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2 23:10

한석원 아프리카bj 시절

조회 수 88064 추천 수 332 댓글 136
  • [레벨:14]곧휴와랄부사이 2020.10.22 23:11
    막짤 섹시 그 자체
  • [레벨:2]오를빛 2020.10.22 23:11
    이거 ㄹㅇ임? 아니면 포도임?
  • [레벨:3]노한케네 2020.10.22 23:11
    왜진?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11
    ㅋㅋㅋㅋㅋㅋ 이,이게뭐노 고삐리 고1때 빡T 창무T인강 들었었는데
  • [레벨:26]종신무버지 2020.10.22 23:19
    농구가좋아요 드립인데 비추박히네 위추놓는다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25
    종신무버지 루피 이게뭐노 드립을 모르다니 ㅜㅜ 어린친구들도 많이 찾아와서 그런가 나 1베 아닌데 ㅜㅜ
  • [레벨:27]바르토메우 2020.10.22 23:30
    농구가좋아요 근데 그 드립도 일베에서 온거라 하던데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32
    바르토메우 아 그럼? 동기들이 장난칠 때 많이 써서 몰랐는데
  • [레벨:27]바르토메우 2020.10.22 23:39
    농구가좋아요 근데 아마 페북에서 유명해진거라 모르고 쓰는 사람이 대부분인듯
  • [레벨:20]단뇸이 2020.10.22 23:12
    ??
  • [레벨:22]갑자기 2020.10.22 23:12
    아니 이거 ㄹㅇ임?
  • BEST [레벨:7]별하나의시 2020.10.22 23:12
    웰케 나중에 일본 여배우 나올거같냐
  • [레벨:20]드림캐쳐 2020.10.22 23:13
    별하나의시 꼭 며느리로 나옴 남편은 출장가있고
  • [레벨:1]돌고래삼총사 2020.10.22 23:15
    별하나의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36
    별하나의시 AV Young and old 한두번 본 솜씨가 아닌데 휴지끈 ㅊㅊ
  • [레벨:35]B.트라우트만 2020.10.22 2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9]버럭신 2020.10.22 23:12
    ???
  • [레벨:22]츠시마요시코 2020.10.22 23:12
    이왜진ㅋㅋㅋ
  • [레벨:22]세비야.F.C 2020.10.22 23:12
    누가 설명좀 해줘!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14
    세비야.F.C 딥 페이크 힙성
  • [레벨:2]슈슈는못말려 2020.10.22 23:12
    https://youtu.be/9s2ZNcAbMJU

