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2 14:53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조회 수 123664 추천 수 502 댓글 319
바비큐

Barbecue.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과거 흑인 노예들의 집에 제대로된 주방이 없자 밖에서 고기를 구워먹던것에서 유래한 음식이다








미트로프

1200px-MeatloafWithSauce.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대공황 당시 소고기가 귀해져 스테이크를 먹기 어렵게 되자 계란과 비교적 값싼 다른 고기, 야채를 섞어 만든 음식이다.









포크핏

Pigs-feet-recipe-Pig-trotters-recipe-1-SunCakeMom.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과거 농장주들이 내다버린 돼지 족발을 흑인 노예들이 주워다가 요리해 먹었다 한다.











랍스타

랍스타_2.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과거엔 흑인 노예들이나 죄수들에게나 주던 싸구려중에 싸구려 음식이었다









콘 브레드

cornbread.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남북전쟁 당시 북부의 공세에 밀리고 봉쇄 당해서 물자부족에 시달렸던 남부의 주민들은 자신들이 시달렸던 식량난을 이렇게 묘사했다.

" 쇠고기나 양고기는 부유한자들이 아니면 먹기 어려웠고, 밀가루 또한 가격이 10배 이상 폭등했다. 마음껏 먹을수 있는 것이라고는 옥수수 가루와 닭고기 뿐이였다 "






치틀린즈

chitterlings-fried-garlic-on-white-table--thai-style-638184630-5aa7d7c1ae9ab8003777ec4b.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흑인 노예들이 먹었던 곱창튀김










프라이드 치킨

2014111803828_0.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흑인 노예들이 백인 농장주들이 버렸던 닭의 다리나 날개등을 뼈까지 씹어먹을수 있게 기름에 튀긴 요리










피자

0290152abd136b91cbd6b576c2be08df841f752c674b732a54b2cbe23e7dbaf389511f0a5688b190d2e83339812271b5324205469c314aedd68a1b52f4f1ddd310cbcfba1b9894d1897e37ccf47405cedc64fbcba1b8ca37c38057534c6c0041bffe.jpg 과거 미국에서 가난을 상징했던 음식들 jpg

현재 미국에서 가난한 식사를 묘사하는것중 하나가 

" 피자 한판을 시켜서 세끼를 때웠다 " 

이다. 

참고로 미국 피자의 평균적인 크기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피자정도 이다.

그 외 수많은 정크 푸드들
  • [레벨:8]탈모우라 2021.01.22 14:55
    사고방식이 다르네 ㅎㅋㅋ
  • [레벨:21]동에번쩍서에반짝 2021.01.22 14:55
    사실 피자는 지금도 가난의 상징 엇비스무리하긴함 돈없는 애들 6,7불짜리 피자로 대충 끼니 떼우는식이리ㅣ
  • [레벨:24]seimon 2021.01.22 15:26
    동에번쩍서에반짝 우리나라도 피자스쿨에서 먹으면 국밥보다 가성비 좋지 ㅋㅋ
  • [레벨:25]젓가락멸치 2021.01.22 15:36
    seimon 한 8~9천원 불고기피자 먹다가 배부르면 남겨서 담날 데워먹음
    2끼 뚝딱
  • [레벨:23]팓빙수 2021.01.22 14:55
    지금도 피자 한판시켜서 세끼때우는데 ㄷㄷ

    씹가난 ㅍㅌㅊ?
  • [레벨:2]채식주의자 2021.01.22 14:56
    팓빙수 K-피자는 한판에 4시간 시급을 지불해야하는 고급음식입니다
  • [레벨:20]타마린느 2021.01.22 14:57
    팓빙수 씹부잔데
  • [레벨:26]삽입마스터 2021.01.22 14:55
    당시 개조선은 먹는 것 자체가 어려웠을텐데
  • [레벨:24]발레아 2021.01.22 14:55
    클라스가 다른듯
  • [레벨:2]슈망 2021.01.22 14:55
    다 맛있는건데?
  • [레벨:23]작명귀찮 2021.01.22 14:55
    닭다리를 왜버려 ㅅㅂ 맛알못쉑들
  • [레벨:27]칫솔살균기 2021.01.22 14:56
    작명귀찮 닭다리 통째로 버린게 아니라 닭 다리 다 쳐먹고 뼈에 붙은 살코기라도 좀 먹어보려고 바싹 튀겼다는게 후라이드 치킨의 역사라더라
  • [레벨:23]작명귀찮 2021.01.22 15:01
    칫솔살균기 ㅇㅎ 고민해결
  • [레벨:22]backward2L 2021.01.22 14:55
    흑인노예가 우리보다 더 잘먹고 잘사는데? ㅋㅋ
  • [레벨:7]포니테일아이린 2021.01.22 14:55
    닭뼈 먹으면 엄청 위험하지않나
  • [레벨:27]칫솔살균기 2021.01.22 14:55
    랍스터가 당시 싸구려 음식이었던 이유가 당시 미국인들이 조리법을 잘못 알고 있어서 그랬음 ㅋㅋㅋㅋ

    랍스터를 물에 실컷 삶아 놓고 그 육수가 밴 국물 싹다 버리고 살만 먹으니 당연히 밍밍하고 맛도 없고 그러니 안먹을라 그랬지.

