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0 14:15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조회 수 74793 추천 수 285 댓글 190
Screenshot_2021-01-20-13-39-55.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0-06.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0-19.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0-35.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0-47.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1-00.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1-09.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1-21.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1-49.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01.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09.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19.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27.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43.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2-53.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3-03.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3-12.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3-23.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3-34.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Screenshot_2021-01-20-13-43-45.png 방역지침 지키려는 식당에, 공무원 "장사 못하게 하겠다."





출처 - https://youtu.be/apkdt3rWncI
  • [레벨:21]bawel 2021.01.20 14:26
    요즘 제대로 된 공무원이 없네.. -> 제대로 된 장관이 없네.. -> 제대로 된 대..... ㅅㅂ
  • [레벨:24]무야호의외침 2021.01.20 14:27
    참.. 저런 애들이 세금으로 밥먹고 사네
    저 피해입으신 자영업자 같은 분들이 힘들게
    벌어서 낸 세금으로 월급받고 살면서 최소한의
    책임감도 없나봐
  • [레벨:24]플메님 2021.01.20 14:28
    든든하다 K-경찰!
  • [레벨:18]Skipper 2021.01.20 14:29
    이런 경찰에게 자치경찰과 수사권독립?ㅋㅋㅋㅋㅋ
  • [레벨:24]프랜드쉴드 2021.01.20 14:29
    근데 횟집에서 저렇게 난동부리면 횟집 사시미로 칼빵 맞을수도 있는거 아니냐
  • [레벨:24]디오구좋다 2021.01.20 14:29
    공무원도 성과제해야한다 진짜 저런것들은 다짤라버려야지 내가 이런글쓰면 공무원하는 펨창들와서 비추겁나 누르고감
  • [레벨:26]STRMCWBY 2021.01.20 14:29
    아니 근데 여경은 옆에 남자 옆에서 기웃거리는
    병신년 맨투맨 마크라도 하던가

