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2 13:27

[에이바르 vs AT 마드리드] 오늘자 수아레스 활약상.gif

조회 수 26856 추천 수 203 댓글 125
전반 40분 동점골
후반 89분 직접 pk 유도 후 파넨카 역전골!

리그 14경기 11골(1pk) 득점 공동 1위 등극!
EsSh8HkXYAUHqX0.jpeg.jpg [에이바르 vs AT 마드리드] 오늘자 수아레스 활약상.gif

  • [레벨:1]돌돌뭉쳐 2021.01.22 13:30
    개꿀영입이네ㅋㅋ
  • [레벨:22]aqua5t1 2021.01.22 13:30
    꼬마에서는 수비가담 안 해도 됨?
  • [레벨:27]사울니겟으 2021.01.22 13:31
    aqua5t1 수지 펠릭스 투톱이면

    펠릭스가 수비가담 존나 하고 수지는 압박정도만 해줌
  • [레벨:23]Music 2021.01.22 13:31
    오로지 득점에만 신경쓰면 늙어도 이정돈 할수 있음
  • [레벨:2]알라바종신 2021.01.22 13:31
    바르셀로나는 이런 선수를 적어도 300억은 받고 팔았겠죠?
  • [레벨:4]립비 2021.01.22 13:31
    팀차원에서 서포트해준다지만 클래스 잇네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1
    내생의 최고의 스트라이커
    개인적으로는 호돈, 레반, 앙리 위라고봄
  • [레벨:28]KDeB 2021.01.22 13:32
    로또풀쨔응 플레이스타일이 너무 멋있음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3
    KDeB 그쵸 ㅋㅋㅋ어떤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골을 넣는데는 정말 동물적인듯..
  • [레벨:3]반페르시에르 2021.01.22 13:35
    로또풀쨔응 나도 솔직히 수지가 호돈 상위호환이라고 생각함 ㅋㅋ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6
    반페르시에르 그의 국대커리어는 역대최고지만 통산 및 클럽커리어는..ㅠㅠ호돈은 참 상징적긴 인물이라 고평가되는듯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3:35
    로또풀쨔응 물의만 일으키지않았으면 최고임 ㅋㅋ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7
    악플러혐 물의는 인정 ㅋㅋㅋㅋㅋㅋ하여츤 이상한놈..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3:37
    로또풀쨔응 그거아니었으면 앙리이상으로 빨렸을듯 ㄲㅃ
  • [레벨:18]Mozil10 2021.01.22 13:47
    로또풀쨔응 호 레 수 앙
    저번시즌 기점으로 레비가 수아레스 넘었다 봄
  • [레벨:2]홍매화 2021.01.22 13:50
    로또풀쨔응 저도 스트라이커 원픽은 수지... 메날두 있는 라리가에서 득점왕 먹은걸로 충분
  • [레벨:27]보습의중요성 2021.01.22 14:02
    로또풀쨔응 나도 레비 앙리보다 수지를 더 위라고 생각함
  • [레벨:20]동동비치 2021.01.22 13:32
    제2의 비야 케이스가 될 것인가 ㅋㅋ 바르샤 에서 꼬마 이적하고 리그 우승테크
  • [레벨:26]FMNat 2021.01.22 13:32
    무각슛보면 타고난 스나이퍼임 ㅋㄱ
  • [레벨:10]초코파이바나나 2021.01.22 13:32
    바셀은 이해가 안되는게 수지보내고 후계자도 없어.. 노땅빠져서 리그에서 잘나가는것도 아냐.. 수지를 비싸게 팔아서 거덜난 재정에 도움이 된것도 아냐.. 그저 그래도 잘보냈다. 잘보냈다. 이악물고 잘보냈다도르만 하고있으니 원.
  • [레벨:2]맨체스터는red 2021.01.22 13:39
    초코파이바나나 꾸레수준이지 뭐 ㅋㅋ 잘망했다 매수셀로나
  • [레벨:2]홍매화 2021.01.22 13:50
    맨체스터는red 매수는 맹구가 많이 하는거고 ㅋㅋㅋㅋ
  • [레벨:2]홍매화 2021.01.22 13:51
    초코파이바나나 근데 있었다고 성적이 좋아지거나 하진 않을듯 지금 바르사 문제가 수비니깐.... 득점력은 나쁘지 않음
  • [레벨:27]사울니겟으 2021.01.22 13:32
    수—지—갓
  • [레벨:22]자장면짬뽕 2021.01.22 13:33
    은퇴 후 수지 앙리 누가 위라고 평가 받을지 궁금하다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4
    자장면짬뽕 트레블 통산 골, 어시스트 모두 수아레즈가 위라고생각..
