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16 22:32

자기들이 뭘 조지는지 뭘 청원하는지 모르는 사람들

조회 수 96623 추천 수 757 댓글 59

29AFCB92-F047-4EB2-A50D-B97598375621.jpg 자기들이 뭘 조지는지 뭘 청원하는지 모르는 사람들
1C8583E7-7CDD-4BD8-8307-826671D854AF.png 자기들이 뭘 조지는지 뭘 청원하는지 모르는 사람들


ㄹㅇ 자기들이 뭘하는지는 알고 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테'가 곧 '딥페이크' 입니다


트위터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합니다!!

  • [레벨:20]카르티에 2021.01.16 22:33
    피아식별이 안되기 시작한듯
  • [레벨:5]오독오독오도이 2021.01.16 23:35
    카르티에 피아식별 이런말 모름
    저것도 모르는데 ㅋㅋ
  • [레벨:25]베터콜서울 2021.01.16 23:38
    카르티에 멧돼지vs집돼지 ㄷㄷㄷㄷ
  • BEST [레벨:17]맵버지 2021.01.16 22:34
    그와중에 dont touch rps 뭐임
  • BEST [레벨:21]반월당. 2021.01.16 22:38
    맵버지 우리들을 덮으려고 하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
  • [레벨:26]내마음속아스날 2021.01.16 22:35
    그냥 위에서 하자고 하니까 선동당해서 하는거지
  • [레벨:24]Aggrroo 2021.01.16 22:35
    안잡은적이 없는데?
  • [레벨:21]범이오빠 2021.01.16 22:56
    자기가 한일을 널리 알리고 싶은거지
  • BEST [레벨:5]힐피거 2021.01.16 23:29
    딥페이크 잡아야지 당연히 ㅋㅋ 딥페이크 잡고 섹테 잡고 나쁜놈들 잡는걸로 대동단결 하자 ㅎㅎ
  • [레벨:34]좋밀망밀 2021.01.16 23:37
    힐피거 제발 다 잡아 ㅋㅋ n번방도 공개하고 ㅋㅋ 범죄자 새끼들 싹다 잡아들이라고 ㅋㅋ 썅년들이 괜히 물타기할라고 ㅋㅋ
  • [레벨:27]순한글 2021.01.16 23:31
    저런 빡통들이 얼탱이 없는 주장으로 목소리 내는걸 들어주는 개병신 정부가 젤 문제
  • [레벨:5]안동불기둥샤이 2021.01.16 23:31
    ㅋㅋㅋㅋㅋㅋㅋ능지처참이네
  • [레벨:11]한강수온체크중 2021.01.16 23:31
    똑같은 한표 ㅋㅋㅋㅋ
  • [레벨:22]할인정보추 2021.01.16 23:32
    한강수온체크중 진짜 민주주의의 폐단같음... 저런애들이 많아지면 중우정치되는거아냐... 아니 병신정치인가
  • [레벨:8]holoolo 2021.01.16 23:36
    할인정보추 이미 중우정치인것같음
  • [레벨:3]아이카람ba 2021.01.16 23:31
    페미는 능지문제가 맞다 ㅋㅋㅋㅋ
  • [레벨:18]Rossos 2021.01.16 23:32
    글게 섹테가 딥페이크 범주에 들어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박종우 2021.01.16 23:32
    황카충 같은 편이니 ㄹㅇ 든든하네
  • BEST [레벨:31]지나가던리뷰어 2021.01.16 23:32
    정보) 성폭력특례법 제14조2 허위영상물(소위 딥페이크)의 정의에서 음성물도 포함되기 때문에 섹테 역시 철퇴 맞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36
    지나가던리뷰어 내말이 ㅋㅋㅋㅋㅋhttps://m.fmkorea.com/3325989535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38
    지나가던리뷰어 진짜 저 병신들은 잘 처먹어서 그런가

    자기 자신을 먹어 치우는 탐과도 같다고 느낌

    아니 어떻게 저리 자승자박을 잘하지
  • [레벨:31]지나가던리뷰어 2021.01.16 23:41
    맞는말하면10점 쟤들이 빡대가리가 아니라 섹테가 허위영상물에 포함되는걸 알고 있다는 가정하에, 왜 저런 이야기를 했냐라고 생각하면
    일단 알페스를 덮어야하니 남초라는 메신저가 딥페이크를 소비한다고 선동하면서, 딥페이크가 알페스보다 중범죄라는 이미지를 씌워 알페스를 물타기하려는 목적이겠지.

