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9 21:26

치킨을 뼈까지 씹어먹은 디씨인.JPG

조회 수 92304 추천 수 571 댓글 236

치킨의복수.jpg 치킨을 뼈까지 씹어먹은 디씨인.JPG

치킨의복수2.png 치킨을 뼈까지 씹어먹은 디씨인.JPG

치킨의복수3.jpg 치킨을 뼈까지 씹어먹은 디씨인.JPG

치킨의복수4.jpg 치킨을 뼈까지 씹어먹은 디씨인.JPG


3줄 요약

1. 치킨을 뼈까지 야무지게 씹어먹음

2. 목에 빵꾸남

3. 치료받고 일주일도 안돼서 또 치킨먹음



  • [레벨:34]만수르구단주 2020.11.29 21:29
    치킨뼈 부러질때 겁나 뾰족하게 부러지는데 ㄷㄷ
  • [레벨:29]갓데 2020.11.29 21:29
    바싹 튀겨진 닭 먹으면 뼈가지 먹게 됨
  • [레벨:25]보더콜리너마저 2020.11.29 21:30
    생각보다 뼈까지 먹는 사람이 많구나
    존나 컬쳐쇽이네
  • [레벨:32]아이스모찌 2020.11.29 21:30
    필력봐라
  • [레벨:22]자연퐁퐁 2020.11.29 21:30
    닭뼈는 개도 주면 안됨 뾰족해서
  • [레벨:13]제로이드 2020.11.29 21:30
    천공때매 생긴 종격기종 저거 존나 위험한건데. 존나 운좋앗네
  • [레벨:8]우장교 2020.11.29 21:30
    나도 갈비뼈는 그냥 씹어먹는데 이제 안그래야겠네 ㄷㄷ
  • [레벨:23]전닉핆민호 2020.11.29 21:30
    계란찜에다가 닭도리탕으로 모녀덮밥 해야겠다
  • [레벨:23]차두리 2020.11.29 21:30
    할아버지도 예전에 닭먹을때 무조건 뼈까지 다씹어드셨다는데
  • [레벨:2]폴킴 2020.11.29 21:30
    차두리 개도 죽어요
  • [레벨:27]러셀기숙학원 2020.11.29 21:30
    침착맨 1패
  • [레벨:26]갑건 2020.11.29 21:30
    러셀기숙학원 뼈치킨을 알고있니
  • [레벨:6]감자탕빌런 2020.11.29 21:30
    뿌링클 초창기에 ㅈㄴ맛있어서 손가락에 있는 뿌링클 양념까지 이빨로 손가락물고 껌딱지 때듯 스으윽 올리면서 먹다가 중지손 물때 내손가락 피날정도로 씹었던 기억나네ㅋㅋㅋㅋ
  • [레벨:22]닥치고뒤치기 2020.11.29 21:30
    내 돈 내 살거야~
  • BEST [레벨:22]라이즈 2020.11.29 21:30
    이래도 뼈치킨이냐?
  • [레벨:22]탄종코신 2020.11.29 21:33
    라이즈 뼈치킨을 알고있니
  • [레벨:21]와딩페티시 2020.11.29 22:12
    탄종코신 순살치킨보다 좋아
  • [레벨:18]99ㅓ억 2020.11.29 21:58
    라이즈 뼈까지 씹을 정도로 뼈가 맛있단거지
  • [레벨:3]벼랑위의당뇨 2020.11.29 22:10
    라이즈 뼈치킨은 씹다가 뱉는게 국룰입니다
  • [레벨:29]월급루팡중 2020.11.29 21:30
    이글읽고 물마시니 개꿀맛이네
  • [레벨:4]ZARA 2020.11.29 21:30
    뼈를 왜 먹는거야
  • [레벨:23]꼬부기부기맨 2020.11.29 21:31
    ZARA 작성자가 개임
  • [레벨:26]벌써부터 2020.11.29 21:32
    꼬부기부기맨 개한테도 닭뼈는 안맥임 이런상황나서...
  • [레벨:21]모신나 2020.11.29 21:35
    벌써부터 이게 맞다ㅏㅏㅏㅏㅏㅏㅏㅏ
    근데 생닭뼈는 괜찮지 않나 ?
    익힌 닭뼈가 쪼개지면 가시처럼 갈라져서 안준다고 들은거 같은뎅
  • [레벨:21]배란수정착상 2020.11.29 21:36
    벌써부터 삶은걸 안맥이지 생닭은 맥임
  • [레벨:5]나는요구르트 2020.11.29 21:33
