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9 13:08

월 250 중대장 vs 압구정 거주 설경제좌.jpg

조회 수 91051 추천 수 710 댓글 536
  • [레벨:22]라랑콥 2020.11.29 14:21
    REUS 그래도 후임들은 자기한테 유일하게 친절하게대해주니까 좋아함 후임말도 잘 들어주고 ㅋㅋ 후임한텐 에이스로 평가받을듯
  • [레벨:28]발롱위너모드리치 2020.11.29 13:29
    라랑콥 주멘이네 ㅋㅋ
  • [레벨:24]신한쥬지 2020.11.29 13:18
    팩트)주작이다
  • [레벨:21]키토N일차 2020.11.29 13:18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후자 압도적 승....
  • [레벨:24]요크타운 2020.11.29 13:18
    근데 주작 여부를 떠나서 존나 웃기긴 함 가만 놔두면 어련히 사회 생활 잘할 사람들 강제로 끌고 와서 군대에 처박아서 신나게 굴리면서 한다는 말이 너 사회에 나가서 어쩌려고 그러냐 운운ㅋㅋㅋ
  • [레벨:17]테마 2020.11.29 13:23
    요크타운 ㄹㅇ ㅋㅋ
  • [레벨:28]발롱위너모드리치 2020.11.29 13:30
    요크타운 ㄹㅇㅋㅋ
  • [레벨:17]바황상 2020.11.29 13:18
    다 뛰었다는데 포기가 왜 나옴 주작 수준
  • [레벨:9]비정ㅅㅇ 2020.11.29 13:19
    흔한 괴롭힘당하던 왕따가 사실 재벌가 자식이여서 일진들 참교육해주는 중고딩 소설 수준이네
  • [레벨:3]강정호 2020.11.29 13:22
    비정ㅅㅇ ㄹㅇㅋㅋ
  • [레벨:30]제시더풋볼린가드 2020.11.29 13:19
    근데 중대장도 존나 웃기네

    중도포기한 것도 아니고 뒤처지면서도 이 악물고 끝까지 한 애한테 훈계를 늘어놨네 ㅋㅋㅋㅋ
  • [레벨:36]아몬듀 2020.11.29 13:19
    애초에 중대장이 저 사람 설경인걸 모를 수가 없을텐데 저딴 소리를 박는게 말도 안되고