  • [레벨:22]자장면짬뽕 2021.01.22 13:35
    로또풀쨔응 나도 은퇴하면 수지가 근소 우위라고 생각
    내 생각엔 그 시절 메날두랑 경쟁하면서 득점 어시왕 먹는 건 수지말고 못할거라 생각해서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8
    자장면짬뽕 메날두 전성기에 한번이라도 제대로 비빈인간이니..
  • [레벨:7]린린아리린 2021.01.22 13:35
    자장면짬뽕 수지 아니냐 이건?
  • [레벨:3]반페르시에르 2021.01.22 13:36
    자장면짬뽕 epl 한정하면 앙리
    커리어 전체 놓고보면 수지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3:36
    자장면짬뽕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덕배견 2021.01.22 13:45
    악플러혐 클럽지배력이나 임팩트때문에 앙리를 들어줄순있어도 수아레즈가 국대때문에 어디가서밀릴일은없음 앙리가 딱히 국대에서 똥싼건아닌데 이름값했다고보기도뭐해서 수아레즈는 오히려 당대공격수중에 국대때문에 고평가 받는편이고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3:47
    덕배견 우루과이에서 슈아레즈가 잘하긴했는데 국대에서 깨물기 했었고 핸들링도 했잖슴 국대서 잘했는데 이런 물의 일으킨 거때문에 저평가 받을거고 앙리가 더 고평가 받을거라고 얘기하는거
  • [레벨:7]덕배견 2021.01.22 13:48
    악플러혐 그럼 물의일으킨거때문에 저평가받는다고해야지 수아레즈가 국대에서만 물의일으킨것도아니고 클럽에서도 깨물고 인종차별하고했는데 국대때문에 저평가받는다는말이 그늬앙스라는게 말이안됨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4:07
    덕배견 수아레즈 항상 보면 2010 월드컵 핸들링 논란
    2014년 깨물기 논란
    극대에서 잘하다가 이런 걸로 항상 임펙트를 없애버려서 하는 말이었음
    물의일으킨거때문에 저평가 되는듯
    내가 말을 애매하게함 ㅈㅅ
  • [레벨:2]홍매화 2021.01.22 13:52
    악플러혐 국대도 수지가 밀릴께 있나 우루과이 수지도 임팩트 쩌니까
  • [레벨:3]비오는날이좋아 2021.01.22 13:43
    자장면짬뽕 한준희는 일단 종이 한장차이로 앙리 근소우위라고 말하긴했음
  • [레벨:22]자장면짬뽕 2021.01.22 13:44
    비오는날이좋아 그래서 은퇴하면 바뀔거라고 생각하는거임
  • [레벨:3]비오는날이좋아 2021.01.22 13:44
    자장면짬뽕 이번에 라리가 득점왕이랑 우승하면 질질쌀듯
  • [레벨:21]@수지 2021.01.22 13:33
    챔스에서 좀 못하면 어떠냐고~
  • [레벨:11]농부맛탕 2021.01.22 13:34
    클래스는 영원하네 진짜 이말 밖에 머릿속에 안떠오름ㅋㅋ
  • [레벨:14]악플러혐 2021.01.22 13:34
    수지 리버풀떄부터 느낀건데 본인이 분노하거나 화날때 동기부여가 더 되는 스타일인데 ㅋㅋ 쿠만이 섭섭하게 했고 여러이유에서 동기부여가 잘되어진것처럼 느껴짐.. ㅋㅋ
  • [레벨:23]김민식 2021.01.22 13:35
    레비vs수좆 누가위냐
  • [레벨:27]초사이어인갓 2021.01.22 13:36
    김민식 수좆. 근데 레비가 지난 시즌 커리어하이 찍어서 최고점은 밀리지 않는다고 봄.
  • [레벨:29]아딱 2021.01.22 13:37
    김민식 임팩트로는 수좆인듯.. 최전성기때는 인간이 아니라 짐승 몸놀림같아보였는데 이런 느낌은 처음이였음..
    ㅠ 레비도 참 안타깝다
  • [레벨:12]로또풀쨔응 2021.01.22 13:38
    김민식 발롱받았으면 사실 논란이 되었을텐데 커리어때문에 ㅋㅌㅋ실력만 딱 보면 통산 골/어시스트로 비교하면 수지 정말 근소우위라고봄..
  • [레벨:14]존나나워통거 2021.01.22 13:39
    김민식 난 레비가 위라고 봄. 이번시즌 저번시즌 레비 폼 보면 미친놈임.
  • [레벨:27]보습의중요성 2021.01.22 14:05
    김민식 수아레스 1314~1516 세시즌 임팩트는 진짜 웬만한 월클 스트라이커들 다갖다놔도 발라버릴 임팩트라... 그 외 시즌이 다 폐급이었던것도 아니고
    나는 수지가 레비 위라고 생각
  • [레벨:24]윌그레이엄 2021.01.22 14:21
    김민식 둘다 좋긴한데 난 수지에 한표
  • [레벨:18]쭈마이 2021.01.22 14:32
    김민식 레비

이전 맨앞 다음
- +
3584 3585 3586 3587 3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