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9 09:44

PL 풀백 크로스 지표

조회 수 50407 추천 수 159 댓글 200
PL 풀백 크로스 지표

X : 경기당 크로스 통한 빅 찬스 메이킹

Y: 경기당 크로스 수

400분 이상 출전 기준
  • [레벨:3]애기풀백BD33 2021.01.19 11:02
    디뉴롱패스 레길온 올시즌 90분당 크로스 2.37개인데?
  • [레벨:31]디뉴롱패스 2021.01.19 12:08
    애기풀백BD33 그냥 누락된 듯
  • [레벨:3]애기풀백BD33 2021.01.19 12:16
    디뉴롱패스 ㅇㅇ 경기도 1000분 넘게 뛰었고
  • [레벨:2]extra7 2021.01.19 09:46
    레길론은 출전시간 부족인가?
  • [레벨:24]깡숀 2021.01.19 09:47
    extra7 400분이면 5경기도안나왔다고?ㅋㅋ
  • [레벨:2]extra7 2021.01.19 09:47
    깡숀 그니께 왜 없는고지??
  • [레벨:24]깡숀 2021.01.19 09:49
    extra7 못하니까 없는거겠지ㅋㅋㅋㅋ
  • [레벨:2]extra7 2021.01.19 09:50
    깡숀 아니 오리에도 있는디??
  • [레벨:24]깡숀 2021.01.19 09:51
    extra7 오리에보다 못하나보지
  • [레벨:32]므긍 2021.01.19 10:18
    깡숀 오리에 1년에 한번 할까말까한 택배 크로스로 어시만 3개 쌓았는데?
  • [레벨:24]깡숀 2021.01.19 10:22
    므긍 그니까 저기에 오리에 있자나 뭔개소리를 하는거야
    레길론얘기하고있는데
  • [레벨:32]므긍 2021.01.19 11:49
    깡숀 그니까 레길론이 '오리에가 1년에 한번 할까말까한 택배 크로스로 어시 3개를 쌓았다'고
    레길론이 3 어시를 쌓았다고!
  • [레벨:3]애기풀백BD33 2021.01.19 11:03
    깡숀 레길론 1059분 뛰었고 90분당 크로스 2.37개인데?? 저 표에서 그냥 누락한거 같음
  • [레벨:16]DonMalik 2021.01.19 09:46
    워커는 크로스를 안올려서 만든게없는거지
  • [레벨:20]미남이노 2021.01.19 09:46
    놀드야..정신차리자..
  • [레벨:25]스페시알티 2021.01.19 09:49
    미남이노 오른쪽 모서리에 치우쳐 있을수록 뛰어나다는 의미 아닌가? 최근에 욕 먹는 거에 비해서 수치는 잘 나온 사례 같은데
  • [레벨:21]낄낄_ 2021.01.19 09:50
    스페시알티 맞음 근데 최근경기력이 너무 ㅈ박다보니까..
  • [레벨:31]난착한사람이야 2021.01.19 11:35
    미남이노 수치로는 ㅈㄴ좋은데 ?
  • BEST [레벨:22]죽창 2021.01.19 09:46
    ?? 이 표 왼쪽 하단을 보고 어떻게 십창 소리가 나올 수 있지... 오히려 중앙 상단이나 좌측상단이 문제 아닌가...?
  • [레벨:30]축구특징 2021.01.19 09:47
    죽창 맞지 대각선 그어서 왼쪽위에 가까우면 성공률이 구린거지
  • [레벨:22]죽창 2021.01.19 09:48
    축구특징 베예린 워커 까는 댓글들이 보이길래 ㅋㅋㅋ
  • [레벨:1]마이크리 2021.01.19 09:49
    죽창 이게 맞지 ㅇㅇ 대각선 따라 그리고 위는 크로스 수 대비 기회창조가 낮으니 효율이 떨어지고 아래는 효율이 높다 보는게 맞지 않나?