    쟤들이 아무리 빡대가리라도 섹테마저도 쉴드 칠 생각은 없을거라 봄.
    섹테가 범죄가 아니라는 오리발 내미는 모습이나 트윗은 못봤거든.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43
    지나가던리뷰어 맞는 말씀임 다만 트위터에 빠진 어린년들이 많아서

    펙트는 잘 모를거 같고 위에 레벨 높은 아이언 호그들은 알거 같네요 물론 둘다 물타기 하는게 목적 같긴 함

    섹테는 쉴드 칠 거리가 없는 역겨운거라 제가 볼 때 꼬리 자르기 할거 같음
  • [레벨:21]주앙페레이라 2021.01.16 23:32
    딥페이크 관련법에 음성도 포함 돼서.. 딥페 처벌 = 섹테 처벌 ㅋㅋ
  • [레벨:2]ggyaloo 2021.01.16 23:32
    사실 누구보다 강력하게 처벌 받고싶었보네
  • [레벨:24]aaa33333 2021.01.16 23:32
    섹테가 머임?
  • [레벨:31]지나가던리뷰어 2021.01.16 23:33
    aaa33333 트짹애들이 연예인들 음성 짜깁기, 변조, 편집해서 신음소리나 그에 준하는 음성물을 만드는데 그걸 '섹스테이프' 줄여서 '섹테'라고 부름.
  • [레벨:18]Rossos 2021.01.16 23:34
    aaa33333 아이돌 음성소스 짜집기해서 섹스 신음 마냥 만들어 놓은 섹스테이프 줄임말이라고함
  • [레벨:27]지상최강의어그로 2021.01.16 23:32
    난 이거 초기부터 궁금했는데 딥페이크 유포는 지금 알페스 애들이 더 심하게 하는데 왜 지들이 지들 목 조르면서 이긴다 뭐한다 지랄하는거지..?
    남자가 제조한다해도 남자들은 처벌하는거 찬성인데..?
  • [레벨:18]Rossos 2021.01.16 23:35
    지상최강의어그로 ㄹㅇ ㅋㅋㅋㅋ 펨붕이들이 하는 딥페이크 대상은 무버지 이수근님 강호동님이자나
  • [레벨:22]서펜트 2021.01.16 23:35
    지상최강의어그로 집권여당이나 검찰에서 지들 목 안조를꺼 알기 때문 아닐까
    저지랄해서 경찰내사 들어가도 보룡인들 엮인다 싶으면 자체 수사종결 때리거나
    모 문화평론가가 말했듯 알페스랑 섹테는 문화니까 생산자든 소비자든 그냥 넘어가고
    여성 아이돌 딥페이크는 심각한 성범죄니까 소비자도 족칠듯
  • [레벨:26]RekkIes 2021.01.16 23:34
    앞장서서 수사받고싶은 언냐들.. ㅋㅋ
  • [레벨:27]보석 2021.01.16 23:36
    한심하다 한심해 ㅋㅋ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36
    내가 진짜 몇번이나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https://m.fmkorea.com/3325989535

