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2 00:04

영등포 월세 30만 신축 원룸

조회 수 83236 추천 수 264 댓글 466
  • [레벨:1]GREAT! 2020.11.22 00:17
    션션션 그런데 저렇게 설계했을때 소방법 적용하면 100프로 불법이지
  • [레벨:33]눈팅디갤러 2020.11.22 00:12
    보증금 시팙ㅋㅋㅋㅋ
  • [레벨:2]황스터 2020.11.22 00:12
    복층에서 목이 꺾이는게 적당하다 ㅇㅈㄹ ㅋㅋㅋ
  • [레벨:27]섀도어 2020.11.22 00:12
    궁금한게 보증금 결국 나갈때 다시 돌려주지않음? 보증금 낮고 월세 높게받는게 건물주는 이득아님???
  • [레벨:3]맘속 2020.11.22 00:13
    섀도어 묵돈으로 현금 유보율 늘릴수 있으니 재정안전성이 생김
  • [레벨:10]불알 2020.11.22 00:14
    섀도어 그건 자기 자본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고, 보통은 전세금으로 돌려막기 하지
  • [레벨:25]회복 2020.11.22 00:12
    이럴꺼면 걍 전세하시죠.
  • [레벨:22]모솔1만일 2020.11.22 00:12
    싸다 했더니 보증금이 1억이 넘네 ㅋㅋ
  • [레벨:9]애플와플파인애플 2020.11.22 00:12
    어우시발 불나면 화르륵 타겠네;;; 쫍아가지고 도망갈 길도 없겠네 ㅡㅡ
  • [레벨:35]이데올로기 2020.11.22 00:12
    진지하게 저기 살면 정신병 걸릴 듯
  • [레벨:1]GREAT! 2020.11.22 00:17
    이데올로기 난 돈 줘도 답답해서 못 살듯
  • [레벨:5]옐로나이프 2020.11.22 00:12
    ?? 전세도 아니고 월세??! ㅁㅊㅋㅋㅋㅋㅋ
  • [레벨:23]복현사거리 2020.11.22 00:12
    방송은 현정권 정책 안까려고
    안달이 났네 ㅋㅋㅋㅋㅋ
  • [레벨:1]GREAT! 2020.11.22 00:18
    복현사거리 저런 집은 설계에 문제가 너무 크다
  • [레벨:23]복현사거리 2020.11.22 00:19
    GREAT! 보증 1.3에 월세30이면
    목돈 좀 있는 입장이면
    좋긴 함

    근데 ㄹㅇ 좋아서가 아니라
    요즘 부동산이 그만큼 ㅂㅅ
  • [레벨:1]GREAT! 2020.11.22 00:19
    복현사거리 그런데 저런 설계는 소방법에 안 걸리나?
  • [레벨:23]복현사거리 2020.11.22 00:20
    GREAT! 건축과 아니라
    그런쪽은 몰러..
    안걸리니까 방송에 나오고 하겠지 뭐
  • [레벨:4]삼프도리아 2020.11.22 01:02
    GREAT! 건물주가 ok해서 공개했을텐데
    그럼 다 통과했을 확률이 크지
  • [레벨:3]맘속 2020.11.22 00:13
    반전세급에 30 ㅅㅂ ㅋㅋㅋㅋ
  • [레벨:2]삼성카드 2020.11.22 00:13
    영등포시장 역세권이 그렇게 좋은가...?
    영등포역 바로 근처 오피스텔들도 저거보단 저렴한거 같은데. 물론 몇년전 이야기지만
  • [레벨:7]클린피파 2020.11.22 00:13
    ㅋㅋㅋㅋㅋㅋ 맨날 물쓰는 씽크대 세탁기에 미닫이도 아니고 여닫이를 저래 해놓으면 ㅋㅋ 설거지감 놓고 문닫고 이틀만 지나도 세균 천국이겠다 결국 문 열어두고 쓸텐데 공간만 더 잡아먹음
  • [레벨:22]삶이스트레스 2020.11.22 00:23
    클린피파 ㄹㅇ 저긴 문짝 없는 게 나을텐데
    디자인에 목숨 걸었나 봄 ㅋㅋㅋ
  • [레벨:1]貴島明日香 2020.11.22 00:13
    1억 3천에 30이면 ㅋㅋㅋㅋ너무하지않나
  • [레벨:24]김응이 2020.11.22 00:13
    반전세 수준이네ㅋㅋㅋㅋㅋ
    보증금 수준이 무슨 오피스텔 수준이야
  • [레벨:31]돈까스매니아 2020.11.22 00:13
    진짜 개 답답할듯... 복층은 말이 좋아 복층이지 2층은 거의 고시텔이네
  • [레벨:9]DeBruyne 2020.11.22 00:13
    복층 별로 좋지도 않는거 왜 함
  • [레벨:18]민대풍 2020.11.22 00:14
    보기만해도 숨막힌다
  • [레벨:4]윌스미스 2020.11.22 00:14
    에잇 퉤
  • [레벨:24]성공실패는한끗차 2020.11.22 00:14
    정신병걸릴듯
  • [레벨:31]내일월요일 2020.11.22 00:15
    그렇게 따지면 반포자이도 월세 0원