    한석원 애교

    https://youtu.be/ojZ-Dcjkb7c

    한석원 유혹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24
    슈슈는못말려 여담이지만 밑의영상 오룬쪽 옆에 있는 함수는 X^2을 합성된 함수라보고 ∫xsin(x^2)니까 합성된함수의 도함수가 곱해진
    1/2×∫2xsin(x^2)꼴로 바꾸어서 치환적분을 해야됨
    -1/2cos(x^2)+C(C:적분상수)
  • [레벨:16]김두루미 2020.10.22 23:12
    한석원샘 아프리카 나오기 전부터 강사셨음 ㅋㅋㅋㅋ
  • [레벨:16]김두루미 2020.10.22 23:13
    김두루미 그리고 저 시절에는 저정도 화질로 야방 불가했음.
  • [레벨:16]김두루미 2020.10.22 23:13
    김두루미 누군가가 한석원샘 나온 다큐멘터리같은걸 아프리카로 송출한 것으로 추측
  • [레벨:33]앳킨슨 2020.10.22 23:12
    어?
  • [레벨:22]딥치즈버거 2020.10.22 23:12
    ??? 실화냐 씹ㅋㅋㅋㅋㅋㅋ
  • [레벨:22]나겔스만 2020.10.22 23:13
    안광지배철!
  • [레벨:9]프랜시스베이컨 2020.10.22 23:13
    자취의 방정식이 이썽~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13
    엑서사이즈 14번이었어용 15번으로 넘어갑니당 그림을 똑바로 그려 이사람아 보기좋게
  • [레벨:22]대하 2020.10.22 23:13
    자 오늘은~ 엑설사이즈를 푸는 날인데용~
  • [레벨:26]예쁜아가송이버섯 2020.10.22 23:13
    이왜진
  • [레벨:9]맑은하늘 2020.10.22 23:13
    원조 bj이차함수
  • [레벨:8]피레빗 2020.10.22 23:13
    이왜진 ㅋㅋㅋㅋ
  • [레벨:24]맨유고우 2020.10.22 23:1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1]농구가좋아요 2020.10.22 23:15
    맨유고우 깊은생각 원장님 아닌가요 빡쌤 따님 중학생인걸로 아는데
  • [레벨:2]탱글다희 2020.10.22 23:16
    농구가좋아요 나도 중딩이라 들음 ㅋㅋㅋ
  • [레벨:24]맨유고우 2020.10.22 23:18
    탱글다희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탱글다희 2020.10.22 23:18
    맨유고우 수학임
  • [레벨:2]닛이 2020.10.22 23:19
    맨유고우 수학강사로 유명
  • [레벨:24]맨유고우 2020.10.22 23:25
    닛이 잘못알았나봄 ㅋㅋ 화학강사였는데 ㅋㅋㅋ
  • [레벨:9]So1aris 2020.10.22 23:14
    이왜진?
  • [레벨:4]양가 2020.10.22 23:14
    ㄹㅇ임????
  • [레벨:1]HANWHA 2020.10.22 23:14
    존나 av틱하네 ㅋㅋㅋㅋ
  • BEST [레벨:2]개구리민주 2020.10.22 23:14
    예 오늘은 엑설사이즈를 푸는 날인데용
    봅시다 1번 문제
    문대가리 돌돌이가 이과황을 가로질러 가는 자취의 길이를↗ 구하여라.
    문제를 풀기에 앞서.. 봄이 되니까 수업을 시작하면 이런말을 하는 학생들이 간혹 있어용
    아니~ 선생님! 날씨가 이렇게 좋은데 바로 수업을 하시는겁니까?
    가! 아니라 해야만 한다.
    여러분이 말이죵..
    하루 정도 쉬고싶다는 아주~ 어리석은 생각을 하는 지금 이 순간, 이 찰나의 순간에도
    수우우우~ 많은 수험생들은 여러분을 앞질러가려고 하고 있어용.
    그러니까 힘들더라도 버텨야한다.
    지금 이 힘든 시기를 여러분이 버텨낸다면,
    쉬고 싶다는 이 욕망을 이겨낸다면,
    아주 밝은? 희망찬? 뭐라해야되지 이거?
    웅장한? 좋아. 아주 웅장한 미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건 자명한 사실이에용
    그럼 돌아와서 문제를 풀어봅시다.
    문대가리 돌돌이가 이과황을 가로질러 가는 자취의 길이를 구하여라.
    (문제를 잘못 읽었나싶어 문제를 3초간 보더니)
    뭐야 0이잖아 0
    뭐 이런 문제를 내고있어?
    문대가리 돌돌이가 어떻게 이과황을 가로질러가?
    아주 무식한 문제였어용
    여기까지 한석원이었습니다.
  • [레벨:26]가짜사나이2 2020.10.22 23:16
    개구리민주 ㄹㅇ 한석원 글에 이 댓글 무조건 베플임ㅋㅋㅋㅋ
  • [레벨:2]개구리민주 2020.10.22 23:16
    가짜사나이2 저장해놓은거 메다닥 가져왔는데 1페이지에 이미 있더라 ㅋㅋㅋㅋㅋ
  • [레벨:5]훔바 2020.10.22 23:15
    이거 전원책인데
  • [레벨:23]no.1노이어 2020.10.22 23:15
    이왜진ㄷㄷ
  • [레벨:33]Zerowest 2020.10.22 23:15
    이게 대체 뭔데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7768 7769 7770 7771 7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