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3 18:14

인류사 3대 의문점.JPG

조회 수 111409 추천 수 630 댓글 199
  • BEST [레벨:28]거상미친 2021.02.23 16:33
    1번은 ㄹㅇ 미친놈이고
    2번 3번은 냉장시설이 없다보니 우연히 만들어진거지 ㅋㅋ
  • [레벨:6]REITs 2021.02.23 16:37
    거상미친 배고파서 어떻게든 먹으려고 다 빼고 먹은 거 아닐까
  • [레벨:12]페이데이 2021.02.23 17:52
    REITs 개나 가축한테 먹여보지 않았을까 부위별로
  • [레벨:5]조제와물고기 2021.02.23 18:17
    거상미친 추후에 복어의 독이 어디서 발생되는지에 안 후에 한 것인가? 의문이구만
  • [레벨:27]레미콘 2021.02.23 18:26
    거상미친 편식의 승리겠지

    내장빼고 살만 발라먹었던 놈들만 살아남은거
  • [레벨:17]벨리사리우스 2021.02.23 18:29
    거상미친 1번도 그냥 지식없는 놈이 평범한 생선인줄 알고 먹었다 살아나니까 그런거겠지
  • [레벨:2]십생수 2021.02.23 18:35
    거상미친 복어는 둘이 먹다 하나만 뒤져서 안듯
  • [레벨:8]노트북옆에센티 2021.02.23 16:33
    난 광물 주조한게 ㄹㅇ 신기함..
  • [레벨:31]zqeczqec 2021.02.23 18:01
    노트북옆에센티 광물은 불로 구워먹다가 불꺼지고 돌에서 나온 광석이 녹으면서 어 시발 이 반짝거리는건뭐지?
    오 시발 단단하고 날카롭네? 이걸로 사냥하면 개좋겠는데? 어 시발 굳이 사냥이 아니라 이걸로 저쪽 부족새끼들 족치면 더 낫겠는데?
    이러면서 뭐 발전해난거지
  • [레벨:15]옛지배자 2021.02.23 18:22
    노트북옆에센티 나는 사향고양이 커피..
    고양이 똥을 우려 먹을 생각은 도대체 누가 왜 한걸까??
  • [레벨:23]노스트라다무스 2021.02.23 18:46
    옛지배자 1. 사향고양이는 고양이과가 아니다ㅡ
    2. 네덜란드가 인도네시아 착취할때, 커피고뭐고 가 뺏긴 빈농글이 사향고양이가 커피체리 먹고 싼 똥에서 찾은 커피빈이라도 볶아서 커피내려먹은거임
  • [레벨:15]옛지배자 2021.02.23 18:55
    노스트라다무스 아니 그걸 왜 볶아서 우려 먹냐고 ㅋㅋㅋ
  • [레벨:23]노스트라다무스 2021.02.23 19:04
    옛지배자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정상적인건 네덜란드 애들이 다 수탈해갔으니까 ㅋㅋㅋ
  • BEST [레벨:34]오만한백치 2021.02.23 16:34
    치즈랑 버터는 유목민들이 가죽주머니에 우유 넣어서 말타고 댕기다가
    자동으로 휘저어져서 그때부터 발명됐다는걸로 들었는데
  • [레벨:38]뿌와뿌와 2021.02.23 16:34
    오만한백치 나도 그런 이야기로 들음
  • [레벨:24]의심하는놈 2021.02.23 18:17
    오만한백치 육포랑 샤브샤브 몽골애들이 만들었을껄
  • [레벨:4]눈물은왜짠가 2021.02.23 18:21
    의심하는놈 육포는 이동 중에 먹으려고 한걸로 알고있는데 샤브샤브는 뭐하다 만듬?
  • [레벨:24]아다는슬퍼요 2021.02.23 18:22
    눈물은왜짠가 샤브샤브가 이동하는 중간에 먹으려고 투구에 물넣고 육포랑 체소쪼가리넣고 끓여먹으면서 시작한걸로암
  • [레벨:4]눈물은왜짠가 2021.02.23 18:23
  • [레벨:22]드뇽이 2021.02.23 18:27
    눈물은왜짠가 몽골이 전쟁때 이동하면서 빠르게 먹으려고 뜨거운물에 데쳐 먹고 데쳐먹고 하던 문화라고 봄
  • [레벨:31]지금바로풀매수 2021.02.23 18:24
    오만한백치 합리적으로 그렇게 믿고 싶은거지

