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3 08:02

국뽕 유튜브 저격한 한 과학 유튜버 현 상황.jpg

조회 수 61842 추천 수 632 댓글 191
Screenshot_20200523-075243.png 국뽕 유튜브 저격한 한 과학 유튜버 현 상황.jpg

Screenshot_20200523-075951.png 국뽕 유튜브 저격한 한 과학 유튜버 현 상황.jpg

Screenshot_20200523-075517(1).png 국뽕 유튜브 저격한 한 과학 유튜버 현 상황.jpg
'그 분들'에게 논리없는 인신공격 당하는 중...
  • [레벨:1]육성재 2020.05.23 08:38
    한국이 세계 제일의 선진국 모범국가가 된건 팩트 아닌가?

    아직도 밖에 돌아다니지 못하고 코로나 공포에 시달리는 유럽, 미국인들은 한국인이 부러울걸?

    팩트를 팩트가 아니라고 말하는 저의가 도대체 뭘까?
  • [레벨:4]조형기 2020.05.23 08:39
    육성재 닉네임확인 끄덕..
  • [레벨:1]육성재 2020.05.23 08:56
    조형기 킬러조? 끄덕
  • [레벨:22]팔지않아 2020.05.23 08:39
    육성재 오 오랜만에 본다
  • [레벨:1]육성재 2020.05.23 08:56
    팔지않아 안녕!ㅋㅋ
  • [레벨:2]헤모수 2020.05.23 11:19
    육성재 대가리 깨져도 지지한다는 그?
  • [레벨:21]돌담병원 2020.05.23 09:23
    육성재 선생님,,,혹시 대가리가 깨지셨나요?
  • [레벨:26]임마누엘칸트 2020.05.23 08:38
    좌파 병신새끼들 ㅋㅋ
  • [레벨:20]아잉잉웅 2020.05.23 08:39
    세계는 항상 놀라고 경악함 ㅋㅋ 새가슴인가? ㅋㅋ
  • [레벨:4]푹자고싶다 2020.05.23 08:39
    저 새끼들은 옛날 옛적부터 그랬어 ㅋㅋ
  • [레벨:10]책임감. 2020.05.23 08:39
    21세기 훌리건ㄷㄷ
  • [레벨:20]꽃샘추위 2020.05.23 08:39
    일본 극우들 일뽕걸린거랑 비슷해
  • [레벨:2]타잔너마저 2020.05.23 08:42
    꽃샘추위 일본 극우가 지금 대깨문 맞아
    애초에 지들부터 진짜 보수라고 떠들고있고
    인터넷 할줄아는 태극기 부대니 얼마나 ㅈ같겠어
  • [레벨:9]20근도 2020.05.23 08:45
    꽃샘추위 일본 극우들보고 넷우익이니 부르잖아
    지금 진보애들 보면(클 뽐 근) 넷좌익이라 불러도 손색없음
    넷우익들이랑 하는짓 완전 똑같거든(비국민몰이, 몰려가서 욕하기, 무조건적인 지지)
    원베와는 다른 개념으로 또 하나의 인터넷 쓰래기들이 탄생한 느낌
  • [레벨:22]레오타뜨 2020.05.23 08:57
    꽃샘추위 일본 자민당, 극우 = 한국 민주당, 대깨문
  • [레벨:26]지메시 2020.05.23 08:39
    SOD????
  • [레벨:2]순대곱창볶음 2020.05.23 08:40
    ㄹㅇ 좌파유튜브니 우파유튜브니 하면서 도찐개찐으로 유튜브에서 몸비틀고 있는거 다 밀어버리고싶음 ㅋㅋ.
  • [레벨:5]에센티소프트 2020.05.23 08:40
    ㅋㅋ맨날 세계가 경악하고 주목하고 존나 징그러움 국뽕 유튜브
  • [레벨:20]모찌핑키 2020.05.23 08:40
    좌 항 병 신
  • [레벨:34]크로노스피어 2020.05.23 08:41
    대충 일본의 믿을수없는 기술력짤
  • [레벨:2]amum 2020.05.23 08:41
    존나 프레임 씌운다니까 메시지가 불만이면 일2베, 토착왜구라고 메신저를 공격해 어디 광기에 휩쓸린 거 같인
  • [레벨:26]쿠크다스, 2020.05.23 08:41
    근데 국뽕 너무 심해져서 역겨움 진짜.
    컨텐츠 없으면 걍 무조건 국뽕으로 때움.
    예를 들어 코x티비, 베트남 직원에게 삼성 갤럭시 S20 보여줬습니다, 한국음식 먹여줬습니다, 한국 옷 입혀줬습니다, 한국 머리 잘라줬습니다, 베트남 직원 깜짝놀라보리기. 베트남 직원 경악.
    ㅅㅂ 뭔 하다하다 베트남 유튜버도 유일한 컨텐츠가 국뽕이야. 역겹네 진짜.

