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0 13:42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조회 수 344472 추천 수 919 댓글 918

1.jpeg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2.jpeg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3.jpeg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4.jpeg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6.jpeg BJ가 화장실 간 사이 뒷담화한 여종업원 ㄷㄷ....gif




요약

1. bj가 단골집에 들러서 밥먹음

2. 화장실간 사이 종업원들이 뒷담화

3. 들킴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oWDvqtF8vA


  • [레벨:2]말랑사르 2021.01.20 17:08
    첨부터 죄송합니다가 나와야지 지들끼리 있다고 솰라 솰라 어휴
  • [레벨:25]토토오오 2021.01.20 17:11
    아줌마들이 약간 옷 야시시하게 입은 젊은 여자보면 존내 욕하징
  • [레벨:23]소혜소혜 2021.01.20 17:43
    ㅇㄷ
  • [레벨:22]헝크 2021.01.20 17:58
    진짜 오지랖 오지랖 오지랖습관좀 버려야한다
  • [레벨:3]FM무릎 2021.01.20 18:00
    올려 올려~!! 올타임레전드다 진짜이거 2021년 현재까지 최고네 대박
  • [레벨:25]거북이는엉금엉금 2021.01.20 18:01
    저런 가게는 동전으로 계산해줘야되는데
  • [레벨:21]키욱이 2021.01.20 18:03
    사촌 결혼식장에에서 친척들이랑 밥먹는데 ..날씬한 젊은 여성이 지나가길래 작은엄마 바로 뒷담까더라ㅋㅋㅋ 요새 애들은 왜케 말랐냐 여자가 좀 나올때좀 나와야지 이러면서 ㅋㅋ
  • [레벨:6]승냥이왔다 2021.01.20 23:11
    키욱이 ㄹㅇ 나도 친척누나 결혼식하는데 예전이랑 코가 달라진거같다 이러더라
    서로 안좋은 사이라서 그려려니 했는데 결혼식 당사자까지 뒷담화 하고싶나 했음
  • [레벨:2]그러하다1 2021.01.20 18:06
    이 단어는 과학이다 '여자의 적은 여자'
  • [레벨:2]망고얼망고 2021.01.20 18:08
    근데 서빙해주던 사람은 인터넷 방송이라는걸 몰라도 폰에 대고 대화를 하고 있는데 최소 통화 중이라고 생각 할 순 있을 것 같은데 거리 좀 떨어져있다 해서 안 들릴 줄 알고 말한건가 ㅋㅋㅋ
  • [레벨:22]양주 2021.01.20 18:12
    김소은
  • [레벨:19]사나마나사나 2021.01.20 18:19
    저걸 돈을받네 진짜 개빡치네 한명정도는 그만하라고하거나 해야지 사람한명이 없는 소굴아니야
    음식 재활용하는지 저사람들을 어떻게 믿고 밥을 먹냐 아
  • [레벨:27]지상최강의어그로 2021.01.20 18:39
    저런가게는 망해도 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돌창 2021.01.20 18:51
    저 가게는 어떻게 됐을까 진짜라면 진짜 홍보목적으로 가게이름 다 언급하고 저기 죽먹으러 간거같은데
  • [레벨:21]김가짜 2021.01.20 18:53
    구글리뷰 본점 테러당하니까 정보 내림. 센텀점이 대신 포격맞고 있던데 ㅋㅋㅋ
  • [레벨:2]아브지리사란 2021.01.20 18:55
    하 주작하니까 갑수목장 생각나네 ㅋㅋ ㅈㄴ좋아했는데
  • [레벨:5]에드시런 2021.01.20 19:02
    ㄷㄷ
  • [레벨:2]대호찡 2021.01.20 19:18
    참내
  • [레벨:26]아무생각없음 2021.01.20 19:24
    가슴 저렇게 크면 후드티입어도 뒷담까일듯ㅋㅋㅋ
