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2 01:36

걸그룹 멤버 중 억울함류 甲.JPG

조회 수 121204 추천 수 423 댓글 136

혜림1.png 걸그룹 멤버 중 억울함류 甲.JPG

혜림2.jpg 걸그룹 멤버 중 억울함류 甲.JPG


원더걸스 혜림


부모님 두 분 모두 한국분으로 태어난 곳도 한국임.

어릴때 부모님따라 중국도 아니고 '홍콩'으로 이민감.


이러한 배경 때문에 한국어, 영어, 광동어, 중국어 모두 유창함.

원래는 Miss A 전신인 '시스터즈'로 중국에서 활동 중 이었는데

영어에 유창한 점에 삘 받은 박진영이 당시 미국에서 고전 중이던 원걸에 강제로 투입함.

(시스터즈로 활동 중이던 혜림에게 원걸에 합류할래? 물었고 혜림은 시스터즈가 좋다고 답변. 하지만 원걸에 합류시킴)


이 후 중국인도 아니고, 토종 한국인 + 홍콩 영주권자인데 중국인으로 몰려서 악플 겁나게 받음.





gPfla3.jpg 걸그룹 멤버 중 억울함류 甲.JPG
2020. 7. 5 연상의 태권도 선수와 결혼하고 잘 살고있는 중. 


+) 14살의 자신에게 한마디를 한다면? 이라는 질문에 "너 원더걸스야" 라고 말함. 합류과정에서 무고하게 욕을 많이 먹었지만 원더걸스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이 있는 듯. 





출처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C%9A%B0%ED%98%9C%EB%A6%BC?from=%ED%98%9C%EB%A6%BC)

  • [레벨:36]그루트 2020.11.22 00:51
    혜림 하면 산이랑 같이 한 액트 쿨 옛다 내랩이다 생각남
  • [레벨:28]꼭부리 2020.11.22 00:51
    그루트 내가 혜림이다 모르겠으면 테레비봐 이거나 받아라 옛다 내 랩이다
  • [레벨:32]밎놎율 2020.11.22 01:12
    꼭부리 내가아~ 헤림이다!(최대한 한 음절에 우겨넣기)
  • BEST [레벨:25]선의 2020.11.22 00:51
    그래서 페미의 길로...
  • [레벨:21]비인간만블라함 2020.11.22 01:38
    선의 페미란거 말해도 비추박누.. 역시 여혐수호남혐방관코리아
  • [레벨:12]바바리보 2020.11.22 01:43
    비인간만블라함 여기 상주 페미 40명 쯤 있음 ㅋㅋ
  • [레벨:8]68살김광식 2020.11.22 05:35
    선의 헐 얘 페미구나
  • [레벨:26]Fool!! 2020.11.22 00:51
    why so lonely 때 예쁘더라
  • [레벨:28]용제 2020.11.22 00:55
    이래서 연예인한테 이미지가 참 중요함.
    한 번 이상한 이미지가 씌워지면 그거 바로 잡는 거 존나 힘듬.

    초아도 아직 결혼한 줄 아는 사람 많더라..
    심지어 신동도 아직도 결혼 한 줄 아는 사람 많고
  • [레벨:24]젖먹이 2020.11.22 00:55
    용제 결혼했잖아. 이혼함?
  • [레벨:32]단오절 2020.11.22 00:57
    젖먹이 식장에 발조차 안들였음ㅋㅋ
  • [레벨:24]젖먹이 2020.11.22 00:58
    단오절 엉? 나가고 결혼발표 났었잖아. 어케된거야?
  • [레벨:32]단오절 2020.11.22 00:58
    젖먹이 신동 말하는거 맞지?? 초아도 뭐그렇지만.. 신동은 정확히는 청혼..발표..ㅋㅋ
  • [레벨:28]용제 2020.11.22 01:00
    젖먹이 초아 결혼 발표 한 적 없음.
    그냥 탈퇴할 때 그런 찌라시가 돌았을 뿐.
  • [레벨:24]젖먹이 2020.11.22 01:00
    용제 검색해보니 진짜 그러네. ㄷㄷ
  • BEST [레벨:28]용제 2020.11.22 01:01
    젖먹이 댓글 장단 맞춰주는 줄 알았는데 찐이었네.....

