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3 18:14

인류사 3대 의문점.JPG

조회 수 111409 추천 수 630 댓글 199
  • [레벨:27]미래3 2021.02.23 18:17
    복어는 죽는걸보고도 왜 계속 먹었냐 겠지
  • [레벨:27]미래3 2021.02.23 18:17
    젓갈도 무슨 흙속에 버려진거 쳐먹은거였다고 하더만
  • [레벨:25]순수한사람 2021.02.23 18:18
    미래3 엥?
  • [레벨:34]니시키노-마키 2021.02.23 18:17
    딴건 그렇다 쳐도 복어는 씨발 조상님들 뭐지..
  • [레벨:11]우리개는안물어요 2021.02.23 18:18
    복어가 젤 신기해 ㅋㅋ
    유튜브 복어 손질 보니깐 실수 한방에 뒤지겄던데
  • [레벨:10]으악새는으악 2021.02.23 19:47
    우리개는안물어요 독성있는 것들은 대부분 연구를 하지
    그러다가 독성이 없는 부분을 알게되고
    독성이 없다는 걸 알면 당연히 먹을 수 있는거고
    다만 독성이 없는 부위가 있다는 걸 알아도 자연스레 먹기까지는 시간이 걸렸을듯
  • [레벨:3]강아지더가져와라 2021.02.23 18:18
    우유는 ㄹㅇ 배덕감으로 먹는거지
  • [레벨:18]조글렛 2021.02.23 18:18
    지금도 미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겠지?
  • [레벨:24]역발산기개세_ 2021.02.23 18:18
    복어는 이렇게 썰어보고 맥이고 저렇게 썰어보고 맥여서 생체실험 후에 탄생한건가..
  • [레벨:2]잼꼬마섹키팔티. 2021.02.23 18:18
    걍 다 환국이 개발한거 아님?
  • [레벨:1]여긴배틀시티 2021.02.23 18:18
    나는 두부를 맨첨에 어케만들었을까가 존나 궁금함
  • [레벨:24]나음부뚜르보작스 2021.02.23 18:19
    동물을 가축화한 시점에서 젖이 잘 나오는 암컷이 생존에 유리함
    그래야 새끼를 잘 키워서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
    그런데 젖이 나오는 동물들은 젖몸살이라 해서 젖을 안짜주면 몸이 아픔(사람 포함)
    젖 잘나오는 녀석이 골골대길래 봤더니 젖이 막 터질라그래
    막 짜주니까 젖이 줄줄 나오고 녀석이 나아짐
    젖이 남네?
    아깝네?
    맛있네?
  • [레벨:10]괴물래이퍼 2021.02.23 18:36
    나음부뚜르보작스 어? 킹받네?
  • [레벨:20]wercdks 2021.02.23 19:43
    나음부뚜르보작스 그냥 다 떠나서 예전에 식량이 부족한 시기였을테니
    가축들을 함부로 잡아먹기가 쉽지 않았을거임
    그래서 젖을 짜서 먹는건 거의 자연스러운 흐름이었을거라고 생각함

    현대에 오니까 소 젖을 왜 짜먹은거야 변탠가?
    이런사고가 생기는거지. 고기가 넘쳐나니깐
  • [레벨:25]순수한사람 2021.02.23 18:19
    언어 글자
    농사 재배
    바느질해서 옷처음 만든거
    존나신기한데.
    씨바 아무것도모르는 원숭이상태에서 저걸어떻게다알아낸거임??
  • [레벨:21]비르투오소 2021.02.23 18:19
    어떻게 쥬지를 뷰지에 넣을 생각을 하게 된것일까?
  • [레벨:24]나음부뚜르보작스 2021.02.23 18:20
    비르투오소 에이 벌레들도 쥬지 뷰지 구분은 하자너
  • [레벨:22]훌랑이 2021.02.23 18:34
    비르투오소 장수풍뎅이도 뷰지에 쥬지넣을줄은알지
  • [레벨:24]고마츠_나나 2021.02.23 18:35
    비르투오소 남녀 둘이 벌거벗고 끌어안고 있으면
    위치가 딱 들어맞으니까? ㅋㅋㅋ
  • [레벨:15]얼굴책 2021.02.23 19:00
    비르투오소 쥬지뷰지는 본능이라...
  • [레벨:26]DRX솔카 2021.02.23 19:03
    비르투오소 근데 신기해 동물들은 어떻게 본능적으로 섹스를 하는거지? 우리가 태어나서 섹스에 대한 교육이나 자료를 한번도 보지 못했더라면 여자 만났을 때 섹스를 할 수 있었을까?
  • [레벨:1]눈송이 2021.02.23 23:16
    DRX솔카 본능적으로 섹스를 하는 유전자들만 살아남기 때문
    본능적으로 섹스를 하지 않는 유전자들은 번식 경쟁에서 탈락하고 멸종됨
  • [레벨:26]DRX솔카 2021.02.23 23:43
    눈송이 그렇다면 현대의 우리가 섹스를 본능적으로 하지 못하는 것은 왜일까?
    문명이 생기고 섹스를 본능 외 방법으로 전수받으면서 본능적으로 섹스하지 못하는 유전자도 살아남아서 그럴까?
  • [레벨:1]눈송이 2021.02.24 01:24
    DRX솔카 본능적으로 할 수 있음. 무인도에 여러 남녀가 서로 알몸 상태로 방치돼있다고 생각 해보셈. 과연 그 남녀들은 본능적으로 안 할까? 자신의 유전자를 계속 보존하기 위해선 무조건 함. 단, 인간 문명이라는 시스템 안에서는 오히려 이 본능이 자신의 유전자 번식을 불리하게 함. 본능이 이끄는 대로 섹스를 해 버리면 잡혀가니까. 잡혀간 시간동안 유전자 번식을 못 함. 즉 현대의 우리가 섹스를 본능적으로 ‘못’하는게 아님 ‘안’하는 거임. 왜? 그게 유전자 번식에 더 유리하기 때문임. 인간은 어떻게 보면 단지 유전자의 알고리즘에 불과함. 유전자는 최대한 효율적으로 많이 이기적이게(다른 유전자보다 내 유전자가 더 많이 퍼뜨려져야 되니까)인간을 매개체 삼아 퍼뜨림
    이게 본능의 존재의 이유이고 앞서 말한 현대의 인간이 섹스를 본능적으로 하지 않는 이유임.
  • [레벨:38]섹시 2021.02.23 18:19
    왕게임 벌칙으로 대부분 발견했을듯
  • [레벨:8]윾칼 2021.02.23 18:19
    이 분야는 고양이똥 커피가 본좌아님?
  • [레벨:24]고마츠_나나 2021.02.23 18:38
    윾칼 커피농장 노동자들이
    막상 자기들이 수확한 커피 비싸서 먹기 힘드니깐
    그거 주워먹은 고양이 똥에서 주워먹은 거라던데...

