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9 00:02

자우림 노래 듣는데 이거 머냐 ㅆㅂ???

조회 수 54708 추천 수 641 댓글 141
20200809_000041.jpg 자우림 노래 듣는데 이거 머냐 ㅆㅂ???
20200809_000054.jpg 자우림 노래 듣는데 이거 머냐 ㅆㅂ???

이제 남자는 음악도 못느끼누 ㅆㅂ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자인게 죄다 시벌거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쿠움뎀종신 2020.08.09 00:19
    남돌 노래 압수 이년들아ㅋㅋㅋ
  • [레벨:23]근본은드록바 2020.08.09 00:19
    도랏 ㅋ
  • [레벨:2]북런던제일치킨집 2020.08.09 00:19
    즈그 부모님 비명소리는 왜 못느끼냐
  • [레벨:12]슈뢰딩거냥냥이 2020.08.09 00:19
    유튜브 댓글은 안 보는게 정신 건강에 이롭습니다
  • [레벨:1]곤봉부대 2020.08.09 00:19
    이걸 뭐 남녀편가르는 댓글로 몰고가야 하는게 맞는지 진짜 모르겠음. 댓글쓴이는 그냥 감성에 젖어 감상평 쓴거뿐인거 같은데
    요즘 너무 혼란스럽다
  • [레벨:25]라면국물 2020.08.09 00:19
    우리는 신성한 칼라를 통해 모든 생각과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눈드아~!
  • [레벨:22]막나가쟈 2020.08.09 00:19
    병먹금이 진리임
  • [레벨:14]파워후단벌신사 2020.08.09 00:19
    파워후라서 행복하다.
  • [레벨:4]참외가제철 2020.08.09 00:20
    성별이 영향이 있긴하지
  • [레벨:25]축구 2020.08.09 00:20
    근데 자우림 노래 잘 모르는데 뭐 여자라서 더 공감할 만한 그런 가사도 잇낭?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노랜 ㄹㅇ 진짜 뮤비도 그렇고 너무 좋은데 이 노래는 걍 남녀 상관없는 것 같아서
  • [레벨:16]lololman 2020.08.09 00:22
    축구 없음

    아기 있는 어머니들이 공감할만한건 있지
  • [레벨:2]제습기 2020.08.09 00:24
    축구 스물다섯 스물하나 진짜 개씹띵곡
  • [레벨:23]골리토나와 2020.08.09 00:37
    축구 그나마 김윤아 - girl talk 정도...?
  • [레벨:5]urimlove 2020.08.09 02:30
    축구 자우림 말고 솔로곡중에 김윤아 에뜨왈르라는 곡있는데 이건 결혼하고 애낳은 여성들은 공감할만한 곡임
  • [레벨:13]피에몬테칼초 2020.08.09 00:20
    ㄹㅇ 원댓글은 그냥 그럴수있는데 저 공감 못해줘서 한심하다는 반응이 좀 킹받네
  • [레벨:24]멜로딕데스메탈 2020.08.09 00:20
    블랙메탈 들어
  • [레벨:12]편의점 2020.08.09 00:20
    멜로딕데스메탈 이건 유럽인이면 온몸의 세포로 느낄 수 있지 ㅋㅋ
  • [레벨:13]살라피뇨 2020.08.09 00:20
    찐 맞는거 같은데 ㅋㅋ 물론 그 상황에 처하지 않더라도 감정이입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대댓 말처럼 직접 느껴봤다면 더 몰입이 될 수 있는거 아니냐. 헤어지고 이별노래 들을때 다 내 얘기같은 그런거. 뭣보다 굳이 트집잡고 갈만한 것도 아니구만
  • [레벨:22]펜트하우스 2020.08.09 00:21
    근데 어느정도 맞는 말아님?
    한번더 나에게 ~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이거 두개 첫 소절 들리면 자다가도 엉덩이 들썩들썩 거릴 자신있는데 여자는 안그럴거 같고
  • [레벨:22]Orthopto 2020.08.09 00:24
    펜트하우스 나도 솔직히 그래서 발라드는 남자목소리를.더 선호하게됨. 더 몰입감이 생겨서
  • [레벨:2]제습기 2020.08.09 00:25
    펜트하우스 김윤아 노래가 한번더 나에게,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처럼 극단적으로 쏠리는 노래들임?? 비꼬는 거 아님
  • [레벨:22]펜트하우스 2020.08.09 00:47
    제습기 여자 팬들 많긴하던데
  • [레벨:25]-틀- 2020.08.09 00:21
    김윤아 노래 유튜브보면 왜캐 레즈년들 달라붙냐? 좆같게
  • [레벨:15]우랏차차차 2020.08.09 00:22
    -틀- 노래 있지 때문일 듯?
  • [레벨:21]인생날로먹고싶다 2020.08.09 00:22
    -틀- 있지란 노랜가 그거 뮤비가 레즈뮤비같아서 그럴껄
  • [레벨:16]lololman 2020.08.09 00:23
    -틀- 있지 노래 좋은데
    뮤비가 그래서 그렇지 가사는 문제 없어 ㅜㅜ