    설경이 후폭풍 생각 안하고 극딜박는건 더 말이 안됨ㅋㅋㅋ
  • [레벨:21]해축안봐욜 2020.11.29 13:27
    아몬듀 우리도 서울대 출신있었는데 정확히는 로스쿨. 선임한테 하극상 일으키긴했음. 간부랑 하는건 또 다른일이긴 하지만ㅋㅋ. 지금 생각해도 그거 잠깐 혼나는거 못참아서 하극상 일으킨것도 웃기고 짬찌 일병이 몇개월차 안나는 후임 멋대로 혼내다 아침조회 늦은거라 여러모로 레전드라 기억나네.
  • [레벨:26]히로스세즈 2020.11.29 13:19
    진짜착한사람이면 저렇게 말안하지
  • [레벨:23]잠실6동이민섭 2020.11.29 13:19
    주작이다
  • [레벨:21]해축안봐욜 2020.11.29 13:19
    우리도 집도 부자 서울대 로스쿨 다니던 사람있었는데 그 사람도 공부는 잘하는데 조직생활 적응력이나 일머리는 없더라. 선임들하고도 사이 안좋고 후임들하고도 겉돌고 나쁜 사람은 아닌데 표현하기 참 애매한데 이기적이었달까? 그리고 엄청난 공부벌레였음.
  • [레벨:33]손하나 2020.11.29 13: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aaaasjjj 2020.11.29 13:2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반반충 2020.11.29 13:38
    aaaasjjj 이 말이 맞는데 나도 군대 갔다왔지만 거기 그냥 간부 편하려고 병사들 쳐 굴리면서 기잡는다고 기합 주는건데 ㅋㅋ 달리기 못하는거랑 인생이랑 뭔 상관이야 사람마다 재주가 다른데
  • [레벨:24]이자성 2020.11.29 13:20
    주작글은 걍 상황이 엄청 극단적임ㅋㅋ
  • [레벨:13]무요으쯔라구요 2020.11.29 13:21
    우리 중대장 생각하면 저거 주작이라고 생각도 안든다
  • [레벨:24]폭폭맨 2020.11.29 13:2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M.Forss 2020.11.29 13:23
    폭폭맨 네 알아서 다 안빼가더라고요 ㅋㅋ
  • [레벨:30]디스테파노 2020.11.29 13:24
    폭폭맨 안빼가는경우도 많은데;; 나 수송대였는데 정비병선임 연대기계에다가 집 강남살았는데 딱히 특별대접못받음
  • [레벨:23]Kaka#22. 2020.11.29 13:25
    폭폭맨 안빼가 ㅋㅋㅋㅋㅋㅋ
  • [레벨:11]네이비 2020.11.29 13:25
    폭폭맨 내 동기가 서울대 전기과에 금수저인데 통신병으로 남들과 다름없이 군생활했다 그런거가지고는 대접안함 나가서 뭐 덕볼것도아니고
  • [레벨:3]승고쨩 2020.11.29 13:26
    폭폭맨 글쎄요
    집안 좋거나 대학 좋은 친구들이 대부분 똑똑한건 맞지만..
    군생활 잘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말씀하신것처럼 대우하지도 않았구요..
  • [레벨:32]너굴2 2020.11.29 13:29
    폭폭맨 내 경험상 안그런 경우도 있는 것 같음
    육체적으로 만만한 부대는 아니었는데 내 동기들중에 카이스트랑 서울대 다니는애 있었음..
  • [레벨:1]청춘바니걸 2020.11.29 13:37
    폭폭맨 뭘빼가 우리 소대장 통신병이 설대 나왔는데 . gop상승할때도 대대op나 후방cp 로뺄줄 알았는데 그딴거 없어 그냥 하는거야
  • [레벨:23]지라이야 2020.11.29 13:39
    폭폭맨 너 미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감자감자감자 2020.11.29 13:40
    폭폭맨 언제적얘기하는거야 병신아 ㅋㅋㅋ
  • [레벨:23]피넛크림라떼 2020.11.29 14:44
    폭폭맨 안빼가
  • [레벨:24]매트패트 2020.11.29 13:21
    저런 주작을 왜 할까ㅋㅋ
  • [레벨:23]snucse 2020.11.29 13:21
    저런 좆주작썰 믿는 애들은 얼마나 저능아인지 궁금함
    동생이 설경제 다니는데 존나 겸손한데
    본문만 보면 장애인같은 마인드 가진 금수저 설경제노 ㅋㅋ
  • [레벨:24]바이그나이트 2020.11.29 13:21
    근데 내가 몰라서 그러는데 사관학교 정도면 대학 어디랑 비빔???
  • [레벨:13]아참재미있는데스 2020.11.29 13:23
    바이그나이트 걔네는 시험 따로봐서 다르긴한데 보통 중경외시
  • [레벨:13]아참재미있는데스 2020.11.29 13:25
    아참재미있는데스 순서는 공>육>해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1.29 13:32
  • [레벨:13]아참재미있는데스 2020.11.29 13:33
    펨코로커뮤시작 해사가 시험컷 꼴찌하던데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1.29 13:35
  • [레벨:24]GFRIEND은 2020.11.29 13:22
    대위면 그래도 최소 4000은 받을텐데
  • [레벨:13]아참재미있는데스 2020.11.29 13:22
    존나 힘들 때 옆에서 신경 긁으면 쌍욕나오긴함 ㅋㅋ
  • [레벨:22]블루피치 2020.11.29 13:22
    딱 저 상황만 봐서는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상급자에게 폭언은 징계감이긴 하지.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20.11.29 13:22
    주작이라도 노잼이네
  • [레벨:33]사보타주 2020.11.29 13:23
    중대장이 갈군거까지만 팩트
  • [레벨:21]호구구 2020.11.29 13:23
    착한사람이 아닌데? 좋은사람인척 한 사람이지
  • [레벨:3]초코파이냠냠 2020.11.29 13:23
    아니근데 중간에 멈춘것도 아니고

    열심히 해서 끝까지 다 뛰었는데

    그럼 한계넘어서 임무완수한건데 그걸 꼽준다고?

    니들도 숙제 힘들게 다 했는데 교수가

    "왜 이따구로 했냐 졸업 후에 백수로 지낼거냐? 라고 하면 안빡치겠냐?

    아무리 군대같은 특수한 상황이고 하급자가 나댄것도 잘못이지만 상급자도 상황봐서 독설 날려야지 쟤도 잘못있음
  • [레벨:14]와퍄캬 2020.11.29 13:24
    부소대장,선임하사 둘중하나였으면 그냥 믿었을텐데 중대장?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리얼이야이건 2020.11.29 13:24
    근데 알고보니 중대장이 학사 통역장교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1.29 13:33
    리얼이야이건 알고보니 설경 선배 학사장교

이전 맨앞 다음
- +
6332 6333 6334 6335 6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