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3 06:49

현재 여초에서도 욕먹는 장면

조회 수 99938 추천 수 347 댓글 283






여초에서 나오는 의문점들

1. 구하러 오는 장면인데 말보다 차가 더 빠르지 않을까?
2. 총보다 칼이 강한가?
3. 개콘인가?


347 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5]희망은어디에 2020.05.23 08:57
    이거보고 소름돋았다 실화냐
  • [레벨:23]왜구왕루피 2020.05.23 09:29
    희망은어디에 병원가봐라
  • [레벨:21]에드거앨런포 2020.05.23 08:58
    아니 그래서 펨코에서 망했다고 하니까 대박났다고 신랄하게 비꼬시던 분들은 아직 이거 재미나게 보시나요? 난 이 드라마 글 뜰 때마다 그게 제일 궁금함
  • [레벨:34]데어데블 2020.05.23 08:58
    에드거앨런포 초반 엉망진창이라 망했다고하던 아스달은 뒤로갈수록 재밌어졌는데
    이건 퀄리티면에서 진짜망한거
  • [레벨:21]에드거앨런포 2020.05.23 08:59
    데어데블 ㅠㅠ 저 짤만 봐도 느껴짐....
  • [레벨:34]데어데블 2020.05.23 08:59
    에드거앨런포 시청률도 5퍼따리됨..
    김은숙 작가 10퍼는 기본으로깔고가는 작가였는데 ㅋㅋ
  • [레벨:21]에드거앨런포 2020.05.23 09:00
    데어데블 저 짤이랑 그 ppl들 보면 5퍼도 높다고 본다...
    유머 짤 제조 면에서는 믿고 보는 드라마인듯
  • [레벨:21]뭉치쿤 2020.05.23 11:20
    데어데블 10퍼가 뭐야 공중파에서 죄다 20~40 찍고 유일하게 20밑이었던게 10퍼후반대인 시티홀이었음.
    케이블에서도 도깨비,미스터선샤인으로 20따리 찍은 사람인데
  • [레벨:17]팝콘뜯자 2020.05.23 08:58
    마지막 영상에 쥐이켜라~ 대한 제국 황우 되실 분이다 흐아! 할때 휴대폰 바닥에 던져버릴뻔 했다.
  • [레벨:23]세금리그 2020.05.23 09:00
    팝콘뜯자 나는 빵터졌는데
  • [레벨:7]육덕진루크쇼 2020.05.23 08:59
    민호우 복귀작인데 너무 폭망
  • [레벨:21]쥬지스님의쥬지 2020.05.23 08:59
    도깨비 공유 이동욱 같이 등장하는 신 느낌ㅇ네
  • [레벨:24]행복! 2020.05.23 08:59
    쥐켜랗!!!
    뒈한제국 황후뒤실뿌니다! 이햐~
  • [레벨:8]메이븐 2020.05.23 08:59
    내가 뭘본거지? 진짜로 시트콤이 아니라 드라마에서 저랬다고??? 사극도 아니고??
  • [레벨:8]고은들로 2020.05.23 08:59
    페라리 타고 오는건 인정해줘야지 흰색 페라리 개이쁘네
  • [레벨:23]세금리그 2020.05.23 08:59
    지켜라 대한제국 황후되실 분이다아 흐어~~
  • [레벨:26]미움받을연기 2020.05.23 09:00
    1. 감독이 태양의 후예 감독임. 도깨비 이응복 감독이 했어야 맞다고 봄.

    2. 말을 타고 간다는 설정 자체가 개오바임. 도로에 차가 없는 것도 웃김.

    3. 김고은 연기는 나쁘지 않은데 이민호 발성 뭐같음.

    4. 결정적으로 "지켜라 대한제국 황후 되실 분이다!"
    대사가 동해상의 모든 오징어들이 폐사할 만큼 오그라듬
  • [레벨:22]헬쓰크림 2020.05.23 09:05
    미움받을연기 동해상의 모든 오징어 폐사 씹ㅋㅋㅋ

    근데 진짜 개좆같다
    저런걸 보는 정신나간 년들이 좆빠지게 많으니까 저런 개좆같은게 tv에 나오는거겠지?

    좆같은 세상이네 진짜
  • [레벨:31]고성동고라니 2020.05.23 09:24
    헬쓰크림 저런 것도 재밌게 잘 연출해주면
    오글거리더라도 잼긴 잼긴해.
    신사의품격이나 도깨비처럼.
    근데 이번 작품은 완급조절 제대로 실패한듯
  • [레벨:22]헬쓰크림 2020.05.23 09:35
    고성동고라니 그건 나도 아는데
    파리의 연인 당시엔 아주 재밌게, 도깨비 그럭저럭 재밌게 봤음ㅋㅋ 참고로 평소 김고은도 좋게 보는 편이고.