    존나 옆에서 멀뚱멀뚱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아이오아이 2021.01.20 14:30
    ㅋㅋㅋㅋ
  • [레벨:24]글쎄다? 2021.01.20 14:30
    공무원 철밥통
    견찰 철밥통
    씨발 이러니 자정작용이 일어날리가 있나
  • [레벨:9]다비드알벨다 2021.01.20 14:31
    문재인 뭐햐냐
  • [레벨:31]케브프 2021.01.20 14:45
    다비드알벨다 입양아 반품제 만드느라 바쁨
  • [레벨:13]최신폰 2021.01.20 14:31
    앞으로 살면서 억울한 일 안당하려면 몸에 바디캠 하나씩 부착하고 다녀야쓰겄다
    제정신 아닌 놈들이 너무 많다..
  • [레벨:18]오디네아 2021.01.20 14:31
    경찰이나 공무원새끼나 ㅋㅋ 철밥통이니 저따구로하지
  • [레벨:24]카에데후유츠키 2021.01.20 14:31
    자치경찰 미래아님?
  • [레벨:27]뭐지 2021.01.20 14:31
    공무원 새끼들 사고치면 무조건 짤라버리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 [레벨:30]8로세비치 2021.01.20 14:32
    자치경찰제 시작했으니 이제 지방 공무원들이랑 파출소 지구대 경찰들이랑 다같이 지방 식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본질 2021.01.20 14:33
    검무새들 이건 검찰 핑계도 못대네 어떡하냐?
  • [레벨:22]황궁쟁반짜장 2021.01.20 14:33
    신안처럼 경찰이랑 지역조폭이랑 동네주민이랑 다 사이좋게 사는 세상 올듯
  • [레벨:22]Taco 2021.01.20 14:34
    경찰 한숨만 나온다 어휴
  • [레벨:20]KorNod 2021.01.20 14:34
    일부만 그렇다고?? 경찰이라는 자리는 일부도 그래서는 안 되는 자리야
  • [레벨:13]Coach 2021.01.20 14:34
    경찰은 경찰차를 발로 찼는데 그냥 간다고?? 9시 넘으면 벌금 300아니었냐 ㅋㅋㅋ
  • [레벨:20]Hozier 2021.01.20 14:34
    신원확인 거부한다고 체포해서 위법이라고 뉴스나온적 있는데 경찰이라고 뭐 별수있음? 그리고 9시 이후 손님이 가게 안 나가서 처리하는 건 지자체 및 구청에서 하는 업무임. 그냥 경찰뉴스 나왔다고 무조건 까는거보면 기레기 선동에 다 넘어가는거같다
  • [레벨:13]Coach 2021.01.20 14:36
    Hozier 그럼 경찰이 지자체 및 구청에 연계를 해야하지 않나? 내 업무 아니면 빠이 치나? 경찰차에 발길질을 했다는데?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0
    Coach 경찰이 넘기려도해도 공무원이 안받는다고하는데 그럼 어떻게 해요
  • [레벨:13]Coach 2021.01.20 15:12
    뽕도따고님도따고 그럼 공을 욕해야지..
  • [레벨:20]Hozier 2021.01.20 14:42
    Coach 전화해도 안 오는 경우 대부분이더라. 사촌누나가 가게해서 저런 손님 최근있었고 나도 현장에 있어서 경찰신고했더니 일단 오더라. 근데 알아보니 경찰 본 업무가 아니고 감염법 상 지자체나 구청이 하는건데 경찰이 구청에 전화하니 당직자 혼자고 담당자 잔다고 안오더라구. 구라인가 싶어서 인터넷 찾아보니 경찰업무 아니더라. 지자체가 주이고 경찰은 업무방해나 폭력 등 위급상황시 출동이더라. 나도 잘 몰랐을땐 욕 겁나했는데 막상 피해자 입장에서 당해보고 알아보니 지자체 및 구청이 진짜 ㅅㅂ이더라.
    그리고 너도 회사다녀보면 알지않냐? 내 업무 아니면 왜 하냐? 주업무 하는 ㅅㄲ들이 지 일 싫다고 짬처리 하는게 잘못된거지. 그리고 경찰차를 향해 발길질한거지 경찰차를 발로 찼다고는 아니네. 경찰차 발로찼으면 뭐 공집으로 델고갔겠지
  • [레벨:13]Coach 2021.01.20 15:14
    Hozier 연계하려 했는데 공이 안오면 공을 욕하게찌
    경은 경 할일을 다 하면
    업주와 펨창들은 경을 욕하는게 연계하려는 태도도 없이
    그냥 가버리니 무책임하게 느껴지지
    공(군,소,경,일)이 철밥통인 이유는 돈보고 일하지 말라는거 아닌가
  • [레벨:20]Hozier 2021.01.20 15:41
    Coach 연계했는지 안했는지 어떻게 단정하고 그러는건지 모르는데 어떻게 사실인냥 얘기함? 아님말고 식이라면 좀 실망인데
  • [레벨:13]Coach 2021.01.20 15:51
    Hozier 댓글 달려고 경찰에 전화해서 물어볼까?
    그건 너도 마찬가지 아냐? 공이 안온다고
    니 케이스 말고 이번 케이스에 공이 안온다고 단정지을 수 있나? 아님말고 아냐?
  • [레벨:20]Hozier 2021.01.20 16:19
    Coach 캬...대단하다 모르고 씨부리는걸 지적하니까 메신저 공격하네. 니 수준 잘 알겠다. 무슨 뇌를 거쳐서 얘기안하고 척추거쳐서 입밖으로 씨부리네 ㅋㅋㅋ 블라함 ㅅㄱ
  • [레벨:6]햇냥안햇냥 2021.01.20 14:39
    Hozier 그니까 왜 그게 위법이냐고ㅋㅋㅋㅋ그게 잘못된거잖아 선동이 아니라 이런 식으로 문제 제기를 하고 목소리를 크게 내야 불합리한 법이 개정 될 거 아니야 뇌가 녹았음?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1
    햇냥안햇냥 뭐긴뭐야 180이 일을 안하잖어ㅋㅋ
  • [레벨:6]햇냥안햇냥 2021.01.20 14:43
    뽕도따고님도따고 씹새끼들 다 죽여 그냥
  • [레벨:27]디발라 2021.01.20 14:44
    햇냥안햇냥 공수처 앵무새들인디 180석이 ㅋㅋㅋ
  • [레벨:27]디발라 2021.01.20 14:37
    자치경찰 미래지 ㅋㅋㅋㅋ 견찰이 견찰한거
  • [레벨:10]노원구보안관 2021.01.20 14:40
    경찰 또 너야??
  • [레벨:4]Reccos 2021.01.20 14:42
    경찰은 이런걸로 너무 자주봐서 놀랍지도 않다 이제
  • [레벨:21]평양냉면마니아 2021.01.20 14:42
    펨코에 경찰들 많은것 같던데 어떻게들 보십니까?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2
    평양냉면마니아 경찰은 아니지만
    경찰한테 방역수칙 위반 단속권한이 없음 방역수칙 위반은 각 구청에서 해야함
    그러니 저렇게 나온 경찰이 폭행을 당해도 방역수칙 위반에 대한 단속권한도 없으니까 공무집행방해 적용도 안된다고 함