    내 말을 너가 증명해주는구나
  • [레벨:32]단오절 2020.11.22 01:02
    용제 ㅋㅋㅋㅋㅌㅌㅋ참된 표본ㅋㅌㅋ
  • [레벨:22]오렌지의시간 2020.11.22 01:02
    단오절 꺼무위키에 열애설마저 사실무근이었다고 되어있네 ㄷㄷ 결혼한줄..
  • [레벨:33]눈팅디갤러 2020.11.22 01:11
    오렌지의시간 초아 결혼썰은 어디서 들은거임? 난 처음 듣는데 머지
  • [레벨:26]줘팸로봇트슨 2020.11.22 01:27
    눈팅디갤러 초아 탈퇴한게 과속임신, 열애/결혼 때문이라는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 있었음
    썰도 아니고 그냥 탈퇴한다 기사 뜨자마자 갑자기 저 루머들 붙음
    탈퇴전 활동 잠적 당시에 악성 열애 루머도 있었고
  • [레벨:17]㉠㉡㉢㉤㉣ 2020.11.22 01:31
    단오절 내 친구한테 야 신동은 상견례도 안했어~ 하니까
    상견례 안하고 결혼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하더라 ㅋㅋㅋㅋ
  • [레벨:32]단오절 2020.11.22 01:32
    ㉠㉡㉢㉤㉣ ㅅㅂㅋㅋㅋㅋㅋㅋ 폰결혼ㅋㅌㅋ
  • [레벨:27]엘빈악플러 2020.11.22 01:46
    용제 뭐야 초아 결혼한게 아니었다고?ㄷㄷ
    와.. 결혼하면서 그룹 나갔다는 글에 딱히 아니라는 댓글도 못봐서 그냥 결혼한 줄 알았네
    남 결혼하거나 말거나 굳이 진위 여부를 직접 알아볼 필요도 없으니 그냥 커뮤에 올라온 글만 보고 말았는데 어이없네ㅋㅋ
  • [레벨:5]ㄴㄴㄱㄹ 2020.11.22 02:22
    용제 나도 옛날에 신동 결혼 뉴스 본 기억이 있어서 유부남인줄 알았는데 신동이 자기 다 유부남인줄 안다는 말 보고 유부남 아닌거 알게됨 ㅋㅋ
  • [레벨:24]하시엔다 2020.11.22 00:55
    토종 한국인인데 첫짤은 중국이나 홍콩 미녀 느낌이 쎄다. 결론은 이쁘시네..
  • [레벨:32]단오절 2020.11.22 00:56
    하시엔다 난 그래서 쟤 처음 봤을때 뭔가 판빙빙 순해진 인상같았음ㅋㅋ 중화권 고전미인 느낌
  • [레벨:28]그럴수가ㅣ 2020.11.22 00:55
    짱개라고 악플꽤나 달렸던걸로 기억함..
    잘산다니 올마나 다행이니
  • [레벨:24]금태양 2020.11.22 00:56
    결혼했구나
  • [레벨:24]젖먹이 2020.11.22 01:00
    금태양 아니래.
  • [레벨:24]금태양 2020.11.22 01:01
    젖먹이 아니래??뭐야 글 하단에 결혼은
  • [레벨:24]젖먹이 2020.11.22 01:01
    금태양 초아말하는줄. ㅋㅋㅋ
  • [레벨:28]용제 2020.11.22 01:02
    젖먹이 혜림은 결혼 맞어

    아닌건 초아 임마 ㅡ_ㅡ;;;
  • [레벨:29]Osiris 2020.11.22 00:56
    첫잔처럼 영화에 나왔던데
  • BEST [레벨:32]탈리스 2020.11.22 01:10
    혼란한 댓글들 정리
    혜림 - 결혼함
    신동, 초아 - 결혼 안함
  • [레벨:24]이응지읒 2020.11.22 01:11
    탈리스 나 - 결혼 못함
  • [레벨:24]은고그 2020.11.22 01:37
    탈리스 그럼 초아 그냥 연애임? ㄷㄷ 결혼한줄..
  • [레벨:25]월현 2020.11.22 01:41
    은고그 열애설도 사실무근임
  • [레벨:1]래디시 2020.11.22 01:43
    은고그 전부 찌라시임
  • [레벨:22]파라노이즈줘요 2020.11.22 01:39
    탈리스 초아 안했나
  • [레벨:20]krolls 2020.11.22 01:40
    탈리스 초아 안했다고?
  • [레벨:34]볼따구빨간노친네 2020.11.22 01:42
    탈리스 초아 한거 아니였냐?
  • [레벨:27]W0000p 2020.11.22 01:43
    탈리스 나도 이거 헷갈렸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5]urimlove 2020.11.22 01:44
    탈리스 엥 초아결혼해서 나간거 아니였숴..?? 내가 잘못 알앗네
  • [레벨:21]유후쿠 2020.11.22 05:53
    탈리스 엥 신동 결혼안햇다고? ㄷㄷ
  • [레벨:24]trashcan 2020.11.22 06:49
    탈리스 초아 결혼한거 아니었어???
  • BEST [레벨:24]만듀국 2020.11.22 01:11
    근데 페미임
  • [레벨:35]사발레타 2020.11.22 01:52
    만듀국 페미가 결혼도 하누
  • [레벨:19]saluki 2020.11.22 02:02
    사발레타 당연하지. 자기 아들낳았다고 싫어한 유명한 페미 교사도 있는데
  • [레벨:24]육각프랑스 2020.11.22 01:11
    재 욕먹었던 이유가 2pm때문에 안그래도 멤버 탈퇴와 합류에 민감해져 있는데
    선미 탈퇴한 상황에서 혜림이 들어와서 그런거 아님?
    그래도 억울하게 욕먹었던건 맞네
  • [레벨:28]천룡인 2020.11.22 01:17
    중국인이 아니라 순혈 한국인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6890 6891 6892 6893 6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