    근데 저건 연출의 문제가 아님

    반지의 제왕 왕의귀환 연출진을 그대로 데려와서 저 씬을 연출하라고 해도 저 세계관, 설정, 상황에서는 좆병신같은 연출밖에 안나옴

    평행세계 대한민국 황제가 웨이터 기마 검사 몇명 데리고 2020년 화기를 갖춘 경찰특공대에 개돌하면서 "지켜라! 대한제국의 황후가 되실 분이다-!" 같은 개좆박은 대사를 치는데 연출이 무슨 마법도 아니고 어떻게 살림

    세계관 설정이나 대사는 감독이 쓰는게 아니고 특히 김은숙정도의 작가면 편집이나 각색없이 200% 작가의 워딩이 그대로 들어가는건데 피터 잭슨이 아니라 패터 잭슨 할애비가 살아돌아와도 저건 연출로 어찌할 수 없는 차원임ㅎㅎ
  • [레벨:2]오버리스 2020.05.23 09:31
    헬쓰크림 동시간대 드라마 저거 하나고 김은숙 작가인데 시청률 6퍼 나온 거 보면 개폭망
  • [레벨:23]기라드 2020.05.23 09:12
    미움받을연기 대사 으악ㅋㅋㅋㅋ
  • [레벨:27]앳킨슨 2020.05.23 10:50
    미움받을연기 21년에 김은희 작가 이응복 감독님 드라마 함 ㅇㅇ

    전지현 주지훈 나오네
  • [레벨:26]미움받을연기 2020.05.23 11:09
    앳킨슨 지리산~
  • [레벨:27]앳킨슨 2020.05.23 11:09
    미움받을연기 전지현 오랜만에 드라마네


    별그대 푸른바다의전설 이후로 없었는데
  • [레벨:26]미움받을연기 2020.05.23 11:11
    앳킨슨 소재가 잼있을 것 같더라구요. 김은희 작가님 그거 끝나면 바로 시그널 가실듯
  • [레벨:25]잡채먹고싶다 2020.05.23 09:00
    김고은 나름의 매력이 있다는 건 인정하는데 암만 봐도 저런 로맨스 여주인공에는 안 어울려.....
  • [레벨:22]삶이스트레스 2020.05.23 09:03
    잡채먹고싶다 그래도 여자들이 본인을 대입해서 유사 감정 느끼기에는 좋지 않을까?
    김태희 같은 존예가 여주이면 감히 상상도 못 해볼 듯 ㅋㅋㅋ
  • [레벨:17]시바견 2020.05.23 09:14
    삶이스트레스 아님 걔네는 전부 지가 김고은보다는 이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 [레벨:23]나락 2020.05.23 09:00
    넷플릭스에 올리지마라 망신스럽다
  • [레벨:4]뉴캐슬매니저 2020.05.23 13:17
    나락 이미 한국 탑1위임 넷플릭스
  • [레벨:26]쿠크다스, 2020.05.23 09:00
    대한제국 황후되실 분이래, 멘트 시발 진짜 못참겠네.
    비웃음도 안 나와 진짜.
  • [레벨:3]Beck3r 2020.05.23 09:01
    배우들도 찍으면서 좆망했다는거 느끼겠지??
  • [레벨:24]대덕명왕 2020.05.23 09:02
    탱크에 쳐박는 윙드후사르같네 ㅋㅋㅋㅋ
  • [레벨:22]슈르르까 2020.05.23 09:02
    왕도 아니고 황제였구나
  • [레벨:12]김치뽁음밥 2020.05.23 09:02
    작가 망상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푸른구름아래 2020.05.23 09:02
    도깨비에서 공유랑 이동욱이 걸어나오는거랑 비슷한 연출이네
  • [레벨:20]류민석 2020.05.23 09:03
    근데 무슨 상황임? 처음에 김고은 왜 잡으러 가는 거야?
  • [레벨:21]곰죄앙 2020.05.23 10:05
    류민석 민식이 법에 걸려버림
  • [레벨:25]고슴도치루비 2020.05.23 09: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수준..
  • [레벨:22]piao_kay 2020.05.23 09:06
    기병이 소총수들 앞에 닥돌하다가 전멸하는 1차대전 배경 영화짤 펨코에서 본것 같은데ㅋㅋㅋ
  • [레벨:14]Relation 2020.05.23 09:07
    황후되실분이다?? 대사 이거 맞냐? 씹오글
  • [레벨:25]대기심 2020.05.23 13:58
    Relation ㅇㅇㅇ
  • [레벨:9]신선한망고 2020.05.23 09:07
    드라마가 작가빨이라고 하는데 이런거 보면 연출도 정말 중요한듯 ㅋㅋㅋ 김은숙도 글 쓰면서 저 장면 상상하진 않았겠지 ㅋㅋㅋ
  • [레벨:22]헬쓰크림 2020.05.23 09:11
    신선한망고 인류 영화사 최고의 기마돌격씬으로 꼽히는 반지의 제왕: 왕의귀환 연출진을 데려다 연출해도

    2020년 대한민국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평행 대한민국 군주인 황제가
    웨이터로 추정되는(드라마 안봐서 저새끼들 정체를 모르겠음) 기마검사 몇명 데리고
    2020년 최첨단 총기와 각종 병기를 갖춘 경찰특공대(헬기소리 나는거 보니)에 기마 개돌하는건 절대 못살릴 거 같은데ㅋㅋ
  • [레벨:9]신선한망고 2020.05.23 09:13
    헬쓰크림 그런가? ㅋㅋㅋㅋ
    더킹은 작가 연출 연기 ppl 머하나 되는게 없네
  • [레벨:29]QOO자철 2020.05.23 09:18
    헬쓰크림 웨이탘ㅋㅋ
  • [레벨:21]윤태자 2020.05.23 10:24
    헬쓰크림 웨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룩말얼룩말 2020.05.23 09:08
    김고은은 주인공 잘따낸다
  • [레벨:24]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5.23 09:08
    아 항마력 딸려서 다 못보겠네

이전 맨앞 다음
- +
114 115 116 117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