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3 18:17

[미러] 솔샤르의 전술 지시를 무시한 앙토니 마샬

조회 수 33750 추천 수 176 댓글 174
image.png [미러] 솔샤르의 전술 지시를 무시한 앙토니 마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간판스타 앙토니 마샬이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지시를 무시했다고 알려졌다.

마샬은 올드 트래포드의 골문 앞에서 또 다른 실망스러운 경기를 가졌고 후반전에 교체 아웃되었다.

마샬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0경기 출전에서 4경기밖에 득점하지 못했는데, 이 중 2골은 이달 초 사우스햄튼과의 9-0경기에서 나왔다.

최근 에딘손 카바니의 좋은 폼에도 불구하고, 마샬은 뉴캐슬을 상대로 출전했고, 오른쪽은 다니엘 제임스와 왼쪽은 마커스 래쉬포드였다.

그러나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 따르면 솔샤르 감독은 마샬의 플레이에 흠을 잡았고 그에게 어떤 움직임을 가져가라고 외치는 소리를 정기적으로 들을 수 있었다.

솔샤르는 분명히 마샬에게 소리쳤다: "좀 움직여! 앙토니! 움직여. 움직이기 시작해."

맨유 감독은 분명히 마샬이 하프라인에 섰을 때 더 활동적이기를 원했다.

스피디한 윙어 제임스가 한 지점에서 볼을 잡고 오른쪽으로 질주해 크로스를 뚫었지만, 마샬은 피치 중간중간 어정쩡한 모습을 보인 뒤 따라붙지 못했다.

솔샤르의 지시에 따르지 않은 후, 마샬은 후반전에 메이슨 그린우드와 교체 아웃되었다.

바로 지난주 올드 트래포드에서 새 계약을 맺었던 그린우드는 교체투입된 후 표정이 날카로워 보였고 자신의 가능성이 몇 번 있었다.

솔샤르가 마샬에서 지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마샬은 거의 매 경기마다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지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솔샤르 감독은 마샬에게 "박스 안으로 들어가라"고 소리쳤는데, 이 마저도 마샬은 무시했다.



이전 맨앞 다음
- +
600 601 602 603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