    20년차 자우림 팬임
  • [레벨:21]조규성의패션교실 2020.08.09 00:25
    lololman 오 나도 자우림 팬이라 추천 누르려다 비추누름 ㅈㅅ;;;
  • [레벨:16]lololman 2020.08.09 00:25
    조규성의패션교실 ㄱㅊ 나도 스크롤 하다 실수로 비추 누를때가 왕왕 있어 ;;;;
  • [레벨:23]신입이다 2020.08.09 00:21
    존나 트집잡네ㅋㅋㅋㅋㅋㅋ
  • [레벨:5]브레시아칼초 2020.08.09 00:22
    ㅋㅋㅋㅋㅋ
  • [레벨:11]오후다섯시 2020.08.09 00:22
    남자들이 김광석 노래들을때의 그런 느낌인건가?
  • [레벨:31]MID 2020.08.09 00:23
    오후다섯시 윤종신 좋니 흥할때도 남자들이 남자들이 사랑 앞에 얼마나 찌질해지는지나 남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찌질했던 사랑 뭐 이런 평 많았는데 그런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 [레벨:11]오후다섯시 2020.08.09 00:26
    MID 맞네 생각해보니 그런노래 진짜 많구나
  • [레벨:24]에펨으로씹덕끊음 2020.08.09 00:22
    난 찐이라고 까는쪽이 더 공감간다
  • [레벨:2]램파드의팬티 2020.08.09 00:22
    이건 그렇게 불편할정도의 댓글은 아닌거같은데
    도대체 왜이렇게 날이 서있냐
    갈수록 페미의 좆같은 점만 닮아가네
  • [레벨:24]카세료 2020.08.09 00:22
    내비 둬~~
  • [레벨:24]버섯깔아야대 2020.08.09 00:22
    마냥 조롱할 일인가.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가 자기랑 같은 성별이라서 가사에 더 몰입이 잘 될 수도 있는 거지. "남자는 이런 거 못 느끼지?" 하는 태도도 아닌데 괜히 페미사냥당하는 거 같네.

    버즈 임재범 노래 듣다보면 같은 남자로서 공감되는 감성이 있을 거 아냐.
  • [레벨:2]이동해요 2020.08.09 00:23
    남자가수가 부른노래는 남자가 감정이입되기 쉬운것도
    맞는거아닌가
    남자는 듣지마라 하는것도아니고
    머가 화나는거지
  • [레벨:20]김나무02 2020.08.09 00:28
    이동해요 이건맞지 ㅋㅋ 솔직히 인터넷상이라 여성혐오가 더욱 두드러지는것도 한몫 한다고 봄
  • [레벨:25]2010년가입자 2020.08.09 00:23
    어디있냐?

    남자팬들도 저 사람 노래 존나 좋아할텐데

    남자는 뭐 팬도 아닌가?
  • [레벨:27]기기한전기기기 2020.08.09 00:24
    저 노래가 뭔진 모르겠지만

    여자의 인생에 관련된 노래라면 충분히 그럴 수 있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남자라서 몽정떄의 개 쥬지같음을 알 수 있듯이...
  • [레벨:24]slataej 2020.08.09 00:24
    별 문제없는 원댓글아님??
    대댓이 일침충 같은데
  • [레벨:23]신입이다 2020.08.09 00:25
    글쓴아 포팔이하고싶으면 그냥 나한테 달라고해라 분란조장하지말고
  • [레벨:2]포항항포핳핳 2020.08.09 00:28
  • [레벨:24]북런던멍멍이댁 2020.08.09 02:11
    신입이다 나 줘잉
  • [레벨:21]눈치없는현건이 2020.08.09 08:53
  • [레벨:3]IlIIlllI 2020.08.09 00:26
    펨코 여혐이 너무 심하긴하네 ㅋㅋㅋ
  • [레벨:24]자료용 2020.08.09 00:26
    가짜사나이 할때 댓글에도 군필남자들만 느끼는 감정이 있다고 그러는거랑 비슷한거 같은데
  • [레벨:22]포메라니안짱기여 2020.08.09 00:26
    근데 뭔 노래인지는모르는데
    이등병의 편지같은거면 뭐 그렇겠지 뭐
  • [레벨:2]포항항포핳핳 2020.08.09 00:27
    뭐 당연히 성별에 따라 공감할수 있는 범위가 커질수 있는거지
    세대나 국적에따라 그럴수 있는것마냥
    요즘엔 뭔 죄다 예민해서 피곤함

이전 맨앞 다음
- +
3706 3707 3708 3709 3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