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2 23:25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조회 수 83070 추천 수 365 댓글 359

1.jpg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2.jpg 베르세르크 최신화 작화 근황.jpg


흐미


출처-개드립닷컴

  • [레벨:7]Doped 2020.10.22 23:33
    Hyper 실제로 작화 크게 바뀌는 구간이
    그리피스 각성한후에 환타지와 현실이 섞이는 시기부터임
  • [레벨:36]루기아 2020.10.22 23:31
    베르세르크 362화임??
  • [레벨:1]조르지뉴방출기원 2020.10.22 23:31
    베르세르크 vs 진격의거인
    둘다 안봤는데 먼저볼거 하나 추천좀ㅋㅋ
  • [레벨:21]수좃즈만 2020.10.22 23:31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2 23:34
    조르지뉴방출기원 베르세르크는 초반에 많이 지루함
  • [레벨:21]LiLUZI 2020.10.23 00:05
    통큰쾌락치한 초반이면 황금시대인데?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3 00:08
    LiLUZI 그리피스 고문당하는 순간부터 확 잼있어지기 시작해서 내가 애니부터 봐서 그런걸지도 모름
  • [레벨:25]마운틴두유 2020.10.22 23:31
    크툴루 느낌인데
  • [레벨:26]이즈리얼003 2020.10.22 23:31
    오른쪽 두번째놈 면상이..? 전복이네
  • [레벨:23]火眼金睛 2020.10.22 23:31
    작화 진짜 많이 죽은티가 난다... 원래 같으면 인물 묘사에 선이 수백개는 더 들어갔는데 ㅋㅋ
    제발 죽기전에 완결만 내줘..
  • [레벨:29]marveldc 2020.10.22 23:32
    火眼金睛 ㅅㅂ 저게 죽은거구나ㅋㅋㅋㅋㅋ 괴랄하네
  • [레벨:28]대머리는범죄 2020.10.22 23:36
    marveldc 매의단 황금시대편 보면 작가수명 갈리는게 보임 신기하게 1권은 작화 이렇게 까지 힘쓴다는 느낌이 없었고 잘그리는 그림도 아니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무시무시해지더라
  • [레벨:29]marveldc 2020.10.22 23:42
    대머리는범죄 그렇게 그리니까 30년 넘게 연재하는건가ㅋㅋㅋ
  • [레벨:28]대머리는범죄 2020.10.22 23:47
    marveldc 다른작가들이 톤인가 뭔가 하는거 붙여버릴때 이 작가는 그 세세한 선들을 전부 하나하나 그려나감 미친놈수준임
  • [레벨:4]축아고 2020.10.22 23:58
    火眼金睛 작화가 죽은게 아니라 이 양반 1부, 2부, 3부 이렇게 나눠서 작화를 바꿔버린거임