    우리나라였으면 그 육수 밴 국물에 된장 풀고 파 마늘 넣어서 푹 끓여먹었겠지만
  • [레벨:23]Microsof 2021.01.22 14:55
    가난을 상징했던 -> 과거형이 맞겠네.
    랍스터는 지금은 그런 취급은 아님
  • [레벨:26]포무새 2021.01.22 14:55
    조선 노비보다 잘먹었네 흑인이
  • [레벨:28]머스타드맨 2021.01.22 14:56
    닭다리를 왜버려...
  • [레벨:2]Feus 2021.01.22 14:56
    비트코인도 동전주였을때가 있었다 이말이야
  • [레벨:9]섬에서수영해 2021.01.22 14:56
    저것들 먹고 남은 짬 가져와서 요리하면 부대찌개네 ㅠㅠ
  • [레벨:24]Radiolog 2021.01.22 14:56
    미국 가보니깐 굶어죽을일은 없어보이더라
    음식값이 싸고 양도많음
  • [레벨:2]채식주의자 2021.01.22 14:56
    Radiolog 굶어죽진않고 살쪄죽지
  • [레벨:21]yes3832 2021.01.22 14:58
    Radiolog 그것도 못사먹어서 굶어죽는사람들이 있는게 미국임 빈부격차 너무심해서
  • [레벨:20]기사26호 2021.01.22 14:56
    정신 나갔네 닭다리 와 날개를 버리다니.
  • [레벨:26]한용운 2021.01.22 14:56
    군침이 싹도노
  • [레벨:1]언제나싱글벙글 2021.01.22 14:56
    고급으로 인식되는 건 뭐임 ??
    코스요리 ??

    아, 근데 갑자기 미국애들 전통적으로 먹던 백반같은 정식이 뭔지 궁금하네.
    그냥 통감자에 스테이크인가.
  • [레벨:24]SSG 2021.01.22 15:14
    언제나싱글벙글 미국에서 많은 문화권이 있어서 보통 그 집은 자신들의 계열의 음식을 많이 먹음
  • [레벨:21]Modakbul 2021.01.22 14:56
    미국 페퍼로니 피자먹으면 짠맛 오지게난다.
  • [레벨:21]첼시만바라본다 2021.01.22 14:56
    지금 기준 피자는 맞네 토핑없는 치즈+페페로니만 잔뜩 들어간 피자 세끼먹으면 가난 맞음
  • [레벨:18]밑빠진뚝배기 2021.01.22 14:56
    천조국은 가난해도 잘먹네...
  • [레벨:2]브래드포드 2021.01.22 14:56
    어느나라나 살코기가 상급이고 다른 잡재료가 섞인 혼합이나 내장같은 부산물이 하급이긴 함..
  • [레벨:6]아르고원판 2021.01.22 14:56
    랍스터가 특산물인데서 공부했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엄청 큰거말고 뉴욕 바닷가재 이런데가서 먹는 사이즈가 12불? 이정도하더라 무튼 동네 작은 슈퍼에서도 졸라 싱싱한 랍스터 팔고 차우더에 랍스터 들어간 것도 많이 팔아서 밥 먹으러 갈 때 마다는 아니더라도 자주 랍스터 먹은 듯
  • [레벨:22]아키호날두 2021.01.22 14:56
    미국은 닭가슴살만 먹나? 닭다리를 버리네 ㄷㄷ
  • [레벨:14]흠이형님 2021.01.22 15:00
    아키호날두 미국인들이 닭다리보단 닭가슴살이 짱이라고 함
  • [레벨:28]ASDIPP 2021.01.22 15:01
    아키호날두 닭 살아있을때 흙이나 뭐 가축우리에서 밟는 똥 이런거 때문에 더럽다는 인식이 박혀잇는듯
  • [레벨:16]Anen 2021.01.22 14:56
    뭐 우리나라 편육, 꼬리곰탕, 사골국이랑 비슷한 맥락아닐까? 시간 지나서 보면 왜?인가 싶겠지만 당시엔 그 나름의 사정이 다 있으니
  • [레벨:24]kdb덕배쿤 2021.01.22 14:56
    이것도 오바한 글 같은데 ㅋㅋ 미국에서 바비큐를 누가 가난을 상징한다고 생각함
  • [레벨:28]ASDIPP 2021.01.22 15:02
    kdb덕배쿤 ㄹㅇ ㅋㅋ
  • [레벨:31]담당일진 2021.01.22 14:57
    미국에서 가난하게 사는게 낫겠네 시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슈화는사랑입니다 2021.01.22 14:57
    현대 가난의 상징은 맥날 1달러 메뉴일려나.. 5불이면 황제였는데
  • BEST [레벨:2]유수파모우코코 2021.01.22 14:57
    이 씨발 ㅋㅋ 우리나라는 흉년들면 바로 씨발 초근목피행이었는디 ㅋㅋ
  • [레벨:17]공일공 2021.01.22 15:25
    유수파모우코코 초근목피행 그 시절~~ 바람결에 지워져갈때

    어머님 설움 잊고 살았던 한 많은 보릿고개여~~~~~~
  • [레벨:18]lㅇㅅㅇl 2021.01.22 16:23
    유수파모우코코 내가 나이가 먹긴 먹었나 봄ㅋㅋㅋ 초근목피 보니깐 요새.애들이 이런 단어를 알까 생각부터 듬
  • [레벨:16]푸르부 2021.01.22 14:57
    스탬도 있지
  • [레벨:26]한용운 2021.01.22 14:58
    푸르부 스팸?
  • [레벨:16]푸르부 2021.01.22 14:58
    한용운 앗 오타
  • [레벨:23]혼내드림 2021.01.22 14:59
    푸르부 스팸은 아예 더러운음식취급하던데
  • [레벨:16]푸르부 2021.01.22 14:59
    혼내드림 ㅇㅇ 그니까 가난의 상징
  • [레벨:23]혼내드림 2021.01.22 14:59
    푸르부 그맛있는걸...미국놈들 배가불렀구만

이전 맨앞 다음
- +
3619 3620 3621 3622 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