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3.05 19:57

씈팬 여러분 유니폼 누구 박을꺼임?

조회 수 21 추천 수 6 댓글 15

오랄킴꺼 박을까 고민중


원래 최고로 좋아하던 선수는 박경완이긴 한데


고민이네 


  1. 인기 졸스신 시즌 2호 홈런 ㄷㄷㄷ [17]

    2021.04.21 영상/사진 케인님 조회942 추천33
    졸스신 시즌 2호 홈런 ㄷㄷㄷ
  2. 이거대로면 당시 통신 3사 야구팀 제외 나머지 팀 판단력이 개병신인거네 ㅋㅋ
  3. 인기 구리엘의 아쉬운 수비로 2루타 허용하는 류현진 [24]

    2021.04.21 영상/사진 케인님 조회1458 추천30
    구리엘의 아쉬운 수비로 2루타 허용하는 류현진
  4. 근데 이거 SK 07년 유니폼 맞나? [4] 첨부파일

    2021.03.05 자유 A방 조회29 추천6
    근데 이거 SK 07년 유니폼 맞나?
  5. 아니 저럴줄알았으면

    2021.03.05 자유 섹시큐티손승완 조회67 추천5
    아니 저럴줄알았으면
  6. 야이 씹덕련들아 [8] 첨부파일

    2021.03.05 자유 구자욱 조회122 추천8
    야이 씹덕련들아
  7. ??? [5]

    2021.03.05 자유 오렌오렌지 조회27 추천9
    ???
  8. 오랄킴 부상 길었을 때 첨부파일

    2021.03.05 자유 A방 조회126 추천8
    오랄킴 부상 길었을 때
  9. 그냥 수원에 있는 야구팀 하나만 빼고 다 해체하죠 [4]

    2021.03.05 자유 꿈과희망의히토미 조회21 추천6
    그냥 수원에 있는 야구팀 하나만 빼고 다 해체하죠
  10. 그냥 팀 상성인가 [1]

    2021.03.05 자유 러프 조회130 추천4
    그냥 팀 상성인가
  11. 공익 훈련소 3주는 레전드다 근데 [8]

    2021.03.05 자유 탑칰 조회203 추천10
    공익 훈련소 3주는 레전드다 근데
  12. 한페이지 다 비추 박음 [1] 첨부파일

    2021.03.05 자유 원태인의체인지업 조회75 추천9
    한페이지 다 비추 박음
  13. SSG랜더스 인스타와 유튜브 모두 변경 첨부파일

    2021.03.05 자유 신세계와이번스 조회136 추천6
    SSG랜더스 인스타와 유튜브 모두 변경
  14. 저래서 미필들은 털고 털고 또털고 개털어서 정신개조를 시켜야
  15. 현건 존나싫다 진짜ㅋㅋㅋㅋㅋ

    2021.03.05 자유 주미토콘드리아 조회21 추천4
    현건 존나싫다 진짜ㅋㅋㅋㅋㅋ
  16. 이새롬 만세

    2021.03.05 자유 큐티뽀짝김지찬 조회22 추천4
    이새롬 만세
  17. 이새끼 존나 패고싶네 [1] 동영상첨부파일

    2021.03.05 자유 김종현 조회28 추천7
    이새끼 존나 패고싶네
  18. 씈팬 여러분 유니폼 누구 박을꺼임? [15]

    2021.03.05 자유 A방 조회21 추천6
    씈팬 여러분 유니폼 누구 박을꺼임?
이전 맨앞 다음
- +
5602 5603 5604 5605 5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