    법이 개 좆같은거
  • [레벨:1]목화밭주인 2021.01.20 14:43
    평양냉면마니아 경찰은 아닌데 범죄 저지른거 아닌이상 신원확인 거부해도 경찰이 할 수 있는게 없음
    저거랑 비슷한 상황에서 체포했다가 경찰 징계먹은 사례 있음
  • [레벨:23]카이사 2021.01.20 14:42
    견찰이 견찰했다.. 경찰이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저런 것들 때문에 이미지 다 망가지네ㅋㅋ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4
    카이사 경찰이 방역수칙위반 단속 권한 자체가 없는데 뭔 견찰이야

    없는 권한을 남용이라도 해? 이렇게 되면 더 견찰 소리듣는거지ㅋㅋ

    손놓고 있는 담당 구청 공무원이 병신이지ㅋㅋ

    저렇게 방역수칙 위반 신고 받고 나가게되면 경찰이 문제되는사람 공무집행방해도 적용이 안됨
  • [레벨:23]카이사 2021.01.20 14:47
    뽕도따고님도따고 신원확인도 안했다는 건 뭐임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8
    카이사 아니 방역수칙 위반 단속 권한 자체가 없는데 신원을 어떻게 확인 하냐니까?

    너도 과속하다가 경찰이 아닌 애먼 공무원이 차 세워서 과속 걸렸으니 차번호 찍어보겠다 그러면 오케이 할래?
  • [레벨:23]카이사 2021.01.20 14:49
    뽕도따고님도따고 아니 방역수칙말고 행패 부리고 하는데도 신원확인도 못하는거임? 그게 궁금한데 왜 자꾸 방역수칙 단속 권한얘기만함?
  •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1.01.20 14:49
    카이사 방역수칙위반이라니까 그거에 대해서 행패를 부린거

    애초에 방역수칙 위반이 문제잖아
  • [레벨:23]카이사 2021.01.20 14:58
    뽕도따고님도따고 야 찾아보니까 경기도, 대전은 경찰이 단속한다고 기사 떴는데 저 가게 경기도니까 경찰이 단속 권한은 있는데? 왜 권한이 없음?
  • [레벨:20]Hozier 2021.01.20 14:53
    카이사 행패라는게 가게 내에서 물건 부수거나 폭행위협있어야 경찰이 조치취해주더라. 단순 언성 높은것만으로는 안되고 신원확인 거절한다고 체포하는거 위법이라고 헌재에서 판결내림. 권한은 주업무가 감염법은 지자체 및 구청이니까 한 소리지.
  • [레벨:6]등신갈비 2021.01.20 14:50
    뽕도따고님도따고 ???
    저번에 순찰다니던 공무원한테 물어보니깐
    9시 단속은 경찰이 한다는데?
    자기들은 문닫아달라고 요청만 하지
    단속 안한다 하더라구
  • [레벨:2]어리리 2021.01.20 15:16
    등신갈비 경찰 - 범칙금 처분가능한 것 단속
    구청 - 과태료 처분가능한 것 단속
    집합금지위반 - 과태료 - 구청만 단속 가능

이전 맨앞 다음
- +
3834 3835 3836 3837 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