  • [레벨:2]망둥2 2021.01.20 19:24
    저게 자연? ㄷㄷ
  • [레벨:31]Paratus 2021.01.21 00:36
    망둥2 엑스레이 인증했더라 ㅋㅋ
  • [레벨:13]리스윌리엄스 2021.01.20 19:25
    자격지심있나 왜 뒷담을 까 ㅋㅋㅋ 한심하네
  • [레벨:22]널위한거야꼬마야 2021.01.20 19:26
    와 ㄹㅇ 여자들의 질투심이란 ㄷㄷㄷ
  • [레벨:24]킴웩슬러 2021.01.20 19:27
    뭘좀 알고 뒷담을까쇼 아지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마스크는필수 2021.01.20 19:30
    근데 ㄹㅇ 미쳤다 방송을 떠나서 화장실에 있는데 그걸 어떻게 뒷담을 할 생각을 하냐 ㅋㅋㅋ 신기하다
  • [레벨:20]키187 2021.01.20 19:31
    티팬티 아닌걸 좀 보여주지 ㅠㅠ
  • [레벨:3]고최강추 2021.01.20 20:00
    키187 ㅂㅅ
  • [레벨:2]니OI모를찾아서 2021.01.20 20:24
    키187 병신새끼
  • [레벨:27]진진돌이에볼루션 2021.01.20 21:08
    키187 애휴
  • [레벨:25]플위 2021.01.20 21:56
    키187 낄낄빠빠좀 해 찐따야
  • [레벨:12]당죽첼 2021.01.21 08:08
    키187 키187에 몸무게 200 예상합니다.
  • [레벨:13]검은야수뎀벨레 2021.01.20 19:31
    제목 과학시간 ㅋㅋㅋ
  • [레벨:32]퀸은비 2021.01.20 19:42
    영상 봤는데 가게 완전 미친거 아니냐??;;
  • [레벨:4]예지니는예뻐 2021.01.20 19:49
    하.. 마음아프다.. 뒷담이야 할 수 있다지만 직접 들어버렸으니..
  • [레벨:24]케파데려가실분 2021.01.20 19:49
    쳐웃는거 봐 존나 까고싶네
  • [레벨:34]효주 2021.01.20 19:57
    시발 ㅋㅋ 근데 유튜브 영상 태그에 왜 보적보 붙어있냐 ㅈㄴ웃기네 ㅋㅋ
  • [레벨:24]릴야티 2021.01.20 22:40
    효주 ㄹㅇ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ㅗ그바 2021.01.20 20:01
    어후 개빡치겠다
  • [레벨:27]R.밀러 2021.01.20 20:27
    나도 이영상으로 이 비제이 첨 봤는데 방금.. 이 사람꺼 이렐리야 코스프레 꼭봐라..
  • [레벨:6]닉으로 2021.01.20 20:31
    씨발 병신같은 가게네 ㅋㅋ bj가 너무 착하다
  • [레벨:25]Frontend 2021.01.20 20:33
    "앞에서 하지못할말은 뒤에서도 하면 안돼"
  • [레벨:35]크로스 2021.01.20 20:35
    와 개빡치겠다
  • [레벨:10]페르난도토리스 2021.01.20 20:42
    근데 울엄마도 티비에 연예인들 가슴까고 나오면 미친년들이라고 욕하던데
    아직 보수적인 사람들도 많더라
  • [레벨:15]옷브젝 2021.01.20 20:52
    ㅇㄷ
  • [레벨:22]자몽다 2021.01.20 20:57
    처음봤을때 조회수 9000이었는데 어느새 20만이네 ㅋㅋ
  • [레벨:25]알렉스트라자 2021.01.20 21:00
    와 이걸 계산한다고? 선녀네
  • [레벨:2]가끔보기 2021.01.20 21:05
    그와중에 돈쳐받는거 ㅋㅋㅋ
  • [레벨:25]콘세이상경질 2021.01.20 21:06
    여적여
  • [레벨:25]포단 2021.01.20 21:13
    단골집인데 저지랄을 한단말인가;;오히려 잘해줘야지 뭔 뒷담화를
  • [레벨:29]닥쳐 2021.01.20 21:18
    저기 가게명 밝혀버리지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130 4131 4132 4133 4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