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14 04:35

페미가 존나 역겨운 점.jpg

조회 수 67036 추천 수 401 댓글 124
176dcc7381d51a42.jpg 페미가 존나 역겨운 점.jpg


176fc0bd8431304fe.jpg 페미가 존나 역겨운 점.jpg
겨우 3살짜리 여자애한테 자격지심 느껴서 열폭으로 악플 달아놓음
  • [레벨:20]잡다한 2021.01.13 23:12
    와..
  • [레벨:12]JUFD 2021.01.13 23:16
    ㅋㅋㅋㅋㅋ븅신들
  • BEST [레벨:30]분석가_lv1 2021.01.14 03:04
    누가 저들을 저렇게 만들었나...

    "육체적인 굶주림 때문에 조용하게 죽는 일은 없다.
    정신적인 굶주림으로 죽을 때도 조용하게 죽지는 않는다." - 에리히 프롬
  • [레벨:16]쯔바이든 2021.01.14 05:51
    분석가_lv1 닉값추
  • [레벨:17]크리스폴cp3 2021.01.14 07:12
    분석가_lv1 <소유냐, 삶이냐>
  • [레벨:7]능동들소 2021.01.14 12:10
    분석가_lv1 왜긴 왜임

    살 + 존나 못생긴 외모 + 자격지심 + 인기 없음 + 성적 수준

    이런게 만든거지
  • [레벨:21]승호승호백승호 2021.01.14 03:11
    저애기볼때마다 진짜귀엽다. 스탠딩마이크앞에 선 모습봐 ㅋㅋ
  • [레벨:27]마츠다세이코 2021.01.14 03:14
    잉... 저 마이크도 제대로 못가눠서 부들부들 떨릴것같은 고사리같은 손인뎅 ㅠ
  • [레벨:22]디발할라 2021.01.14 03:32
    세상에
  • [레벨:14]3대죄악 2021.01.14 03:41
    포줘
  • [레벨:14]무고는사회적살인 2021.01.14 03:55
    역시 여자 그베 여시답다
  • [레벨:27]농민봉기잇 2021.01.14 03:56
    질투에 미쳐버렸구만
  • [레벨:25]모시템스니터 2021.01.14 04:00
    적당히만 생겨도 어느때보다 남자한테 사랑받기쉬운 사회에 사는년들이 얼마나 박살난 와꾸면 저럴까
  • BEST [레벨:15]lora 2021.01.14 04:00
    이거 페북에 귀엽다고 난리던데 ㅋㅋ
    거기다 제보 해봐
  • [레벨:7]AH-64E 2021.01.14 04:04
    식민사관 뜻도 모르고 말하는 듯ㅋㅋㅋㅋㅋㅋ
  • [레벨:13]뷸라인드된사용자 2021.01.14 04:09
    저런년들이 어린이집 취직하면 아동학대범들이 되는거구나
  • [레벨:8]착한콥등이 2021.01.14 04:12
    졸커인데..
  • [레벨:27]에펨개폐인77 2021.01.14 04:28
    친일파를 저딴식으로 인용하네 븅신같은 년들
  • [레벨:24]사거리의미소년 2021.01.14 04:31
    명언 : 못생긴 년이 거울 깬다
  • [레벨:31]코로나끝남닉변경 2021.01.14 04:36
    사거리의미소년 명언 : 못생긴 년이 심보도 좆같고 성격도 좆같다
  • BEST [레벨:10]키움이정후 2021.01.14 04:35
    칭찬을 받아봤어야 칭찬할 줄을 알지
  • [레벨:21]부고미 2021.01.14 04:36
    키움이정후 명언이다...
  • [레벨:2]시밀 2021.01.14 07:42
    키움이정후 존나 공감간다...
  • [레벨:5]이쁜말만하는놈 2021.01.14 09:07
    키움이정후 메모...메모
  • [레벨:31]Perkz 2021.01.14 04:36
    그렇게 싫나? ㅋㅋ
  • [레벨:8]마크저커버그 2021.01.14 04:37
    역시 여자 그베 여시
  • BEST [레벨:24]로칼 2021.01.14 04:37
    731부대 안다고 한국과 일본의 모든 국제관계를 안다며 무식타령하는건 제라드 하나 안다고 지가 축잘알이라 자랑하는격인데.. 731부대 이름 하나 아는게 얼마나 잘난 지식이라고 저리 유세를 떨지
  • [레벨:28]이시하라갓토미 2021.01.14 07:46
    로칼 원래 지식의 깊이가 깊지 못할수록
    스스로 떠벌리는 경우가 허다하더이다ㅋㅋㅋ
  • [레벨:23]불빨간사춘기 2021.01.14 09:19
    로칼 애초에 731부대 이름만 알고 거기서 뭐했는지는 모름. 그런 능지 없음 ㅋㅋ
  • [레벨:20]범이오빠 2021.01.14 04:37
    저거 보니까 펨코애들이 얼마나 착한지 알겠네 ㅋㅋ
  • [레벨:7]말아돈아 2021.01.14 04:38
    진짜 미개하다 너무 미개해도 이렇게 미개할 수가 있구나 진짜 노골적이고 야수적이다 저것들이 우리나라의 공동체를 파괴해가고 있다는게 너무 참담하다
  • [레벨:24]내장지방 2021.01.14 04:38
    역겨운 쓰레기 새끼들 ㅋㅋㅋㅋㅋ
  • [레벨:21]오디우탄 2021.01.14 04:38
    편견일 수도 있는데
    왜 전반적으로 여초사이트가 남초에 비해 반일 분위기가 심한거같지?
    여초커뮤가 진보성향이 많아서 그런가
  • [레벨:24]내장지방 2021.01.14 04:39
    오디우탄 그냥 인생이 우울한 병신들이라 그럼

