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8 13:04

무근본의 근본 한전드 상윤 근황....................jpg

조회 수 53567 추천 수 393 댓글 44

image.png 무근본의 근본 한전드 상윤 근황....................jpg

image.png 무근본의 근본 한전드 상윤 근황....................jpg



데프트한테 한전드 수여식 완료ㅋㅋㅋ


  • BEST [레벨:7]DRX모찌피치 2020.11.28 13:05
    바이퍼 실패 이후 데프트에게...
  • BEST [레벨:17]TSM_Kiin 2020.11.28 17:43
    상윤이 한전드 선임인데 데프트가 상윤보다 데뷔 빨라서 뭔가 그림이 웃기네 ㅋㅋ
  • BEST [레벨:27]헥터노예시 2020.11.28 17:41
    레전드 자리까지 넘겨주시면 상버지에게 남는건 무엇입니까? ㅠㅠ
  • BEST [레벨:28]파이어펀치 2020.11.28 13:07
    무근본의 근본 아닌가여
  • BEST [레벨:7]DRX모찌피치 2020.11.28 13:05
    바이퍼 실패 이후 데프트에게...
  • BEST [레벨:28]파이어펀치 2020.11.28 13:07
    무근본의 근본 아닌가여
  • [레벨:21]bosnsjm 2020.11.28 13:07
    무근본의 근본의 무근본 상버지...
  • [레벨:24]츤요미 2020.11.28 17:51
    bosnsjm 무근본에게는 근본 근본에게는 무근본.. 강약약강형 원딜러..
  • [레벨:22]amldy1 2020.11.28 13:10
    100개 따위로 수여하다니.. 의지가 부족해보니 계속 레전드 ㄱㄱ
  • [레벨:22]한동희 2020.11.28 13:20
    상버지...
  • [레벨:4]HANWHA 2020.11.28 17:41
    한전드
    똥칰 나으시고
    바지적삼
    적시셨네
  • BEST [레벨:27]헥터노예시 2020.11.28 17:41
    레전드 자리까지 넘겨주시면 상버지에게 남는건 무엇입니까? ㅠㅠ
  • [레벨:24]과자인간동성애자 2020.11.28 17:44
    헥터노예시 서부를 향한 "희망"
  • [레벨:20]왕따 2020.11.28 17:51
    헥터노예시 별풍선
  • [레벨:2]조용히존버중 2020.11.28 17:52
    헥터노예시 1000킬 원딜
  • [레벨:2]오를빛 2020.11.28 17:53
    헥터노예시 여캠과의 합방
  • [레벨:34]프레이다 2020.11.28 17:55
    헥터노예시 아나키 창단멤버 앞전드 상윤
  • [레벨:24]코다라인 2020.11.28 18:04
    헥터노예시 상버지에게는 그저 한화의 성공 그 뿐이면 되는 것입니다...
    마치 부모님께서 저희 자녀들의 성공을 바라시듯...
  • [레벨:13]훔련사강형욱 2020.11.28 18:20
    헥터노예시 '한화의 영광'
  • [레벨:25]siea 2020.11.28 18:21
    헥터노예시 무근본
  • [레벨:21]모찌모찌핏치 2020.11.28 18:35
    헥터노예시 감스트 감세블리 우승시키기 미션
  • [레벨:33]BJ나는푸르 2020.11.28 18:41
    헥터노예시 메이플 검마격수
  • [레벨:22]나스닥TIGER 2020.11.28 18:49
    헥터노예시 '여러분'이 남습니다
  • [레벨:11]매무크 2020.11.28 17:43
    한전드 수수료 1만원..
  • BEST [레벨:17]TSM_Kiin 2020.11.28 17:43
    상윤이 한전드 선임인데 데프트가 상윤보다 데뷔 빨라서 뭔가 그림이 웃기네 ㅋㅋ
  • [레벨:34]T.Brady 2020.11.28 17:48
    TSM_Kiin 그나마 한살형이라 다행이짘ㅋㅋ
  • [레벨:15]땅곰 2020.11.28 18:47
    TSM_Kiin 새삼 뎊이 대단하다는걸 느끼네요
  • [레벨:22]나스닥TIGER 2020.11.28 18:49
    땅곰 ㅇㅅㄷㅅ
  • [레벨:24]트라이 2020.11.28 17: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씅비 만원
  • [레벨:20]아이니드유걸 2020.11.28 17:52
    그리고 본인은 감스팀가서 고통받는중 ㅋㅋㅋㅋ