    ZARA 닭갈비쪽 뼈까지 아그작씹어먹음 을마나 고소한디
  • [레벨:31]촉촉한촉촉이 2020.11.29 21:30
    실제로 응급실있을때 짬뽕먹다 홍합껍데기 식도에 걸려서 구멍뚫린 할머니 봤었는데 몇달후 중환자실 돌 때 아직도 거기 계신거 보고 음식 잘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 [레벨:2]폴킴 2020.11.29 21:31
    닭뼈는 생으로 먹으면 위험하진 않은데
    익히고 나서는 절단면이 엄청 날카롭게 나서 잘못먹고 죽는 개들도 엄청 많아요
  • [레벨:27]에펨시작햇다 2020.11.29 21:31
    짐승도 아니고 뼈를 왜 씹어먹어;
  • [레벨:31]fm하고싶슴다 2020.11.29 21:31
    물을 3일동안 안마셔도 ㄱㅊ함?ㄷㄷ
  • [레벨:31]촉촉한촉촉이 2020.11.29 21:32
    fm하고싶슴다 수액으로 수분공급되서 괜찮. 그거 다 생각해서 몸무게 맞춰서 수액양 조절함
  • [레벨:2]loads 2020.11.29 21:32
    fm하고싶슴다 수액꼽아줘서 상관없대
  • [레벨:11]RimJob 2020.11.29 21:34
    fm하고싶슴다 수액으로 수분 보충하는거같은데
    일생동안 하루라도 물 안마신 날이 없으니까 적응안돼서 더 고생한듯 ㅋㅋ
  • [레벨:21]Basker 2020.11.29 21:35
    fm하고싶슴다 맹장 수술해도 똑같이 못 마심 방구 나올때까지 ㅋㅋ
  • [레벨:24]수비드변태 2020.11.29 21:31
    나도 뼈까지 씹어 먹음 고소함
  • [레벨:3]리딩슈타이너 2020.11.29 21:31
    치킨 뼈먹는사람들 솔직히 미개해보임
  • [레벨:22]꽃갈비살 2020.11.29 21:31
    익은 닭뼈는 먹는거 아님 저렇게 ㅈ됨;;
  • [레벨:27]스페이스 2020.11.29 21:31
    개한테도 닭뼈는 주지 말라 했거늘..
  • [레벨:35]트수 2020.11.29 21:31
    치킨먹다가 뼈씹히면 그냥 먹는사람도있구나
  • [레벨:21]favorous 2020.11.29 21:32
    어휴... 제발 사람먹는것만 주워먹자
  • [레벨:31]ㅗㅗㅗㅗㅗㅗㅗ 2020.11.29 21:32
    나이 30중반만 넘어도 이빨 걱정에 저런거 못씹어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한화알파카 2020.11.29 21:32
    아니 이건 치킨이 비수를 날린게아니라 지가 비수를 집어들고 찌른거아님?
  • [레벨:4]갓뎀미 2020.11.29 21:32
    https://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55222
    닭뼈는 부러지면 유리 깨진거 처럼 날카로워짐. 조심해야됨
  • [레벨:25]댕꾸 2020.11.29 21:32
    뼈치킨을 알고있니? 순살치킨 보다 좋아~
  • [레벨:7]날클립 2020.11.29 21:32
    뼈치킨을 알고있니~
  • [레벨:24]룰룰루빰빠 2020.11.29 21:32
    뼈치킨 ㅋㅋ
  • [레벨:22]이고젬 2020.11.29 21:32
    빠르도 뼈떄문에 목에걸려서 개고생했지
  • [레벨:23]딜리딜리달라 2020.11.29 21:32
    닭이 할수있는 최후의 저항
  • [레벨:24]심만희이마니 2020.11.29 21:32
    뼈치킨을 그냥 치킨처럼 뜯어먹네...
  • [레벨:21]Eivor 2020.11.29 21:33
    아니 닭 뼈를 왜 씹냐 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011 4012 4013 4014 4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