  • [레벨:32]고은실 2021.01.19 11:56
    죽창 ㅋㅋㅋ 보통 그래프 우측상단 갈수록 좋은게 보편적이라 그런듯
  • [레벨:22]릴리트 2021.01.19 09:46
    맨시티 풀백 크로스 허벌 ㄷㄷ
  • [레벨:2]타나카코토하 2021.01.19 09:47
    디뉴 ㅁㅊ
  • [레벨:36]민경 2021.01.19 09:47
    디뉴 뭐임 혼자 치트키썼네;
  • [레벨:33]래퍼드 2021.01.19 09:47
    워커 잘하던데 맨시가 크로스 안써서 그런듯
  • [레벨:24]로렌조펠레그리니 2021.01.19 09:47
    레길론 어딨징
  • [레벨:31]COYS 2021.01.19 09:47
    크로스하는 풀백이 없는 팀이 있다..?
  • [레벨:2]꽃게드립 2021.01.19 09:47
    디뉴 ㄷㄷ
  • [레벨:16]DonMalik 2021.01.19 09:47
    왼쪽위로갈수록 안좋은거지 워커 못하고있다가 아닌데 해석좀잘해봐
  • [레벨:25]히타기 2021.01.19 09:48
    DonMalik ㅇㅇ우하단으로 갈수록 크로스효율이좋은거지
  • [레벨:24]안재앙 2021.01.19 09:48
    틀먼 어디갔지
  • [레벨:25]19DIALLO 2021.01.19 09:48
    축신 뤀쇼 못하는게 뭐야 ㄷㄷ
  • [레벨:34]DWG사렌 2021.01.19 09:48
    영어 모르고 그냥 여느 스탯 마냥 왼쪽하단이 문제라는 애들이 있는거 같은데
  • [레벨:18]민초단척결 2021.01.19 09:49
    DWG사렌 본문에 친절하게 써주기까지했음
    그냥 자료해석능력이 똥인듯
  • [레벨:34]DWG사렌 2021.01.19 09:49
    민초단척결 ㅋㅋㅋㅋ 아예 읽지를 않는건가
  • [레벨:22]죽창 2021.01.19 09:50
    DWG사렌 ㅇㅇ 자발적 문맹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긔
  • [레벨:29]무사뎀벨레 2021.01.19 09:49
    확실히 오리에도 성공률 자체는 좋아
  • [레벨:31]흑당마라차돌짬뽕 2021.01.19 09:49
    쇼랑 텔리스는 지표가 거의 똑같네
  • [레벨:21]안첼로티선생님 2021.01.19 09:49
    디황뉴 ㄷㄷ;
  • [레벨:25]노옹철노형철 2021.01.19 09:49
    텔리스 제발 우풀백 변경 좀 시발ㅜㅋㅋㅋㅋㅋ
    씹비사카 없는거 봐
  • [레벨:2]쪼율댕 2021.01.19 09:49
    아놀드 어디있어?
  • [레벨:1]캐롤레기 2021.01.19 09:49
  • [레벨:2]쪼율댕 2021.01.19 09:49
    캐롤레기 ㄱㅅㄱㅅ
  • [레벨:23]Appraise 2021.01.19 09:49
    베예린 미친련
  • [레벨:20]드림캐쳐 2021.01.19 09:49
    완붕이 씹련 실종된거봐
  • [레벨:20]덴젤커리 2021.01.19 09:49
    비사카는 마이너슨가 왜없지
  • [레벨:29]칸투스 2021.01.19 09:49
    워커는 중앙빌드업에 관여하는 인버티드 윙백 플레이를 많이 하긴 함. 대신 메짤라인 덕배가 오버래핑 하면서 크로스를 올리지
  • [레벨:26]청와대횟집 2021.01.19 09:49
    1등이 디뉴고 그 다음이 리스 제임스인가

이전 맨앞 다음
- +
3686 3687 3688 3689 3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