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01 09:09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선수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조회 수 125791 추천 수 568 댓글 348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선수 자택서 숨진 채 발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001&aid=0011784645

1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 40분께 광주시 오포읍의 고 씨 자택에서 고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고 씨의 전 동료가 계속 전화를 받지 않는 게 걱정돼 자택을 찾았다가 그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외부인의 침입을 비롯한 범죄 혐의점이 없는 점에 비춰 고 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38]알리송베이커리 2020.08.01 09:30
  • [레벨:23]양쯔강유역이모작 2020.08.01 09:31
    또 악플러들이 사람 한명 보냈네..
  • [레벨:36]이토마유키 2020.08.01 09:33
    안타깝구만
  • [레벨:25]알폰소맘 2020.08.01 09:33
    성희롱과 악플이 엄청 많았다네요
    토쟁이들이 많이 그랬나봄..
  • [레벨:24]엑박패드 2020.08.01 09:34
    아이고...ㅠ
  • [레벨:26]마리네뜨뒤펭쳉 2020.08.01 09:34
    요즘 자살하는 사람이 많네
  • [레벨:21]아이니드유걸 2020.08.01 09:52
    마리네뜨뒤펭쳉 통계상 한시간에 1-2명씩 자살하는걸로 앎

    원래 높았어
  • [레벨:22]씹덕후라능 2020.08.01 09:35
    충격적이네..
  • [레벨:21]오사카꿀주먹 2020.08.01 09:36
    제가 잘몰라서그러는데 배구는 프로가 합숙하나요?
    허허 아니.. 참..
  • [레벨:27]명승부사 2020.08.01 09:47
    오사카꿀주먹 홈팀 경기장과 훈련장이 지방에 있는 팀은 어쩔 수가 없음.비난할 껀덕지가 아닌데?
  • [레벨:21]오사카꿀주먹 2020.08.01 09:48
    명승부사 비난하는게 아닙니다. 몰라서 말했습니다. 그렇군요...
  • [레벨:27]신흥강호콩고 2020.08.01 09:49
    명승부사 어딜봐서 이게 비난한다는거지
  • [레벨:27]명승부사 2020.08.01 09:50
    신흥강호콩고 [허허 아니.. 참..]
    이 표현이 뭔가 한심하단 뉘앙스가 느껴져서 한 말 임.
    니는 아니라고 느꼈으면 그런거고.
  • [레벨:21]라라라라나기라 2020.08.01 09:49
    명승부사 야구 축구 다 합숙 안하자나
  • [레벨:27]명승부사 2020.08.01 12:33
    라라라라나기라 야구나 축구는 시즌 기간이 더 길고 무엇 보다 선수단 규모가 비교가 안되지.
  • [레벨:18]벡스 2020.08.01 09:36
    아니 왜 어쩌다...
  • [레벨:15]세젤예린 2020.08.01 09:38
    아니왜ㅜㅜ
  • [레벨:2]앙까라메씨벌 2020.08.01 09:38
    명복을 빕니다
  • [레벨:2]정채연. 2020.08.01 09:39
    아니이게....
  • [레벨:2]정채연. 2020.08.01 09:39
    정채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22]인생은언제나흐림 2020.08.01 09:42
    아이고 ㅠㅠ
  • [레벨:24]배윤경 2020.08.01 09:42
    3월 달에 이미 극토의 스트레스로 잠수타고 런했었네
    이 사이트에도 그 기사 보고 욕하던 새끼들 수두룩 빽빽이고 ㅋㅋㅋㅋ
  • [레벨:26]김바벨 2020.08.01 09:44
    여배 여농 국농 이런리그들은 토쟁이들 아니면
    경기결과 우승팀 아무도 모르고 보지도 않음
    사실상 도박판 도박꾼들이 욕존나보내고 악플달지
  • [레벨:26]메르페 2020.08.01 09:52
    김바벨 우리아부지 토쟁이만드네 말 함부로 하는거 아니다
  • [레벨:36]울버린스튜디오 2020.08.01 10:03
    김바벨 여배 평균관중이 2300명으로 남배 평균관중보다 많은데 뭔ㅋㅋ