    근데 요샌 국뽕하면 무조건 떡상임. 하여튼 트렌드 자체가 영.. 참 적응 힘들어.
  • BEST [레벨:31]그주말 2020.05.23 08:42
    박근혜때는 헬조선
    문재인때는 국뽕
    이상한거 못느끼냐ㅋㅋ
  • [레벨:21]호떡팔이사자 2020.05.23 08:43
    그주말 ㅋㅋㅋ정권바뀌니까 헬조선 쏙 들어가고 귀신같이 소확행 나타남
    개천에서 용 날 필요없다. 연못에서 붕어 가재로 행복 하면 된다. ㅋㅋㅋ
  • [레벨:20]메찬K 2020.05.23 08:53
    호떡팔이사자 경제 지표만 보면 지금이 ㄹㅇ 헬조선 ㅋㅋㅋㅋㅋ
  • [레벨:23]난폭한햄스터 2020.05.23 09:07
    메찬K 취업시장 상황보니까 진짜 지옥불반도던데 ㅋㅋㅋㅋ
  • [레벨:20]메찬K 2020.05.23 09:09
    난폭한햄스터 지금 경제 망한거 코로나 탓으로 돌리고 있는데 내가 코로나 터지기 전에 인버스 선물, 문재인버스란 단어를 처음 알았으면 과연 코로나 때문일까란 생각이 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윤미향방작계훈련 2020.05.23 08:49
    그주말 오히려 사회가 어지러울 때 국뽕이 활개친다는데
  • [레벨:6]쿠인 2020.05.23 08:52
    윤미향방작계훈련 박씨전이 등장한 배경도 비슷하지
  • [레벨:24]qwop4512 2020.05.23 08:53
    윤미향방작계훈련 옆나라만 봐도 알수있지 나라가 옛날만 못하니까 지네들 언어는 침이 덜 튀어서 코로나에 강하다고 스고이네 하잖아
  • [레벨:3]de90131a 2020.05.23 08:50
    그주말 문재인때는 국격상승, 선진국
    에펨 조선 단제로 옹호하던데 이상한거 못느낌?
  • [레벨:4]만무림 2020.05.23 08:53
    그주말 박근혜때도 국뽕 있었음. 근데 그게 돈이 잘 벌린다는걸 그 때쯤에 안거지. 나도 그 때쯤에 그걸 알았으니까
  • [레벨:2]헤모수 2020.05.23 11:24
    만무림 그때는 헬조선이란 단어가 유행했었지. 그런데 지금은? 어느순간부터 국뽕 채널이 급증했음.
  • [레벨:4]만무림 2020.05.23 11:35
    헤모수 국뽕채널이 왜 증가 했는지는 방금 말했으니까 넘어가고, 헬조선이란 말이 유행하게 되면 국뽕이 다시 증가하는건 당연한거임.
    어딜 가도 헬조선 헬조선.. 우리나라는 뭐가 안 좋고 뭐가 썩었고.. 조선은 안된다 일본이 갓본이다. 이러면 그런 얘기를 하면서 시원하게 까는건 좋지만, 결국엔 약간의 씁쓸함이랄까 그런게 있지. 자기가 사는 나라고 모국이니까. 근데 국뽕영상은 그걸 논리적?으로 반박을 해주고 사실은 우리가 최고다! 이러니까 사람들이 거기서 시원함을 찾는거지. 유튜버들은 돈을 벌려고 그런것들을 만드는거고.
  • [레벨:23]벌거벗은임금님 2020.05.23 08:42
