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16 11:07

캐나다 한인 트럭커 부부.......jpg

조회 수 103170 추천 수 499 댓글 172

1610683261893.jpg 캐나다 한인 트럭커 부부.......jpg

https://www.youtube.com/watch?v=XD9gT7743SQ


영상 재밌네...





1123.jpg 캐나다 한인 트럭커 부부.......jpg

역시 사람은 바깥 일을 해봐야 ㅋㅋㅋ


  • [레벨:22]WillyLim 2021.01.16 11:22
    시마사키하루카 의사분이 소견 담아놓은 유튜브 영상 보긴 했는데
    한국 오는거랑 무슨 연관이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비행기? 시차? 무슨 추측이든 알고싶네요...
  • [레벨:20]시마사키하루카 2021.01.16 11:33
    WillyLim 전 그런 영상은 못봄 한국에 온 이후로의 영상보고 개인적인 생각임 전혀 관련 없을수도.. 트럭커라는 직업 특성상 밤낮이 시시각각 바뀌어서 심장이 약해질 수 밖에 없는 직업이고 이전에 뇌경색으로 헤미플레지아를 겪고 이미 몸 자체가 상해있었는데 재활이나 자기관리로 다시 극복한 상태였음 그렇다곤해도 자기관리의 끈을 놓게되면 더욱 안좋아질 몸이었고 한국에 오셔서 영상들보니 새벽에 지인들 트럭 대신 운전해주고 음주도 잦은 걸로 유추한거에요 결국 반갑고 좋은 마음으로 잠깐은 행복하게 일반적인 성인남성처럼 지내고 자기관리를 놓은게 독이 된거라고 생각함
  • [레벨:20]시마사키하루카 2021.01.16 11:37
    WillyLim 캐나다에서는 10년동안 비슷한 패턴의 라이프 사이클이 있었는데 한국에 와서 그 사이클이 바뀜으로서 몸에 엄청난 무리가 왔을거 거기다 지인만나고 잦은 음주나 새벽 트럭 모는 일까지 하셨으니..
  • [레벨:22]WillyLim 2021.01.16 11:44
    시마사키하루카 다른 사람들이었다면 큰 문제 없었을 상황인데 집시님이 워낙 건강이 안좋으셨으니...
    그렇게 산전수전 겪으시고 건강도 악조건이었던분인데 영상들 보면 항상 밝으시고 씩씩하셔서 더 안타깝네요...
    디젤 집시님 브이로그 정주행중인데 벌써 몇십편째네요... 별이 진거 같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
  • [레벨:2]오늘도행복함. 2021.01.16 11:50
    시마사키하루카 그리고 담배를 못 끊으셨어요. 뇌경색도 있었고 심장도 안좋은 상태에서 담배는 독약인데 그걸 못 놓으셨음.
  • [레벨:22]운동을하자 2021.01.16 11:13
    2013년 영상......ㅠㅠ 한달에 집 5일 있는다고 하는데, 진짜 힘들듯
  • [레벨:22]WillyLim 2021.01.16 11:13
    운동을하자 한달에 5일 ㅜㅜ
  • [레벨:12]많이미안해 2021.01.16 11:13
    근황 궁금해서 아내 분이 운영하는 블로그 가봤더니, 한 번 크게 교통사고 당하셔서 몇 개월동안 누워 계시다 겨우겨우 다시 복귀하셨다고 함.
  • [레벨:25]릭릭끼 2021.01.16 11:13
    이거 나도 알고리즘에 뜨던데ㅋㅋㅋ
  • [레벨:34]취향준종 2021.01.16 11:14
    자율주행마렵다
  • [레벨:22]불알빤사춘기 2021.01.16 11:16
    다들 알고리즘떳나보네 나도 떳는디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1.01.16 12:04
    불알빤사춘기 그런듯ㅋㅋㅋ나도 어제인가떠서봤는데 대단하시더라 눈길에 저큰차 운전하기가 쉽지않은데
  • [레벨:12]Renoir 2021.01.16 11:17
    영화 로건에 나오는 트럭 나오면 저런 분들 너무 힘들어지겠네
  • [레벨:3]무련전봉 2021.01.16 11:17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ㄹㅇ 아내분 폭설에 사고날뻔해서 덜덜 떠는게 인상깊었음
  • [레벨:34]무리뉴와벵거 2021.01.16 11:1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스웨덴은볼보 2021.01.16 11:20
    무리뉴와벵거 미국 트럭커 영상보니 법으로ㅈ몇시간 이상 못달리게 기계 같은것도 달려있던데 캐나다는 다른가
  • [레벨:10]저스틴클라위 2021.01.16 11:21
    스웨덴은볼보 저 영상 2013 기준으로 미국11시간 캐나다 13시간 있다고 방송에서 나옴 1인기준이라 둘은 상관없는 거 아닐까
  • [레벨:22]WillyLim 2021.01.16 11:23
    무리뉴와벵거 저분들은 교대라서 유난히 힘들게 하시는거고
    트럭커들 제도 상당히 잘되어있어서 휴식시간 보장되긴 하더라고요.
    근데 일단 물류에서 정해놓은 시간 안에 배송하긴 해야하니까 시간에 쫓기긴 합니다.
    트래픽 / 기상악화같은 변수들은 항상 있으니까요
  • [레벨:21]폴리시 2021.01.16 13:03
    무리뉴와벵거 프리할수가없지 남의물건 배달하는데 시간이 쫗기는건 당연해서
  • [레벨:6]대투수양현종 2021.01.16 11:19
    트럭커부부 ㅇㅈ
  • [레벨:21]유후쿠 2021.01.16 11:20
    한때 미트럭커들 방송 마니봣는데.. 집시성님 돌아가신 이후로 안보게되네 쩝..
  • [레벨:27]추석 2021.01.16 11:21
    너무 힘들어보인다
  • [레벨:23]겨울배 2021.01.16 11:21
    건강 남아나냐
  • [레벨:5]펨무반 2021.01.16 11:21
    예전에 디젤집시님 영상 많이 봤는데 갑자기 돌아가셔서 안타까웠음 ㅠㅠ

