이 더 참담했을듯
  • [레벨:3]유로파우승에버튼 2017.06.19 18:49
    좆가드보다 지동원이 더 ㅆㅅㅌㅊ아니냐 ㅋㅋㅋㅋ
    주급이나 수비기여도 측면에서 ㅋㅋㅋ
    둘다 공격못하는건 똑같은데 ㅋㅋㅋ
  • [레벨:12]하하 에펨이다 2017.06.19 18:51
    지동원이 10000분 더 많이 뛴 결과로 비교했네
  • [레벨:9]safasdas 2017.06.19 18:57
    린가드가 이득이네 더 뛰었으면 스텟 더 하락했을텐데
  • [레벨:23]Areadbhar 2017.06.19 19:50
    누적스탯인데어떻게하락함...
  • [레벨:22]leetr 2017.06.19 19:01
    존잘 대결도 아니고

    존못들 대결에서 더 많이 뛸 수록

    불리하다는거 모르냐??

    그리고 좆가드 아우크스부르크 갔으면 더 공격스탯이 참담했을꺼같은데
  • [레벨:20]중원깡패뎀벨레 2017.06.19 18:59
    린가드 한국인이였으면 손흥민빼고 다 씹어먹을 실력
  • [레벨:22]leetr 2017.06.19 19:01
    간판으로 평가는 높았을꺼같은데

    딱 뛰는게 지동원급 아니겠냐

    그리고 한국인이었으면 맨유는 커녕 프리미어리그 진출도 못했을듯
  • [레벨:9]safasdas 2017.06.19 19:02
    걍 현재 지동원임 린가드 자꾸 왜 뽑냐고 할걸ㅋㅋㅋ
  • [레벨:13]와썸바리요 2017.06.19 19:05
    선수이렇게 비교하는 사이트가 있는거임 ? 주소좀 ..
  • [레벨:22]leetr 2017.06.19 19:17
    스쿼카

    http://www.squawka.com/comparison-matrix

    비교할때 90분 당 스탯으로 비교하는거 잊지말라구!
  • [레벨:21]EVO 2017.06.19 21:43
    스쿼카 ㅇㄷ
  • [레벨:26]겔젠키르헨과살케 2017.06.19 1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우리슈틸리케 2017.06.19 19:33
    근데 90분당 스탯으로 비교하면 린가드가 훨씬 나은 것 같은데?
  • [레벨:23]Areadbhar 2017.06.19 19:51
    대충 1.8지동원이 린가드인듯
  • [레벨:2]jomo 2017.06.19 19:54
    1617은 출장시간이 거의 2배 차이나는구만
  • [레벨:20]합체 2017.06.19 21:13
    좆가드 씹새끼 축구 치워라
  • [레벨:25]퍄퍄존슨 2017.06.19 21:15
    지동원 국적만 뻥룡인이었으면 억대주급행ㄷㄷ
  • [레벨:3]미세스 2017.06.19 22:37
    와 근데 말론소도 리그 6골 넣고 공격포인트 10개 가까이 찍었고 반년 내내 병원에 있다가 10경기 가량 나온 콤파니도 리그 3골인가 4골을 넣었는데 윙어라는 새기가 1골 ㅋㅋㅋ
  • [레벨:2]호에에에엥 2017.06.20 03:11
    ㅋㅋㅋㅋㅋ
  • [레벨:8]지동원 2017.06.20 06:29
    으으으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