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2 23:25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조회 수 83070 추천 수 365 댓글 359

1.jpg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2.jpg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흐미


출처-개드립닷컴

  • [레벨:36]토끼 2020.10.22 23:28
    아직 연재중인건가
    완결까지 존버중인데
  • [레벨:33]인싸흥 2020.10.22 23:28
    징그러워 쉬벌
  • [레벨:7]국민의힘 2020.10.22 23:28
    별로지않나 예전처럼 다크한 분위기도 없고 존나 희망찬 밝은 그림체던데
  • [레벨:17]펭귄맨 2020.10.22 23:28
    자기 인생에 작품하나 남기고싶은 욕심이 큰가봄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0.10.22 23:28
    아니 가츠가 쟤네 어케 잡음 대체 짐작도 안되네
  • [레벨:22]훌랑이 2020.10.22 23:28
    이거 아직도해??
  • [레벨:23]블루씨티 2020.10.22 23:28
    저 선 다 하나씩 사람이 직접 그리는거임??
  • [레벨:18]아들러경영학 2020.10.22 23:31
    블루씨티 그러니까 연재를 30년째...
  • [레벨:3]한국탈출나로호 2020.10.22 23:28
    완결 좀 빨리 내줘 걍
  • [레벨:20]다크엘프 2020.10.22 23:28
    애기때 본거같은데 아직도 완결 안났나 ㅋㅋ
  • [레벨:22]겜돌의 2020.10.22 23:28
    그래서 가츠가 그리피스새끼 언제 뚜까패냐고...
  • [레벨:22]흰줄박이 2020.10.22 23:28
    ㅅㅂ 가츠가 저것들 잡는거보다 작가 늙어뒤지는게 더 빠르겠네
  • [레벨:7]Doped 2020.10.22 23:29
    스포 들어서 대충 아는데 풀어줄까?
  • [레벨:20]기린과고양이 2020.10.22 23:30
    Doped ㄱㄱ
  • [레벨:2]새끼너구리 2020.10.22 23:32
    Doped ㄱㄱ
  • [레벨:25]팩트전해주는사람 2020.10.22 23:32
    Doped
  • [레벨:16]안경은얼굴이다 2020.10.22 23:34
    Doped 이번화임?
  • [레벨:27](알수없으) 2020.10.22 23:29
    ㅋㅋㅋ
  • [레벨:11]금강불괴 2020.10.22 23:29
    아 원펀맨 오리지널 작가랑 베르세르크 작가랑 섞으면 줄거리 좀빨리 나갈거같은데
  • [레벨:1]Posty 2020.10.22 23:29
    좀만 대충그려줘ㅠㅠㅠ
  • [레벨:34]쪼코맛감귤 2020.10.22 23:29
    이건 작화라도 좋긴하지 그 옆동네 헌 뭐시기는 휴
  • [레벨:20]이몽룡 2020.10.22 23:29
    결말까지는 다 써놓고 그리시는거 맞죠..?? 그냥 완결나오면 그때 사서 봐야지.. 볼때마다 까먹어서 안되겠음
  • [레벨:24]아이스홍시 2020.10.22 23:29
    헌터 헌터 vs 베르세르크
  • [레벨:24]아다는슬퍼요 2020.10.22 23:30
    아이스홍시 베르세르크는 작화라도좋지..
  • [레벨:5]꿜껍 2020.10.22 23:35
    아다는슬퍼요 토가시 자꾸 휴재하는건 걷기 힘들만큼 허리가 작살나서인데...이상하게 와전된거임