    유튜브 영상 중에서 생각없이 보기 좋음

    트럭커 문화 알아가는게 꿀잼인듯
  • [레벨:22]WillyLim 2021.01.16 11:24
    펨무반 디젤 집시님 영상은 진짜 브이로그 원탑인거 같더라고요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거기 가서 트럭커 하는 느낌...
  • [레벨:21]저쪼아래사냥꾼 2021.01.16 11:30
    미국사는데 친구아버지가 트러커하셔서 얘기들어보면

    LA에서 출발해서 뉴욕 혹은 플로리다 혹은 필라델피아등 동부로 왕복다녀오시는데

    2인1조로해서 8시간 운전 교대후 8시간 휴식 8시간 취침 이렇게 하루에 1인당8시간 2인합쳐서 16시간운전하고


    5-6일걸려서 LA에서 동부까지왕복으로다녀옴

    그러면 5000-6000마일나오는데

    친구아버지는 개인사업자가아니라 회사소속 트러커라 트럭정비비나 기름값은 전부회사에서내고

    월급받으시는데 월급은 1마일당 30-40센트 받는다고함

    그러니까 5-6일걸려서 한번다녀오면 1500-2000불받는거

    한달이면 6000-8000불 12개월이면 7-9만불받는거
  • [레벨:34]미니트맨 2021.01.16 11:33
    저쪼아래사냥꾼 자차보다 이렇게 업계에서 좀 입지있는 괜찮은 회사에서
    유류비지원받고 회사차끌면서 마일당 단가받는게 제일 꿀계약이라고 그러던데 ㄹㅇ
  • [레벨:27]ShininG 2021.01.16 11:39
    미니트맨 영상에서는 개인차로 하면 수입이 더 늘어나서
    일부러 트럭 산거라고 했던거 같은데
  • [레벨:34]미니트맨 2021.01.16 11:40
    ShininG 그게 무조건 그렇진 않다고 하더라고
    운임단가가 운송회사마다 격차도있는 필드라서
    자차들고 시작해도 연차 많이 쌓인 회사차 드라이버보다 수입 낮은 경우도있음
    회사차 운전자의경우에는 최대 리스크는 차량파손의 리스크가 회피되니깐 일단
  • [레벨:21]저쪼아래사냥꾼 2021.01.16 11:40
    ShininG 각각장단점이있는데 개인이트럭사면 정비비도들고 물건배달하는것도 직접따와야하고 관리할게많아지고

    회사소속이면 그냥 회사에서시키는데로 여기가서 물건받아오고 떨궈주고그거만하면되고

    근데 돈은 개인트럭이더벌긴한다고함
  • [레벨:21]저쪼아래사냥꾼 2021.01.16 11:39
    미니트맨 아 참고로 법적으로 1인당 하루 8시간이상운전못하게되어있다고함

    요즘엔 전자로그가 트럭에다남아서 그거위반도못한다하고 그래서 하루8시간씩운전딱딱지켜야한다고하더라
  • [레벨:34]미니트맨 2021.01.16 11:43
    저쪼아래사냥꾼 비승객 운송 차량에 1인 하루 8시간 최대주행으로 규제걸렸다고??
    아닐걸 그 시간으로는 운송기간 못맞출텐데
  • [레벨:21]저쪼아래사냥꾼 2021.01.16 11:44
    미니트맨 지금찾아보니까 캘리포니아기준
    8일에 80시간
    하루에 12시간제한이라네

    친구아버지가말해준거 잘못기억햇나봄

    A truck driver operating within the California Intrastate Property 80 Hour 8 Day rule cannot work more than 80 hours in an 8 consecutive day period.

