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3 18:21

조병규 박혜수 김동희 일본 뉴스 데뷔.jpg

조회 수 75775 추천 수 204 댓글 155
  • [레벨:29]고다르 2021.02.23 18:15
    엄밀히 따지면 이지메는 일본이 더 심하지 않냐 ㅋㅋ

    일본 이지메는 상상을 초월하던데..

    죽은 쥐 신발장이나 사물함에 넣어두고
    책상 아예 바깥으로 빼놓는 건 당연하고
    화장실에서 가위로 머리카락도 자르고

    엄청나게 심한 경우에는 피 보는 일도 생기던데..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4
    고다르 그게 심한거냐

    한국에선 집단 강간하고 콘크리트에 묻어버린 사건도 있더만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25
    Manhattn 그건 일본이 원조인데;;;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5
    캉테가캉캉테 폭력의 원조가 어딨냐 ㅋㅋ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26
    Manhattn 그럼 일본이 먼저한건데.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8
    캉테가캉캉테 폭력에 누가먼저가 어딨어 ㅋㅋ 먼소리고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29
    Manhattn 근데 왜 한국에선이라고 함?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9
    캉테가캉캉테 ? 먼소리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38
    Manhattn 그게 심한거냐며 반례로 든게 한국에서는 더 심한 콘크리트 매장사건을 두며 조사 "~에서는" 으로 지역을 한정 했으니 하는말임.

    애초에 두 지역 전체적으로 나타난 사건이고, 한국에 비해 일본의 이지메가 더 심하다는 첫 댓에 대한 반례를 들어 더 심한 일이 한국에 있었다고 반론할거라면 당연히 일본에 비해 한국만이 가진 고유한 사건을 들어 반례를 드는게 맞고, 또 실제로 네가 사용한 에선이라는 격조사를 통해 한국을 따로 지정했으니 내가 물어보는거임.

    왜 일본에 이미 존재하는 사건으로 반례를 드는거냐고.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40
    캉테가캉캉테 일본에서 그런 사건이 있었는지 내가 어캐알어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41
    Manhattn 그냥 빠가였군. ㅅㄱ
  • [레벨:26]화이트호스 2021.02.23 19:05
    Manhattn 블라는 과학임ㅋㅋ '먼저임' 생각이 어린놈인듯
  • [레벨:22]인재문슬레이어 2021.02.23 22:03
    Manhattn 女子高生コンクリート詰め殺人事件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24
    고다르 누가 더 심한지는 개차라고 봄.

    한국도 사람을 죽을 때 까지 패거나 감금 강간 및 매춘강요 하는 경우도 있었으니까.

    다만 일본은 이지매 문화가 부모세대에 까지 존재해서 자식 이지매가 부모 이지매로 번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게 무섭지.

    여튼 케바케인듯.
  • [레벨:4]1년에1번닉변 2021.02.23 18:26
    캉테가캉캉테 근데 사림 사는 덴 다 비슷함
    우리도 아파트가 얼마차리냐로 이지메 시키고
    다른 학원 엄마를 이지메 시키는 경우가 많음

    뉴스에 안 나와서 그렇지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2.23 18:27
    1년에1번닉변 ㅇㅇ 케바케임
  • [레벨:22]인재문슬레이어 2021.02.23 22:04
    캉테가캉캉테 쟤가 말하는거
    도쿄 여고생 콘크리트 매장 살인사건 같은데
    근데 너랑 키배 뜬 저 빡대가리는
    저게 왜 한국에서 일어난거라고 주장하는거냐;
  • [레벨:26]화이트호스 2021.02.23 19:04
    고다르 폭력은 안하네
  • [레벨:22]인재문슬레이어 2021.02.23 22:03
    고다르 폭력도 일본이 존나 하지
    뭔 일본인은 폭력 안하는 민족임?
  • [레벨:34]hoonie 2021.02.23 18:19
    일본진출 달달하네
  • [레벨:2]류제홍 2021.02.23 18:22
    관음을 관음하고 다시 관음하고 그걸 또 관음하고 무한반복
  • [레벨:32]하마베 2021.02.23 18:22
    난 ㄹㅇ 궁금한 게 왕따가 원조가 있음?