    아무리 그래도 똥을 행궈서 먹을 생각을 한다는 게 신기함ㅋㅋㅋㅋ
  • [레벨:2]그럴수도 2021.02.23 18:19
    ㅅㅅ 처음 할 생각한 사람도 궁금하다
  • [레벨:23]문제앙투아네트 2021.02.23 18:33
    그럴수도 본능 아님? ㅋㅋ 짐승들도 다 하는 건데
  • [레벨:27]내일자사망 2021.02.23 18:39
    그럴수도 그럼 그 결혼하고 1년 넘게 섹스 안한 중국인 부부는
  • [레벨:37]일레이나 2021.02.23 18:20
    난 두부가 제일 신기하더라ㅋㅋ
    그걸 어떻게 만들 생각을 했을까
  • [레벨:24]내가로3이라니 2021.02.23 18:36
    일레이나 맞아 콩국물에 어떻게 바닷물을 넣을 생각을 했을까?ㅋㅋ
  • [레벨:7]parafa 2021.02.23 18:20
    소 우유야뭐 여자꺼보면서 다른동물도?싶어서 짜본거아닐까
  • [레벨:29]의식의흐름따라간 2021.02.23 18:20
    맥주가 고대 이집트 시절부터 있다는것도 신기했는데
  • [레벨:24]은행나무 2021.02.23 18:29
    의식의흐름따라간 "피라미드 건설 인부의 급여는 빵과 맥주로 주었는데.. 맥주 지급이 밀리자 노동자들이 파업을 하기도 했으며,
    한 번에 2만 리터의 맥주를 생산하는 시설이 있었다"
  • [레벨:33]터키 2021.02.23 18:21
    복어는

    "쫄?" 이 한마디로 경쟁이 시작됬을거같다
  • [레벨:27]피리부는황가드 2021.02.23 18:21
    포도 말리면 뭔데?
    아 건포도구나
  • [레벨:14]하루띵 2021.02.23 18:22
    미래에 살던 사람이 알 수 없는 현상으로 과거로 타임머신해서 지식 널리 알린거임 홍익인간정신
  • [레벨:21]민초부먹하와이안 2021.02.23 18:22
    건포도는 그냥 우연히 말라비틀어진거 먹었는데 걔 취향엔 먹을만해서 일부러 말려먹게 된 거일듯
  • [레벨:24]은행나무 2021.02.23 18:30
  • [레벨:24]다크나이트 2021.02.23 18:22
    네발로 기어다니는 동물이라.. 펨붕이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인데
  • [레벨:2]벌레린 2021.02.23 18:22
    까먹은거지ㅋㅋ
  • [레벨:36]쥐와양 2021.02.23 18:22
    소 우유를 처음 먹게 된건... 조상 펨창이 여자 우유통을 못 빠니까, 소 젖이라도 빨아보겠다고 빨았는데 식용으로 가능하다는게 밝혀져서?
  • [레벨:2]프티발락 2021.02.23 18:24
    쥐와양 얘가 왜 백곰일까..
  • [레벨:36]쥐와양 2021.02.23 18:25
    프티발락 잉토하면 백곰 쉬운데 ㅋ 언제 댓글 추천으로 백곰함
  • [레벨:30]북패시치 2021.02.23 18:22
    복어 존나 궁금해서 나무위키 찾아봤는데 옛날에는 처음 먹는 음식들은 가축들 먼저줘서 경험치를 축적했대 ㅋ
  • [레벨:24]숲튽김치 2021.02.23 18:24
    북패시치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먹은 짐승 ㅠ
  • [레벨:11]내딸이름은이지금 2021.02.23 18:23
    홍어도 궁금한데ㅋㅋㅋㅋ사실 홍어는 썩히는 음식이라 모를때보면 상한줄알텐데
  • [레벨:26]세체팀kt 2021.02.23 18:42
    내딸이름은이지금 홍어는 흑산도에서 서울로 운송해가는과정에서 발효되서 삭혀서 먹기시작한것같음
    흑산도에서는 삭혀서 안먹고 오히려 전라도 지역에서 삭혀먹음
  • [레벨:23]닉뭐로하지 2021.02.23 18:23
    엄마젖 먹던기억이남아서 소젖이라도 먹고싶엇던걸까 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02 603 604 605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