    딥페이크에 음성도 포함임 얼굴만 따는게 아니란 말이야 작년 법안 나온게

    근데 저년들 섹테 한게 음성 짜집기 해서 섹스 묘사 하는건데 100프로 걸리지

    쟤네 지들이 뭐 하는지도 모를거다
  • [레벨:22]레일건너 2021.01.16 23:36
    멍청멍청의 끝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짜양 2021.01.16 23:37
    이래서 조상들이 명분으로 싸웠구나 싶다ㅋㅋㅋ 빡대가리들이 명분도 없이 목적만 있으니 자기 발등찍는줄도 모르지
  • [레벨:37]개간로저스 2021.01.16 23:37
    왜 지들 목을 지들이 조르냐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39
    개간로저스 내말이 ㅋㅋㅋㅋㅋ
  • [레벨:12]rhrhs 2021.01.16 23:41
    개간로저스 자승자박 ㅋㅋ
  • [레벨:20]배리나남친 2021.01.16 23:37
    표현의 자유로 범죄를 포장하지마라? 이건 딱 지들 알페스 얘기구만
  • [레벨:23]맞는말하면10점 2021.01.16 23:39
    배리나남친 진짜 쟤네는 ㄹㅇ 남들한테 지들 모습 보이는 심리 투영 (투사)하는 중임
  • [레벨:28]빡친다 2021.01.16 23:38
    트위터 부계파고 지랄하는 새끼들
    대가리 나쁜건 맨날 똑같넼ㅋㅋㅋ
  • [레벨:24]김건부 2021.01.16 23:39
    다메다네 다메요 로 신고먹일수 잇다고 생각하나봄
  • [레벨:23]SOD마스터 2021.01.16 23:39
    ㅋㅋㅋㅋㅋㅋㅋ 알페스나 딥페이크나 거기서 거기 아니냐? 딥페이크도 건전한 딥페이크 많은데
  • [레벨:20]풋볼리코더 2021.01.16 23:40
    범죄를 표현의 자유로 포장하지 말라는데? 쟤네들 회개함?ㅋㅋㅋㅋ
  • [레벨:21]공공아 2021.01.16 23:40
    허나 펨붕이들아 저런 행태를 가벼이 웃음벨 취급만 하는 게 정답이 아니라는 건 이번 사태를 통해 다들 깨닫고 있지 않냐?

    굳이 이번만이 아니라 그간 여혐을 안 하던 사람들조차 하게 만든 사안들을 돌아보면, 대다수 남자들에게 그 정당성이 있었던 경우가 대부분이야. 애당초 이런 대결이 구도 자체가 해괴하다는 건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라고.
    당장 군대 문제만 봐도, [남자: 여자 이제 병역의 의무에 포함시켜라 / 여자: 우린 그딴 거 안 해] 구도로 지금껏 이어져오고 있는데,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 보면 어느 쪽에 정당성이 있냐? 지금껏 남자들의 주장이 정의롭지 못해서 여자들에게 주구장창 발려온 게 아니다.

    그리고 페미들이 멍청한 소리 하는 것 역시 하루 이틀의 일이 아니다. 멍청한 소리를 하면 저게 왜 멍청한 것인지 우리끼리만 반박하면서 조소할 게 아니라, 저런 소리를 애당초 하지 못하도록 입마개를 씌우려고 들 때가 됐단 말이다.
    당장 리스테린 사건이 대표적이지. 리스테린은 당장 우리 집 화장실에도 있는 건데, 어느 마트만 들어가봐도 그게 성매매 업소 전용이 아니라는 걸 대번에 알 수 있는 그 명료한 사건에서조차도 결국 커리어가 끝장난 건 남자였다. 그리고 그 누명을 씌운 이들 중 자신의 손과 입에 책임을 진 자는 아무도 없었고.

    이치와 논리에 맞지 않는다고 우리끼리만 웃을 게 아니라, 이런 게 저쪽 진영의 힘이라는 걸 자각하고 어떻게 맞서야 할 것인지 진중히 고찰하자.
    아무리 어리석어보여도, 이쪽 방면에서 저들은 프로고 이 쪽은 아마추어야.
  • [레벨:2]Ronnie 2021.01.16 23:44
    공공아 맞다. 웃고 넘기다가 이꼴이난거고. 우리들이 조롱하는 시간에 쟤네들은 결국 이뤄냈다
  • [레벨:23]SOD마스터 2021.01.16 23:51
    공공아 쿵쾅이들이 그러는 것처럼 계속 시끄럽게 징징거리는 게 가장 효과적인 거 아닌가? 그들의 그런 행동은 비웃음거리가 아니라 사실은 그게 정답인 게 아니냐 그 말이지.

    걔네들이 그런 방법으로 성공했으면 적어도 벤치마킹해볼 가치는 있는 거 아니야?
  • [레벨:2]쿠에보 2021.01.16 23:42
    아 다 잡아줘 나만아니면된다~
  • [레벨:24]붕할매수장인 2021.01.16 23:45
    똑같은 죄라도 어차피 남자만 잡아갈 거라는 걸 아는 거지..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