    응 어림없지 극좌 국수주의 민좆주의 맛좀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일리단가슴 2020.05.23 08:42
    솔직히 옛날부터 가생이 보면서 짱개나 쪽바리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는거 좋아했는데
    요즘 국뽕 유튜브는 그냥 듣기좋은말만 골라 하니까 좆같더라
  • [레벨:26]쿠크다스, 2020.05.23 08:44
    일리단가슴 사실 시나리오 짜고, 거기에 맞춰서 편집하면 어떤 나라든 다 빨아줄 수 있긴 함.
    솔직히 유튜버 영상으로는 우간다 빨아주는 영상 만드는 것도 10 가능인데.
    그딴 거 보면서 하악하악 문xx 만세 외치는 꼬라지가 참.
  • [레벨:22]일리단가슴 2020.05.23 08:47
    쿠크다스, 좆같네 ㅅㅂㅋㅋㅋ
  • [레벨:21]겕걁 2020.05.23 08:43
    국뽕 넘치면 킴치워리어 보고 한발 빼라고 ㅋㅋㅋ
  • [레벨:4]전라인다이아 2020.05.23 08:43
    딱 하는짓이 중국 같지 않냐
    중국몽 그건 거스를 수 없어~
  • [레벨:20]펨코웃겨서가입 2020.05.23 08:45
    당신은!? 대선 후보!!!??? 상정 쉼!!!!????? ㅇㅈㄹ하는거랑 똑같음
  • [레벨:12]Seneca 2020.05.23 08:46
    반 지성주의가 눈앞에 왔다!
  • [레벨:24]afsdfee3 2020.05.23 08:47
    에디오스에게 저런일이 생겼구나 저 채널 꿀잼임 ㅋ
    과학유투브에서 뭔 정치로 난리냐 ㅋㅋ
  • [레벨:26]쿠크다스, 2020.05.23 08:47
    국뽕으로 계속 빨게 만들고, 불만 생기면 남녀갈등 의도적으로 조장해서 서로 갈등하게 만들고.
    진짜 무적 치트키야 ㅅㅂ년들. 북한 미사일? 그딴건 한줄로 처리하고 땡.
    진짜 언론이 이정도로 장악되었을 줄은 몰랐었음
  • [레벨:21]사카쿠치켄타로 2020.05.23 08:47
    국뽕 썸내일만봐도 ㅈ같음.전세계가 놀라고있다 부터 거름
  • [레벨:23]틀니파괴자 2020.05.23 08:48
    유툽 계정 두개 만들어서

    동시에 하나는 국뽕컨셉

    하나는 국까컨셉 만들어서 비슷한스타일로 성장시켜보고싶네

    어떤게 성장이 더 빠른지
  • [레벨:21]마리오발로텔리 2020.05.23 08:49
    틀니파괴자 닥 국뽕이지 국뽕은 공중파에도 있지만 국까는 소수임
  • [레벨:13]이루머니우나미 2020.05.23 08:49
    틀니파괴자 국뽕이 압도적임 무조건 ㅋ
  • [레벨:26]쿠크다스, 2020.05.23 08:50
    틀니파괴자 사실 그건 해볼 필요도 없음.
    과도하게 빨아주면 바로 떡상임.
  • [레벨:23]fgx 2020.05.23 08:55
    틀니파괴자 국까는 수익채널 승인조차 안날거다

이전 맨앞 다음
- +
115 116 117 118 119