    대신 보증금이 많음
  • [레벨:7]아디오링 2020.11.22 00:15
    저정도 초역세권 방이 비어있는 이유
  • [레벨:15]OMONO 2020.11.22 00:15
    보증금 1억 ㅅㅂ ㅋㅋㅋ
  • [레벨:25]Celine 2020.11.22 00:15
    존나 처절하게 사는 느낌이겠는데
  • [레벨:24]맥스웰 2020.11.22 00:15
    없던 공황장애도 생기겠다
  • [레벨:24]Radiolog 2020.11.22 00:16
    차라리 서울 도심은 40년 이상된 재건축 썩다리 아파트가 전월세가 그나마 쌌는데, 이번에 2년 실거주 안하면 아파트 분양권 안준다고 해서 이마저도 다 사라지는중임.
  • [레벨:33]마늘보다갈릭 2020.11.22 00:16
    월세 30이라길래 영등포 역세권에 저정도면 엄청 싸네 하면서 봤는데 보증금 1억3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만렙 2020.11.22 00:16
    ㅋㅋㅋㅋ 월세 30만 보고 존나 싸네ㅋㅋ했는데 1억3천ㅋㅋㅋ
  • [레벨:31]Laca_Z 2020.11.22 00:16
    야발 저게 관짝이지 집이냐 ㅋㅋㅋ
  • [레벨:21]호에에앵 2020.11.22 00:16
    저걸 사람 살라고 만든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어케넣냐
  • [레벨:24]Royalty2 2020.11.22 00:16
    출연진들도 속으로는 욕했겠지?
  • [레벨:25]사람이름이나균안 2020.11.22 00:17
    불나면 진짜 좆되겠는데?
  • [레벨:24]펨코감정평가사 2020.11.22 00:17
    보증금 천만원에 = 월세10만원.

    보통 원룸 월세 보증금 2000~5000 선에서 20~30선인데,
    보증금이 1억 3천이다?
    보즈금 5000으로 계산하면 월세110만원이네요~
  • [레벨:23]카트카트 2020.11.22 00:17
    시발 ㅋㅋㅋㅋㅋ 좀 심하네
  • [레벨:3]끄오오오오 2020.11.22 00:17
    보증금 장난치나 ㅋㅋ
  • [레벨:18]Goza 2020.11.22 00:17
    존나비싼거야 저거 ㅋㅋ 말도안됨 서울내 신축 10평짜리도 저가격은 되는데 요새
  • [레벨:22]백곰이불여일견 2020.11.22 00:18
    반전세를 월세30으로 둔갑하는 클라스 ㅋㅋㅋㅋ
  • [레벨:18]공부할거다 2020.11.22 00:18
    어차피 서울-경기 권에서 원룸 잡으려면 월세 4~50은 줘야되는데
    그건 보증금 500일 때 애기고
    보증금이 시발 1억이 넘어가면 최소 20~30으로 내려와야지 ㅋㅋㅋㅋㅋ
  • [레벨:33]하이프 2020.11.22 00:19
    공부할거다 김포 인천 서구지역 보증금 3000에 월세 60이면 34평 아파트 2년 계약가능 서울강남까지 자차로 40분컷 홍대까지 30분인데 집값차이가 어마어마하지 ㅋㅋㅋㅋ
  • [레벨:18]공부할거다 2020.11.22 00:20
    하이프 뭐 당장 경기권도 경기권 나름이라 바로 옆동네여도 서울 옆에 있다는 이유로 안양-수원 이 쪽이랑 안산-시흥 이런 쪽은 가격 거의 .5배는 차이나니까 ㅋㅋㅋ
  • [레벨:33]하이프 2020.11.22 00:22
    공부할거다 ㅇㅇ 내가 김포 살면서 영등포 출퇴근하는데 30분컷이라 너무좋음 같은 값에 영등포 근처 집얻을라면 개빡쎈데 지금사는데가 34평 큰집이라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512 6513 6514 6515 6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