    평소 서점에 가는지도 모르겠지만 간다 한들 역사 코너는 들어가보지도 않을 것들이 아가리 역사 아가리 반일은 존나게 함

    책도 얼마 보지도 않는 나라에서 그나마 서점에서 팔리는 책이래봐야 맨날 무슨 너는 열심히 했어... 이딴 책 아니면 자기계발서, 일본 추리소설 이런 게 베스트셀러나 먹는데 ㅆㅂ 역사가 어쩌고 반일이 어쩌고는 개뿔 ㅋㅋㅋㅋ
  • [레벨:7]Fkjbsiml 2021.01.14 04:48
    내장지방 저런새끼들이 시발 김정은은 귀엽다고 지랄하니ㅋㅋㅋ
  • [레벨:24]내장지방 2021.01.14 05:11
    Fkjbsiml 대가리에 뭐가 들었겠냐 치면 소리나 나지
  • [레벨:24]마늘먹고트림쏘기 2021.01.14 04:39
    오디우탄 진지하게 짱개가 선동하는 느낌임
  • [레벨:24]내장지방 2021.01.14 04:41
    마늘먹고트림쏘기 그럴 수도 있겠다
  • [레벨:2]중공ㄹㅇㅋㅋ 2021.01.14 08:35
    마늘먹고트림쏘기 ㅇㅇ 나도 그런듯
    절대 중국욕은 안함
    몇일전 중국대사 나와서 김치 먹어도 가만히있는거봐 ㅋㅋ
    똑같이 일본대사가 김치먹었으면 지금 난리났을걸거다...
    나는 약간 약간
    일본=남자인권 중국=여자인권 처럼느껴짐
    남자가 뭐만하면 욕먹고 여자가 똑같은거해도 욕안먹듯이..ㅋㅋ
  • [레벨:7]Fkjbsiml 2021.01.14 04:48
    오디우탄 ㄹㅇ진짜 심함 내 구여친 여시 쭉빵 다했는데 시발 반일사상 오지고 존나 피곤했던 기억 있음
  • [레벨:23]li!i!i!l 2021.01.14 05:31
    Fkjbsiml 반일국뽕여친 vs 국까일뽕여친
  • [레벨:7]Fkjbsiml 2021.01.14 05:32
    li!i!i!l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li!i!i!l 2021.01.14 05:35
    Fkjbsiml 그래도 님 구여친이라 내가 심한말은 못하겠지만 똘끼가 대단하구만ㄷㄷ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1.14 07:53
    오디우탄 한남들이 스시녀 빠는거 알아서 그런 듯.
  • [레벨:2]뭐뤼부터뽤끝까쥐 2021.01.14 04:38
    애한테까지 온갖 패드립을 쏟아내면서도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모순 투성이들 그게 바로 페미다
  • [레벨:2]리버럴 2021.01.14 04:39
    고작 저런 똥글이나 끄적이는 주제에 본인들이 깨어있다고 생각하고 남한테 뭔 책을 읽어라 말아라 하시는...ㅋㅋㅋ 그야말로 시대가 낳은 코미디ㅋㅋㅋ
    여시나 디씨 일뵈 말고 어떤 버러지가 3살먹은 꼬맹이한테 정치적 잣대 들이대고 총살 들먹이면서 저런 막되쳐먹은 글 쓰냐? 펨코가 수준이 높아보일 지경..
  • [레벨:3]축신호날두 2021.01.14 04:39
    노노카 진짜 귀여운데ㅋㅋㅋㅋㅋ
  • [레벨:30]펨코의신 2021.01.14 04:40
    보전깨 마려운건 나뿐이냐?
  • [레벨:16]깜찍 2021.01.14 04:41
    냥냥 냥냥
  • [레벨:24]로칼 2021.01.14 04:41
    그리고 진짜 어지간한 사이트에서 3살짜리보고 총살드립이 시전되고 동조하는 문화는 전혀 없는듯

이전 맨앞 다음
- +
667 668 669 670 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