    우유 휘젓는걸 재미로 느낀 네덕 조상이 휘휘 젓다가 만들었을 수도 있음

    피파 챔 욕하며 돌리거나 리니지 시던 돌리는 우리보면 선조들도 뭐 다를바 없었을 것
  • [레벨:25]정대세살거야 2021.02.23 18:33
    오만한백치 햄버거도 몽골거지
  • [레벨:24]dbhsueb 2021.02.23 18:36
    오만한백치 그리스에서 우유넣고 샌드백 펀칭하다 탄생했다던데
  • [레벨:38]뿌와뿌와 2021.02.23 16:34
    3번은 낙타젖이 처음 아님?
  • [레벨:28]Erams 2021.02.23 16:37
    새우 먹어본사람이 겁나 용기있는사람 아녀? 벌레친척처럼 생겼는데
  • [레벨:11]타꼬3 2021.02.23 18:16
    Erams 개불 멍게 성게도 ㅈㄴ 대단한듯
    아 해삼도
  • [레벨:27]대통령윤석열 2021.02.23 18:17
    Erams 굶어 죽게 생겼는데 벌레가 대수냐 ㅋㅋㅋㅋ
  • [레벨:33]Zerowest 2021.02.23 18:38
    대통령윤석열 굶어 죽게 생겨서 벌레같은 거라도 먹었더니 존내 맛있을 생각하니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2]Lyblet 2021.02.23 18:28
    Erams 베어그릴스:??
  • [레벨:24]같은괴물 2021.02.23 16:3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박아주의자 2021.02.23 16:39
    같은괴물 화덕쌓은돌에 청동이 있어서? 구리는 그냥 불때도 잘 녹으니까?
  • [레벨:23]눈치없는부장 2021.02.23 17:52
    같은괴물 몇백만년동안 돌만 만지면서 살았는데
    누군가 한명은 어? 이게 뭐지 하면서 만들만도 하지
  • [레벨:23]아웃사이드킥 2021.02.23 18:35
    같은괴물 청동기 시대에도 아인슈타인 같은 새끼들이 있었던 것?
  • [레벨:22]도미노피자 2021.02.23 16:38
    젓갈 발견한 놈도 대단하지
    ??? 이거 작년에 잡아놨던 생선인데 한번 먹어볼까
  • [레벨:29]촌구석약싸 2021.02.23 17:58
    도미노피자 건포도나 젓갈은 장기 보관방법 궁리하다 건조, 염장 하던거라 그나마 그럴듯 하긴 함 ㅋㅋ
  • [레벨:24]유바 2021.02.23 18:07
    촌구석약싸 염장 자체가 이상한거 아님? 소금을 존나 뿌리먄 안 상하겟지를 어케암
  • [레벨:22]도미노피자 2021.02.23 18:09
    촌구석약싸 버리는 생선대가리 위에 실수로 소금 쏟았는데 몇달뒤에 가보니까 다 썪은 비주얼로 널부러져 있는걸 보고
    야 저거 한번 먹어보자 한게 대단한거 아님?
  • [레벨:23]핸도슨 2021.02.23 16:39
    1번은 동물 두마리가 나란히 먹었는데 한마리는 살아서 열어보지 않았을까?

    난 해초가 신기한데
    전세계 어디에도 해초 제대로 먹는건 우리밖에 없는거 같아서

    바다풀까지 먹을 생각한 선조가 불쌍하기도 하고
  • [레벨:1]Zone4 2021.02.23 18:19
    핸도슨 동물보단 동물같은 인간 노예들에게 시험하지 않았을까..
  • [레벨:30]한버 2021.02.23 16:49
    1번은 복어 먹는 동물들 보고 알아낸거 아님?
    2번도 뭐 음식들 말리면 오래보관가능하니 말린거일거구
    3번은 유목민족 그 이야기 있구
  • [레벨:24]오...... 2021.02.23 17:21
    단세포생물출현에서 모든것으로 진화한게 젤 신기함
  • [레벨:11]미끄럼틀서서탐 2021.02.23 17:51
    머랭은 누가 만들었을까
  • BEST [레벨:35]이창동 2021.02.23 17:51
  • [레벨:20]From 2021.02.23 17:54
    이창동 ㅋㅋㅋ
  • [레벨:23]언우밤지 2021.02.23 18:16
    이창동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본것중에 제일웃기네 ㅋㅋ
  • [레벨:29]새타령부인사잘해 2021.02.23 18:20
    이창동 귀엽..
  • [레벨:21]꼬우면아시죠 2021.02.23 18:23
    이창동 그랭ㅋ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2.23 18:41
    이창동 ㅋㅋㅋㅋㅋ
  • BEST [레벨:37]김제동 2021.02.23 17:51
    근데 나같아도 소 젖은 한번 빨아보긴 했을거같음
  • [레벨:25]맞는말하면10점 2021.02.23 17:51
    김제동 속이 뻥?

이전 맨앞 다음
- +
603 604 605 606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