    http://www.koreapas.com/bbs//view.php?id=gofun&no=150152
  • [레벨:24]아다는슬퍼요 2020.10.22 23:36
    꿜껍 아는대 그러니깐 제발 스토리쓰고 몇몇떡밥부분만 터치하고 작품 좀넘겨줬으면 암흑대륙 씹 궁금해미치겠음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2 23:32
    아이스홍시 베르세르크 3D로 만들었지만 시발 매화 보면서 지렸음
  • [레벨:33]오호오허오호 2020.10.22 23:30
    이 만화는 최신화 뜨면 어디까지 봤는지 까먹어서 한 10화정도를 다시 봐야함
  • [레벨:31]또물보라를일으켜 2020.10.22 23:30
    한 컷 그리고 다음 컷 그릴 때 현타 안오시나보네 ㄷㄷ 대단하다
  • [레벨:2]게이게이야... 2020.10.22 23:30
    그냥 시발 해골기사가 이제 난 지쳤따 자네에게 뒷일을 맡기네 하면서 가츠한테 힘 넘겨주는걸로 하고 빨리 고드핸드 때려잡고 끝내자
    죽기전에 완결 근처라도 가겠냐 이거
  • [레벨:22]왕떡이 2020.10.22 23:30
    보지아니냐 ㅋㅋ
  • [레벨:24]가슴만지면힘남 2020.10.22 23:30
    주인공 가츠였나 더 고생했으면 좋겠다
  • [레벨:3]048693 2020.10.22 23:30
    이제 중반도 안온 만화,
    황금시대도 재밌는데
    작가가 끝물이 빠졌는지 자꾸 이상한 미소녀 만화 되감
    작화는 더좋아진거 같은데 빨리 진도 나갔으면 좋겠음
  • [레벨:2]타이그리스 2020.10.22 23:31
    04869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048693 2020.10.22 23:32
    타이그리스 몇년 전 인터뷰에서 황금시대 끝나고 프롤로그 끝났다 그런거 같은데
    포도였음?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2 23:33
    048693 중후반이라고 작가가 말함
  • [레벨:3]048693 2020.10.22 23:34
    통큰쾌락치한 그럼 앞으로 10년만 더 기달리면 완결인건가
  • [레벨:18]아들러경영학 2020.10.22 23:34
    048693 https://www.fmkorea.com/index.php?mid=best&document_srl=3036055916&search_keyword=%EB%B2%A0%EB%A5%B4%EC%84%B8%EB%A5%B4%ED%81%AC&search_target=title_content&listStyle=webzine&page=1
  • [레벨:7]Doped 2020.10.22 23:30
    가츠 = 해골기사
    시르케 = 플로라

    평행우주임
  • [레벨:25]팩트전해주는사람 2020.10.22 23:33
    Doped 걍 무한 루프로 돌아가는거임?
    다른 건가
  • [레벨:5]뿔보 2020.10.22 23:30
    뭐야 고드핸드멤버 바꼈었나
  • [레벨:25]왕충사 2020.10.22 23:30
    월간도 아니고 분기마다 1화씩 나오는 느낌...
  • [레벨:28]대머리는범죄 2020.10.22 23:30
    대충좀그리라구요시발
  • [레벨:16]안경은얼굴이다 2020.10.22 23:30
    가츠형이였는데 왜 동생이된거야...
  • [레벨:25]젓가락멸치 2020.10.22 23:31
    아으 징그러
    문어숙회 땡기네
  • [레벨:23]달팽이처럼 2020.10.22 23:31
    와...
  • [레벨:26]바람의사생활 2020.10.22 23:31
    고드핸드 가운뎃놈 빼고는 다 바뀐건가?
  • [레벨:25]은파유원지 2020.10.22 23:31
    스토리 까먹음;;
  • [레벨:21]Hyper 2020.10.22 23:31
    베르세르크 다크한맛에봤는데 지금연재하는건 하렘물판타지같음
  • [레벨:33]레스터롬쌔 2020.10.22 23:32
    Hyper 그 요정이나 동료들 많이 새기고부터 그렇게 된것 같음.
    너무 다크하게만 가면 우울함의 끝판이니 캐스커가 그 트라우마를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더 밝게 갈지 현재 진행대로 갈지 나뉠것 같음

이전 맨앞 다음
- +
7673 7674 7675 7676 7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