    딜넣을사람이 한전드뿐임 ㅋㅋㅋㅋ
  • [레벨:25]Pleata 2020.11.28 18:01
    아이니드유걸 근데 감스트팀이 올스타팀중 우승후보임;
    3챌이라서 스크림도 앵간하면 다패고다님
  • [레벨:20]아이니드유걸 2020.11.28 18:04
    Pleata 그건 스크림 초창기때보셔서그럼

    최근 김민교 저라뎃팀한테 숨도못쉬고 3대1로 후두려맞고

    어제도 백크팀 3:2 마지막 역전승 꾸역꾸역 이겼음

    강팀아님 하면할수록 전력노출에 감스트 실력이 눈물나서 안되더라결국엔 ㅋㅋㅋ
  • [레벨:23]snucse 2020.11.28 18:06
    아이니드유걸 김민교 저라뎃 스크림땐
    솔직히 밴픽 싸움에서 개쳐발림
    쿠로가 어제 코치해줬는데 확실히 전보다 나아지더라
    그리고 그때 스크림 김민교팀 탑이 뇌대리 했다는 얘기가 있던데
    게다가 저라뎃 대회 체질 아니라 대회는 준밧드가 양학할걸
  • [레벨:20]아이니드유걸 2020.11.28 18:11
    snucse 근데 결국 본대회땐 긴장되는게있으니까 프로출신 둘있는게 든든하긴하지만

    결국 상체겜이라 김민교팀이 전령빨리먹고 탑보다 더빨리 타워밀어버리던데

    그래서 상윤이가 우리가 전령뜨고 8분에 5대5싸움걸면 이길수있을까 자꾸물어보긴하던데ㅋㅋㅋ

    모르겠다 까봐야알듯 12월 1일 대회니까 얼른 보고싶네 ㅋㅋㅋ
  • [레벨:11]김학도의한방 2020.11.28 18:45
    snucse 양학까지야 ㅋㅋ 준밧드도 대회에서 그렇게 잘하던 스타일은 아님
  • [레벨:24]NacoTik 2020.11.28 18:40
    아이니드유걸 가렌 원툴 감스트..말파도 사람은 됐더라
  • [레벨:31]구너맨 2020.11.28 17:52
    복도에 유니폼 걸려있는 거 보고 데프트가 쵸비랑 '한전드다'라고 이야기했다던데 ㅋㅋ
  • [레벨:3]으오아아 2020.11.28 17:52
    구너맨 ㄹㅇ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스콧파커 2020.11.28 17:54
    으오아아 https://m.fmkorea.com/3226985209

    프로게이머들도 아는 한전드 그저 상버지
  • [레벨:23]개인통관고유부호 2020.11.28 17:58
    근데 ㅋㅋ 무근본의 근본이라고 하니까 ㅋㅋㅋ
    예전 오렌지 캬라멜 생각나네 ㅋㅋㅋㅋ
    병맛도 꾸준하면 장르가 된다던 ㅋㅋㅋ
  • [레벨:21]원주산감자박종우 2020.11.28 18:00
    한화의 아버지
    나를 낳으시고
    바지적삼
    다 적시셨네
  • [레벨:19]세종대왕 2020.11.28 18:00
    얘가 자기 은퇴식방송? 에서 쌍욕하고 지랄했다는 걔임?
  • [레벨:23]벵신종거 2020.11.28 18:34
    세종대왕 쌍욕박고 지랄한거까진 아니었는데 은퇴식을 무슨 개인방송 하는거마냥 해가지고 욕 많이 먹음
  • [레벨:20]호에에앵 2020.11.28 18:02
    한전드 이런뜻이였네 한씨여서 그런줄
  • [레벨:21]반반충 2020.11.28 18:04
    데프트 커리어 생각하면 한화 역대 최강 원딜이긴함 ㅋㅋ
  • [레벨:2]오줌마1 2020.11.28 18:05
    한전드ㄷㄷ
  • [레벨:33]ZEROTWO 2020.11.28 18:09
    계승비 수수료떼고 단돈6000원! 싸다 싸
  • [레벨:22]한뚱 2020.11.28 18:45
    바이퍼는 저거 대답 안하지 않았나? 뎊은 해줬나? 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276 277 278 279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