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4 00:29

오늘부로 코인 판 떠납니다

조회 수 14373 추천 수 140 댓글 128
자랑할만큼 벌지도 못했고


시작목적이 엄마 사기당한돈만 벌고 나가자 했는데

차도사고 차이름은 코인카로 정했다 ㅋㅋ

유럽여행도 가게됬네

코인 영원히 하고싶지돞않다 나같은 부류는 코인이나 주식쪽에ㅠ맞지도 않는거 같고

다시 사회로 돌아간다 

가기전에 한마디만 한다

코인하는거 왠만하면 남들한테ㅜ알리거나 걸리지 마라

시발 별소리 다듣는다

다들 성투해라
  • BEST [레벨:2]파뿌리410 2018.01.14 02:48
    코인충새끼들 떠나는건 지들 사정이지 왤케 자주 코인판떠납니다 글 포텐오게만드냐 포텐금지라도 누르던가 또 이런글 쓰면 부러워서 이런댓글 쓰는거지?
  • [레벨:18]일베야갤메갈펨코 2018.01.14 03:01
    지금이 나갈때였다
    노름한판즐겼다생각하고 행복해라
  • [레벨:3]레온하르트 2018.01.14 03:03
    이런건 투기라고 하면 안된다. 정부는 순 양아치 노름꾼 샛기들 밖에 없는 도박판이랑 어머님 사기당한 돈 갚아드리고 깔끔히 떠나는 코인판을 동일시하지마라
  • [레벨:2]안녕개집 2018.01.14 03:06
    ㅊㅋ한다 유럽여행 혼자가냐?
    부모님 데리거 여행한번 다녀와라 힘들고 스트레스받아도 좋아하시는거보면 뿌듯하다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32
    누가 코인 정보글 이나 코인에 관한 뉴스올라온다고 지랄하는새끼 한명이라도있었음?
    이런 개 근본도없는 코인판 떠납니다 같은글 포텐올리지 말라는건데 갤 관리자라는새끼가 씨발부터 쳐꺼내네 근본없는새끼들 ㅋㅋ
  • [레벨:1]껌판 2018.01.14 03:34
    원래 코인이 근본없는디 ㅋㅋ
  • [레벨:22]Icna 2018.01.14 03:43
    유머갤도아니고 이젠 하다하다 포텐갤도 오지말고 꺼지라네 전세값은 내셧지요?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45
    전세값내면 코인충 꺼지라고 해두됨? 누누히 말하는데 코인에 대한 뉴스&정보글 이런거는 이런댓글 안달림 ㅇㅋ?
    근데 뭔 코인 접습니다 이런글엔 맨날 이런댓글달리잖아? 학습능력이없음?
  • [레벨:22]Icna 2018.01.14 03:47
    전셋값내면 느그집인대 꺼지라고 하면 할말없지 뭔소릴 하는거임 도대체;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48
    뭔소린질 모르면 말이안통하니깐 대화 ㄴ
  • [레벨:22]Icna 2018.01.14 03:49
    댕청한거보소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49
    내가하고싶은말인데 너한테 ㅋㅋ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49
    저 2줄도 이해못함?
  • [레벨:5]스누삐 2018.01.14 03:46
    당장위에 저거 코인 교수글에도 이런글 포텐왜보내냐? 이런댓글 하나도없지? 뭐가문젠지좀 느껴봐라
  • [레벨:23]홍리리 2018.01.14 03:55
    코인판 떠납니다으 씨익 성님덜 ,,6천잃었읍니다.쉐리덜 추천점
  • [레벨:6]로렌스폴 2018.01.14 03:58
    접을라면 알아서 접지 씨팔 포텐 쳐기어나오고 있네ㅋㅋ
  • [레벨:15]hdk12 2018.01.14 04:21
    인생에 태어나서 잘한거는 포텐글보는거 밖에 없는새끼 위에 한명있네 ㅋㅋㅋㅋㅋ
  • [레벨:6]로렌스폴 2018.01.14 15:34
    인생 잘한거는 없고 밥만 축내는 오타쿠새끼가 밑에 한명 있네 븅신새끼ㅋㅋ
  • [레벨:15]hdk12 2018.01.14 21:33
    댓글 써놓고 반응궁금해서 기웃거리는거 역겹죠 ㅋㅋㅋㅋㅋ
  • [레벨:6]로렌스폴 2018.01.14 22:58
    그냥 생긴거부터 역겹죠~ 즈그 부모가족한테 도움1도 안되는 친구없는 엠생 곰팡이새끼 나가뒤져야죠~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8-01-14 23:09:02]
  • [레벨:1]이렐 2018.01.14 04:26
    이게왜포텐 일기장인줄 ㅋㅋ
  • [레벨:14]삼프도리아 2018.01.14 04:27
    씹바새끼덜이 ㅋ
  • [레벨:20]친선맨 2018.01.14 04:30
    결론 : 지는 차도사고 유럽여행도 간다 부럽냐 개새끼들아
  • [레벨:3]마개떄끼야 2018.01.14 04:36
    축하합니다
  • [레벨:25]개발날도 2018.01.14 04:39
    아직 단물 덜빠졌다
    존버 가즈아ㅏㅏㅏㅏㅏ
  • [레벨:21]소물고기 2018.01.14 04:46
    한명 불타고있네
  • [레벨:22]지지옥 2018.01.14 06:03
    ㅋㅋㅋㅋㅋ머밥관 ㅂㄷㅂㄷ
  • [레벨:11]i7-8700k 2018.01.14 07:08
    시빅 180만원 물리셨나 열불내시네 ㄷㄷㄷ
  • [레벨:28]오돌도돌 2018.01.14 09:04
    포텐금지 깜빡했네

다음
- +
1 2 3 4 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