    걍 어느 나라 어느 시대든 다 있던 거 아님?
  • [레벨:2]프랑크레이카르트 2021.02.23 18:34
    하마베 ㅇㅇ
  • [레벨:4]바나나맛바나나 2021.02.23 18:38
    하마베 없는 나라가 어딨겠어요.. 다 있겠죠..
  • [레벨:26]섯핏슷북 2021.02.23 18:51
    하마베 해외는 불리짓 한다고 함 어느 시대든 다 있지
  • [레벨:4]베트남콩푸엉팬 2021.02.23 20:21
    하마베 왕따가 원조가있다는게 말이안되는게 ㅋㅋ 인간들 특징이 안맞으면 배척하는건데 우리 다 인간아닌가?
  • [레벨:34]여신서예지 2021.02.23 18:22
    뭐여 조병규 고소까지해서 반성한다까지봤는데 또나온겨?
  • [레벨:21]산해원 2021.02.23 18:22
    이새끼들 진짜 우리한테 관심많네..
  • [레벨:22]Parker 2021.02.23 18:22
    물론 지금도 큰 일들인데
    일본어 자막에 저렇게 해놓으니까 더 커진 거 같네
  • [레벨:22]pokipoki 2021.02.23 18:24
    Parker 상황 설명할때 아날로그 판때기로 설명하는건 ㄹㅇ 일본스러움 ㅋㅋㅋㅋㅋㅋ
  • [레벨:7]와사비간장 2021.02.23 18:30
    pokipoki 저 판넬 만드는 회사가 권력이 어마어마한가봄ㅋㅋㅋ
  • [레벨:25]Mr.bell 2021.02.23 18:46
    pokipoki ㄹㅇ 언제까지 저거 쓸지 궁금하다 ㅋㅋㅋ
  • [레벨:22]Nedogonp 2021.02.23 18:2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효령대군파 2021.02.23 18:32
    Nedogonp 난 별로 못봤는데
  • [레벨:8]카이사사랑해 2021.02.23 18:33
    Nedogonp 야후재팬가봐 진짜 한국 듣보잡 연옌까지 다 올라옴
  • [레벨:31]A.로마뇰리 2021.02.23 18:56
    Nedogonp 너 뉴스 안보지?
  • [레벨:8]궁금하면화냄 2021.02.23 18:23
    차민혁 선생 자식 셋이 죄다....
  • [레벨:14]등딱미켈선생 2021.02.23 18:27
    궁금하면화냄 차민혁 선생 두 아들이 학업스트레스를 학폭으로 풀었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7]델카이저 2021.02.23 18:23
    이지메ㅋㅋㅋ
  • [레벨:7]벤자니음와루와리 2021.02.23 18:23
    한국인인 나도 저 사람들이 뭐하는 사람들이지도 머르는데 일본에서 방송을 해주넹 ㅋㅋㅋㅋㅋ
  • [레벨:9]디아블로2 2021.02.23 18:23
    한국 연예계를 보는 일본방송을 보는 한국커뮤.. 를보는 일본커뮤도 있겠지?
  • [레벨:2]프랑크레이카르트 2021.02.23 18:35
    디아블로2 거기에 반응을 퍼오는 유명한 커뮤도 있지
  • [레벨:21]너지금선넘었어 2021.02.23 18:23
    옆나라 연예계가 터져나가는데 한류팬들도 많고 하니 그냥 한번 다룬거 같은데 일본서 히트 친 이태원클라스에 나온 배우라고 되어있네
  • [레벨:31]세계관최강자 2021.02.23 18:24
    K-이지메
  • [레벨:5]감쥐 2021.02.23 18:24
    원조 왕따 같은 소리한다 ㅋㅋ 하여간 반일

    관음의 나라 ?
    우리도 네이버 실검에 일본인 결혼 소식이나 사고 등 허구언날 올라오는데 뭔 ㅋㅋㅋ

    우린 정부부터 국민들까지 내로남불이 페시브야 그냥

    유튜브 반일 국뽕 채널들이나 없애라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2-23 18:36:05]
  • [레벨:33]터키 2021.02.23 18:24
    관음을 다시 관음

    관음으로 하나되는 두 민족
  • [레벨:34]펨카콜라. 2021.02.23 1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낸 시발 한국연예계 소식 없으면 방송이 안굴러감??
    무슨 저런거까지 매스컴에 보도하냐 미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6
    펨카콜라. tv채널이 존나게 많고 한국관련 이슈만 다루는 방송사가 있음
  • [레벨:34]펨카콜라. 2021.02.23 18:26
    Manhattn ㄹㅇ?ㅋㅋㅋㅋ 한국이슈만 다루는 방송사가 따로있어?? ㅅㅂ 도랐네;;
  • [레벨:22]Manhattn 2021.02.23 18:27
    펨카콜라. ㅇㅇ 워낙 종류가 많아서

이전 맨앞 다음
- +
603 604 605 606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