    1부 - 최대한 처절하게
    2부 - 세기말의 암울함을 표현
    3부 - 동화에 가깝게

    각 스토리에 맡게 작화를 아에 바꾸고 있음
  • [레벨:23]火眼金睛 2020.10.23 12:35
    축아고 누가 그런 뇌피셜을 퍼트림? 작가 인터뷰 있음? ㅋㅋㅋ 노팩트 뇌피셜임
  • [레벨:4]축아고 2020.10.23 13:52
    火眼金睛 ?? 판타지아 첫화랑 그 전화랑 작화 비교해보면 한방에 달라지는게 바로 나오는데 뭔 뇌피셜이야 ㅋㅋㅋ 만화방가서 확인해봐봐
  • [레벨:23]火眼金睛 2020.10.23 14:36
    축아고 아니 ㅋㅋ 그러니까 작화 달라진게 니가 쓴 동화에 가깝게라는걸 누가 말했냐고요,.,누가 작화 달라진거 모름?
    작가가 직접 언급을 했냐구요 ㅋㅋㅋㅋ 아니 왜 자꾸 뇌피셜을 말함 ㅋㅋㅋ
  • [레벨:9]정식감독알레그리 2020.10.22 23:31
    아니 오른쪽에서 두번째 캐릭 얼굴 상태가..
  • [레벨:15]두미씨 2020.10.22 23:36
    정식감독알레그리 선생님은 왜 그런것만 찾아보십니까 ㅠㅠㅠㅠㅠㅠㅠ
  • [레벨:9]정식감독알레그리 2020.10.22 23:37
    두미씨 아니 뒤지게 잘그려놔서 자세히보니깐 저런게있네
  • [레벨:15]두미씨 2020.10.22 23:37
    정식감독알레그리 껄껄껄껄껄
  • [레벨:22]에스S2 2020.10.22 23:31
    쟤 화성침공에서 봤는데
  • [레벨:2]자강두천! 2020.10.22 23:42
    에스S2 헬레이저 에서도 봤을걸
  • [레벨:26]바람의사생활 2020.10.22 23:32
    오른쪽에 두번째놈은 얼굴이 보지네 ㅋㅋㅋㅋ
  • [레벨:11]훔바자와디 2020.10.22 23:36
    바람의사생활 뭐여 ㅅㅂ ㅋㅋㅋㅋ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2 23:52
    바람의사생활 옆에놈이랑 합치면 궁극의 섹스머신인가 ㄷㄷ
  • [레벨:2]한마유지로 2020.10.22 23:32
    아니 그리피스랑 맞짱 언제까냐고ㅋㅋ
  • [레벨:4]위고 2020.10.22 23:32
    쟤볼때마다 화성인 하이머딩거가 떠오르는;
  • [레벨:22]라만챠1117 2020.10.22 23:32
    계속 이런 식으로 작화만 신경쓰고 서사진행 좆도 신경안쓰면 결국 사람들 기억에서 잊혀질거임
    누가 만화를 한 컷을 정성스레 음미하면서 보냐.. 작가가 왜이렇게 하나에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어시라도 존나게 쓰던가
  • [레벨:11]잉잘 2020.10.22 23:32
    이제 한 70%정도 진행했나?
  • [레벨:22]oxyacid 2020.10.22 23:33
    토가시모드로 완결까지 콘티 뽑아놓고 연재하자 결말 못보면 존나 억울할거같음
  • [레벨:21]rQ 2020.10.22 23:33
    누군지 설명좀 최종보스임?
  • [레벨:3]스트리머아게로 2020.10.22 23:37
    rQ 베르세르크 작가가 만화책인데 개빡센 작화로 유명함 스토리가 다크해서 재밌다는 의견이 많음
    문제는 퀄리티만큼 진도가 ㅈㄴ 느림
  • [레벨:34]훼잌매니아 2020.10.22 23:33
    나도 보고싶어~~~
  • [레벨:24]dsadlda 2020.10.22 23:33
    가운데 말고 나머지는 누구야 첨본다 예전 고드핸드인가?
  • [레벨:20]톰크루즈 2020.10.22 23:33
    한컷한컷 작품을그리네;
  • [레벨:6]DarthVad 2020.10.22 23:33
    그리다가 정신병올듯
  • [레벨:22]오늘부터메갓 2020.10.22 23:33
    그냥 대충 그리고 빨리좀 내줘요 씨발년아
  • [레벨:24]아이스홍시 2020.10.22 23:33
    이 만화는 엔딩 나오면 첨부터 다시봐야지 스토리 기억을 할수가 없어
  • [레벨:25]로그인 2020.10.22 23:34
    와 이거 안끝낫음?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0.22 23:35
    로그인 ㄹㅇㅋㅋ 나이거 처음볼때 10대였는데 이제 30대 후반임 ㅋㅋ
  • [레벨:5]미처몰랐다 2020.10.22 23:34
    ㅋㅋㅋㅋ진도는 언제나가나요?
  • [레벨:22]혁명마렵네 2020.10.22 23:34
    가운데 팀버튼의 화성침공 아니냐?
  • [레벨:25]귀인..두직 2020.10.22 23:35
    재밋긴한데 완결빨리 좀 내라
  • [레벨:21]볼라시에플릭 2020.10.22 23:35
    완결나면 쪽지점
  • [레벨:24]다중인격자 2020.10.22 23:35
    오래걸려도 쌉인정
  • [레벨:22]법흥왕 2020.10.22 23:35
    중간에 화성인 딩거는 뭐죠
  • [레벨:2]돌팬핀츠 2020.10.22 23:35
    이렇게 길게 가는 만화는 만약을 대비해서 스토리 전부 편집부에 알려놓을듯
  • [레벨:30]툰코맨 2020.10.22 23:35
    좆터 헌좆이랑 비비는 게 죄송할 지경

이전 맨앞 다음
- +
7682 7683 7684 7685 7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