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3.05 23:26

요즘 정말 겜에 흥미를 잃은듯

조회 수 137 추천 수 7 댓글 3
패스, 월정액은 저번달부터 끊었고 
이번엔 골드클럽까지 끊고 완전 무과금 ㅋㅋ
하루에 접속도 일퀘 주간퀘하고 끝 

업뎃 새로 해도 다 노잼인데 낼부터 파원이라니..
꼬접마렵읍미다
  • [레벨:20]장인 2021.03.05 23:28
    ㅠㅠㅠㅠㅠㅠㅠㅠ빕12 월정액만 해도 좋은뎅.....
    연애하시는구나.. 싶음
  • [레벨:8]3월26일 2021.03.05 23:31
    장인 요번 파원 지대로 버스탈각ㅋㅋ
  • [레벨:20]장인 2021.03.05 23:33
    3월26일 빡센데서 파원 해보셔야할듯 ㅡㅡ 언제든 연락두셉셔

  1. 인기 이거 포빨수있음? [25]

    2021.04.13 자유 주몬 조회147 추천11
    이거 포빨수있음?
  2. 인기 아인즈 진작 키울걸 그랬음 [4]

    2021.04.13 자유 박말자 조회210 추천8
    아인즈 진작 키울걸 그랬음
  3. 인기 궁꿈세 500따리도 보상달달 [2]

    2021.04.13 자유 거북아달려 조회173 추천7
    궁꿈세 500따리도 보상달달
이전 맨앞 다음
- +
42 43 44 45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