    A truck driver operating within the California Intrastate Property 80 Hour 8 Day rule cannot work no more than 16 hours.

    A truck driver operating within the California Intrastate Property 80 Hour 8 Day rule cannot drive more than 12 hours.

    A truck driver operating within the California Intrastate Property 80 Hour 8 Day rule must take a mandatory 10 hours off duty before beginning a new work period.

    A truck driver operating within the California Intrastate Property 80 Hour 8 Day rule must take a mandatory 34 hours off duty before beginning a new 8 consecutive day work period.
  • [레벨:20]아옳 2021.01.16 11:43
    저쪼아래사냥꾼 캐나다 13시간 미국 11시간이요
  • [레벨:2]매애드맥스 2021.01.16 11:35
    저쪼아래사냥꾼 영화 같은데서 보면 무슨 해적처럼
    이렇게 멀리다니는 차들 털어서 돈뺏는그런것도 있던데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없으려나
  • [레벨:13]메린이후보 2021.01.16 11:37
    매애드맥스 미국이니까 트럭아재들도 총가지고 가지않을까
  • [레벨:2]매애드맥스 2021.01.16 11:48
    메린이후보 다구리 앞에선 장사없어서..ㅋㅋㅋㅋ
  • [레벨:20]우리아빠푸욜 2021.01.16 11:33
    캘거리에서벤쿠버가는건가 에드먼튼인가
  • [레벨:26]슈뢰딩거의너구리 2021.01.16 11:35
    우리아빠푸욜 영상 보면 록키 넘는 중이긴한데 최종 목적지는 토론토
  • [레벨:20]우리아빠푸욜 2021.01.16 11:36
    슈뢰딩거의너구리 벤쿠버 토론토면 비행기로만 4시간거리아닌가 ㄷㄷㄷ
  • [레벨:26]슈뢰딩거의너구리 2021.01.16 11:36
    우리아빠푸욜 저분들도 부부가 교대로 운전해서 60시간 안에 배송해야했었을거임 아마
  • [레벨:3]오빠잘넣지 2021.01.16 11:34
    한국인의밥상,다큐멘터리3일,극한직업 몇번보면 알고리즘으로 꼭 보게되는 영상
  • [레벨:21]검은아자르페페 2021.01.16 11:41
    오빠잘넣지 챙겨볼거 ㅇㄷ
  • [레벨:2]갓데 2021.01.16 11:35
    난 고속도로 한시간만 운전해도 눈깔 흐리멍텅해져서 옆에서 자냐고 물어보는데

    대단하다
  • [레벨:2]큰일은알등이가 2021.01.16 11:35
    미국에서 자동차여행 해보니까 저게 쉽지않다는걸 뼈저리게 체감하겠더라 어디 이름 들어본 도시가려면 삼일 내내 8시간동안 아무것도안하고 직진만해야함ㅋㅋㅋㅋㅋ
  • [레벨:23](헤으응) 2021.01.16 12:04
    큰일은알등이가 미국놀러가서 미국이민간 친구집에서 며칠 잤는데 어디 옆에 관광도시를 가자는거야.. 당연히 한시간반 두시간 운전할줄 알았는데

    5시간 운전해서감 ㅅㅂ
  • [레벨:27]별모아야대 2021.01.16 12:12
    큰일은알등이가 그것도 한국에선 갖기 힘든 추억이네ㅋㅋㅋ
  • [레벨:24]모시벤놈 2021.01.16 11:35
    디젤 집시아저씨.. 하늘에선 푹쉬세요 ㅠㅠ
  • [레벨:34]미니트맨 2021.01.16 11:36
    모시벤놈 디젤집시 선생님 급작스럽게 돌아가셨다는 부고소식 듣고 진짜 먹먹하더라
    그렇게 열심히 살던 분이 허망하게 가니까 구독자들도 다 우울해지는듯..
  • [레벨:8]하늘천땅지 2021.01.16 11:36
    저기 밴쿠버에서 벤프까지 가봤는데 중간에 하루자고 감 ㅋㅋ 인터넷도 안되고 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215 4216 4217 4218 4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