    여자배구는 시청률 뿐 아니라 관중수에서도 평균 2315명으로 남자배구의 2083명을 앞질렀다.
    https://www.msn.com/ko-kr/sports/news/%EB%8C%80%EB%B0%95-%EC%B9%9C-%EC%97%AC%EC%9E%90%EB%B0%B0%EA%B5%AC-%E2%80%9C%EC%9D%B8%EA%B8%B0-%EC%9E%88%EB%8A%94-%EC%A7%91%EC%97%90%EB%8A%94-%EB%B9%84%EA%B2%B0%EC%9D%B4-%EB%8B%A4-%EC%9E%88%EA%B5%AC%EB%82%98%E2%80%9D/ar-BB123R4W
  • [레벨:22]오늘부터메갓 2020.08.01 10:20
    김바벨 여배 떡상중인데 뭔 개소리하노
  • [레벨:26]멸치맛과자 2020.08.01 10:24
    김바벨 안보는 새끼들이 이딴소리나 하지
  • [레벨:4]Saturday 2020.08.01 10:46
    김바벨 정보) 이새끼가 토쟁이일 확률 99.8%
  • [레벨:23]노틸러스1 2020.08.01 11:20
    김바벨 아까도 다른글에서 똑같은댓글봤는데 자꾸 여기저기 들쑤시면서 어그로끌지말아라.
  • [레벨:23]필립로스 2020.08.01 11:39
    김바벨 전 댓글도 그렇고 여자배구 제대로 알지못하면서 왜 아무렇게나 글쓰는거임?
  • [레벨:23]필립로스 2020.08.01 11:42
    김바벨 김바벨 2 시간 전

    역시백수단선배님 실제로 아무도 안보니까

    김바벨 2 시간 전

    조은지 보니까 케이리그가 1퍼미만이고
    여배가 남배보다 시청률높네 의외다
    많이봐라

    으휴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허파고 2020.08.01 09:46
    리베로 포변후 욕 시게먹었었지 ㅠㅠ 토쟁이들...
  • [레벨:16]수학왕연산군 2020.08.01 09:46
    너무 꽃다운 나이인데..안타깝네
    이제 편안하시길..
  • [레벨:20]FTSS 2020.08.01 09:47
    헐 우리동네네...
  • [레벨:24]뚝채 2020.08.01 09:49
    아이고 .. 명복을 빕니다 ....
  • [레벨:21]라라라라나기라 2020.08.01 09:49
    유독 배구만 합숙을 하는 이유가 뭐야???
  • [레벨:21]SRV 2020.08.01 09:49
    죽긴 왜 죽냐 ..
    아무리 살기 좆같은 일이 생기고 힘들어도 죽지 마라
    끝까지 살아야지
  • [레벨:21]세젤귀린가드 2020.08.01 09:55
    SRV 힘드니까 극단적선택을했겠지 죽긴 왜죽냐니...이럴땐 걍 충고랍시고 한마디하는게아니라 명복이나 빌어주는게 최선인거야
  • [레벨:4]에펨마렵다우 2020.08.01 10:13
    SRV 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런 선택을 할까요.. 아마 상상도 못할만큼 정신적인 고통이었을겁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21]사람은주관적생물 2020.08.01 09:50
    공인, 유명인사 되는순간 그냥 뉴스나 커뮤니티는 끊는게 답인 것 같다.
  • [레벨:24]특급전사오지환 2020.08.01 09:52
    댓글검열짓하는 첩자년들 몇개되지도않는 댓글 선택적 킹감능력으로 성희롱 선동하는 꼬라지 어김없네 ㅋㅋㅋㅋ
    고인추모하고싶으면 깔끔허게 추모만해라 목적의식 티내지말고
  • [레벨:20]82년생손예진 2020.08.01 09:53
    명복을 빕니다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8.01 09:55
    헐...
  • [레벨:28]무휼 2020.08.01 09:56
    아니 무슨일이래..
  • [레벨:33]레스터롬쌔 2020.08.01 09:57
    하......명복을 빕니다.
    코로나로 시즌 끝나기 전에 잡음이 있던 선수였다고 알고 있었고 경기 뛰는것도 중계영상 봤었는데
    결국 그 잡음에 의한 스트레스랑 악플이 이렇게........
  • [레벨:27]보족쌈발 2020.08.01 09:57
    아니 뭐야
  • [레벨:20]피자가 2020.08.01 10:00
    시즌중에 몸관리안되서 체중불고 욕많이먹었음 안타깝네..
  • [레벨:4]삼프도리아 2020.08.01 10:00
    젤 좋아하던선슈인데..
  • [레벨:24]여인선 2020.08.01 10:02
  • [레벨:8]잉잉잉돼지 2020.08.01 10:04
    근데 자살해서 사망하셨으면 사망한거고
    다 나름의 이유가있을텐데
    어찌 씨발 알지도못했고 일면식도없고 관심도 ㅈㆍㄷ금도 없었던 사람들한테까지 슬픔을 강요하는건지 모르겠다. 자살하는사람이 한둘도아니고
    그냥 가셨구나하면 되지
    언제부터 시발 이 나라가 이렇게 좆같은 씹선비화가 된건지 모르겠네ㅋㅋㅋ
    아니 죽은사람능욕하는건 죄지만
    죽었다고 갑자기 다들 존나 씹선비마냥 좆같은잣대세우지말고 걍 갈길가라 좆도 관심도없었으면
    그게 더 역함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